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음악 듣기 무료음악듣기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음악 듣기 무료음악듣기사이트 사이트 를 알려드립니다.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 한번 이용해보세요..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밑에 정리해서 올렸습니다..

1.
아시는분 있겠지만 무료음악듣기사이트 3개 소개합니다
무료음악듣기 하는 사이트는 어디가 좋을까 ?
주말에 하도 심심해서 어디 괜찮은 무료음악듣기에 좋은데를
찾아 보았는데 좋은곳이 있내요 ㅋㅋ
여기저기 돌아 아니실 필요없이 무료로 음악 받아서 듣기 할 수 있으니까
요 사이트로 가보세요 ㅎㅎ
듣고 싶었던 곡을 받으시려면 밑에 가셔서 맘껏 이용하세요~##
일단 무료라는 장점이라는 있으니..필요 하신분 들으세여..
먼저 4shared 를 이용하여 노래를 쉽게 들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스트리밍을 이용해서 듣는게 아니라 직접 다운받아서 듣는 는 사이트
우선 http://www.4shared.com/ 사이트에 가입을 합니다. 물론 무료회원으로 가입을 하셔야겠죠.
요즘은 한글도 지원하는거 같더라고요. 쉽게 가입할 수 있을 겁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시던지 그냥 아이폰에서 접속해서 가입해도 됩니다.

 

 

이 사이트가 다른곳에 비해 음악도 많고 알려지기도 많이 알려진 편이라
우선 이 사이트에 들어가도 무료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 회원가입 없이는 할수 없다는거!! 잊지 마라욧!! ㅋㅋ
암튼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합니당~ - 매우 간편합니다.
이메일 , 비밀번호 , 그리고 이름만 입력하면 끝이니까요^^ (주민번호 필요없음)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위처럼 화면이 뜹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눌러 상콤하게 만들어주시죠!!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있는 분들은 하지 않아 도 됨
트위터 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해도됩니다.

우선 포 쉐어드 검색창에 다운받을 노래를 검색합니다.
예를들어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듣고 싶다면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라고 치시는 것처럼요ㅎ 

그럼 이런식으로 나올것입니다.
그럼 제목을 클릭하시면 ...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여기서 밑에 '다운로드' 클릭 해줍니당  

그리고 프리미엄 다운로드와 , 무료 다운로드 가 뜰것입니다.
저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무료 다운로드는 대기 시간 20초 소요.

회원가입 했으면 이창이 뜨지않습니다.. 저는 지금 로그인 하지않은 상태에서 한거에요.

로그인 했으면 이런창이 뜹니다.
무료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가만히 기다리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될것입니다.

그러면서 20초 기다리라할꺼에여 20초기다리면 다운로드 링크 뜹니다.

 다운로드 자동으로 되지 앟았다면 여기 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여기 링크 를 클릭합니다.

여기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뜨는데 컴퓨터에 저장하면 끝.. 참쉽죠잉?

 


2.
회원 가입없이 음악을 찾아들을수있는 곳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좋네요...
모바일도 앱깔면되던데 뭐해야 되더라구여 ㅋㅋ
쨋든 저거 왠만한 곡은 거의다있구 무료로 함ㅋㅋ
전곡이용원 돈없어서 못사시는분들 저 사이트 이용해보세여
저거 웹닫아도 나중에 들가보면 들었던노래 저장됨
개조아여!

http://grooveshark.com/

초기화면에서 약간의 로딩시간이 있습니다.
검색창에 한글 영어 모두가능합니다.

Ps. 지금확인해봤는데 안드로이드폰에서 접속하면
어플설치후 폰에서도이용가능하네요 ㅋ ㅋ 정말
대박입니다 다만 데이터사용량이 좀나오니 와이파이 나 무제한데이터사용하셔야할듯합니다
아이폰에서도사용가능하네요 

 홈페이지 들어간 후 검색창에 듣고싶은 곡 을 검색합니다.(한글 검색 가능)

 이승철로 검색 해볼께요.

검색 후 목록에서 듣고싶은 노래를  더블클릭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음악 듣기 쉬워졌네요..웬만한 노래는 다 찾을수 있네요...

 

 

3.

아이멥스 를 이용한 최신음악듣기 회원가입 하신 후 이용할수있습니다.
http://home.imeps.co.kr/  여기서 다운을 받읍시다 그다음에 회원가입을하고 로그인을합시다
공개앨범에 들어가셔서 베스트 엘범목록을 보시면  최신곡이 많이있습니다
1~순위권이있는대  찾아보시고 전체듣기 하셔도되구  선택듣기 하셔도됩니다  ^^
많은이용 바래요 ㅎㅎ 다운은 불가능하고 그냥듣기만 가능합니다 ^^
아이멥스 !! 완전 좋죠 ㅎㅎ
근데.. 요즘 일부 백신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 파일로 오진하여..
삭제되버리는...ㅠ
일부 백신프로그램에서는 안뜨지만.. 몇몇백신프로그램에서.. 그래가지고
아이멥스 쪽에서 이래저래 연락을 해서 해결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맵스 다운로드 받아가셔서 ㅎㅎ 좋은노래
많이 들으시고 귀를 맑게 정화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음악들 다 얼마씩 얼마씩 돈들여서 들으시는분들 많은데
궂이 그럴필요없이 아이맵스 프로그램 하나로 절약도 하면서
다운로드 파일 하나 덕분에 귀도 정화시킬 수 있고
얼마나 좋은프로그램입니까 ㅎㅎ
정말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 아이맵스 !
오늘 가장 편리하고 쉽게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셨으면 하는데요,
아이맵스는 친구와 음악을 공유해서 들을 수도 있어서 더욱더 많은 노래를
정말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
다운로드방법도 간단 ! 사용방법도 간단 !
정말 좋은 프로그램 아이멥스~

아이맵스 파일 눌러서 다운받아주세요.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뜨는데 다음 클릭합니다.

설치중간에는 생략했습니다.  마침 버튼 눌러주세요.

설치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된것을 볼수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아이맵스 실행 화면입니다..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멥스 로그인 창이뜨면 맨밑에 회원가입 눌러 아이디 만드세요. 

위 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하고 약곤 확인 눌러주세요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이메일 써주신후 확인 눌러주면됩니다.
주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실명 쓰지 않아도 됩니다.
로그인 할때 아이디저장 자동로그인 에 체크하면 다음부터는 실행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아이맵스는 부담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인데요, 현재 많은 분들이 정말 편하게 자유롭게 사용중이에요 !
음악을 파일에 보관해서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장 편하게 내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
아이맵스,아이멥스 ! 오늘 자신만의 음악을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아이멥스를 사용해보세요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맵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