무료 가계부 양식 무료엑셀가계부 예쁜 가계부양식 다운

무료 가계부 양식 / 무료엑셀가계부 양식입니다.(엑셀) 필요하신분은 받아서 사용하세요~ ^^
그렇게 예쁜 가계부양식 은아니지만 엑셀가계부 필하실분들에게 유용할거같아 올립니다.
재테크 관련 글을 읽으면 금방 알 수 있는 재테크의 가장 첫번째 단계는..?
들어오는 돈은 늘리고 나가는 돈 줄이기 !!  자기계발을 통해 몸값은 UP 지출은 DOWN !!!!
스쳐만가는 나의 월급들.. 이젠 꽉 !! 잡아서 내돈으로 모아두어야 할 때 아닐까요 ? ^^
그러나 습관잡기가 너무 어렵다는것을 알고 제가 함께 하게되었습니다 ^^
아직 가계부 쓰는 습관이 잡히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제가 합께합니다
매일 지출 가계부를 쓰면서 지출가계부 쓰는 습관을 꽉 !! 잡아봅시다 ^^*
1달간 지출가계부를 쓰는 습관을 잡고나면..? 
스쳐만 갔던 나의 월급들이 내 통장에 고스란히 남아있는 기적을 발견하게 됩니다 ^^
가정의 수입과 지출을 기록하는 가계부 양식 무료샘플 입니다.
필요한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ㅡ^ 지출은 계획적으로!! ㅋ
다운은 받고 그냥 가지마시고 댓글좀 남겨주세요. ^^

 

 

그냥 간단한 엑셀 가계부입니다.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엑셀 프로그램이 안 깔려 있으시면 사용하시기 어려울 것 같네요. ^ ^
이제부터라도 가계부를 써서 지출관리를 해야겠어요.

 

엑셀가계부.xlsm

 

매일매일 수입과 지출을 작성해야 되는 엑셀 가계부 입니다.
쉽고 편하게 사용하는 가계부 종이에 직접 쓰니 얼마를 쓰는지도 도통 모르겠고
일주일 이상을 미뤄쓰기도 하고 직장에서 가계부쓰려니 옆에 직원분한테 눈치도보이고ㅋㅋㅋ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엑셀 가계부입니다.. 필요하신분 사용하세요..^^
엑셀로 하면 자동으로 합계가 계산이 되어서 편리합니다.
계산기를 두드리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인터넷에서 떠도는 파일은 손상된 것도 많고 너무 복잡하던.. --;
제가 지금 쓰고 있는게 그나마 깔끔하고 편리한 것 같아요~
무료 가계부 이긴 하지만.. 함 사용해보세요 ㅋㅋㅋ
첨부파일 걸려있어서 무료다운 가능하구요 ^^

아침부터 카드값 청구서를 보니 이거.. 가계부 써야겠단 생각이 막 드네요. ㅎㅎㅎ
아껴쓴다 아껴쓴다고 해도 뭔가 매번 허덕이는거 같아서 가계부를 좀 써보려고요
이거.. 아낀다 하면서 생활하는데도 식비가 장난이 아니네요.. (내가 이렇게나 많이 먹고 있나 싶을 정도로 ㅎㅎㅎ)
네이버 가계부 며칠 써봤는데, 불편한점도 있고해서 못쓰겠어요..-_-;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