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노래무료다운받는곳 무료음악다운로드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mp3노래무료다운받는곳 무료음악다운로드사이트 추천해 드릴테니 무료로 다운받아 즐감하세요
여기 아시는분 꽤 있으시던데요. 최신 노래도 많고요!
요즘 전 딴곳 찾을필요 없이 맨날여기서 다운받아갑니다.
요새 스마트폰이나 MP3 플레이어 많이 가지고 계시는데
여기서 무료로 노래를 다운받아 가실수 있습니다
모든 노래가 무료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무료음악다운로드사이트 입니다. 다른곳보다 검색도 잘되고 좋은거 같내요.
이곳에 들어가면 MP3노래 나 핸드폰 노래,뭐 게임 그런걸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이 사이트가 자주 바뀌어서 그런데 어쩌피 방법은 똑같으니까 걱정마세요ㅎㅎ 그냥 배경만 바뀐거에요;;
근데 중요한건 요즘 보니까 이거 노래 다운 받을려면 회원가입해야하던데;;
회원가입을 해야 되는데 이메일하고 이름만쓰면됨......!!!!주민등록번호 필요 없지요~!!!!!!
회원가입도 아주 간단하구요. ㅎㅎ 제가 노래 다운 받는 곳을 추천해드릴게용!!ㅎ
이사이트 아시는분 은 아시겟지만 모르는분을위해 알려드려요
그것은!! 포세어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받는 법은 참쉽습니다.
최신가요 무제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신곡 업데이트좀 느림.

http://www.4shared.com 여기입니다.

이메일 계정 없으시면
먼저 링크타고 가셔서 회원가입 하셔야되구요
주민번호 요구하지않고 이메일 계정만 만들면 사용 가능해요
트위터나 구글 페이스북 계정있으시면 그 계정으로도 로그인 가능하구요^^ 

아시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ㅋ 무료 음악 파일 받는 곳입니다 꽤 좋아요 전세계사람들이 다 쓰는 거라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많이 아실지 모릅니다. 음악과 apk 공짜 천국, 바로 4shared 인데요. 오늘은 이 글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4sheard란?
4sheard는 공짜 음악 공유 사이트(주로 음악이 많습니다.) 입니다. 이미 안드로이드, 애플에서 앱으로 출시까지 되었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제가  안내해 드립니다.

들어가시면 중간 정도의 검색창이 있는 데요~ 거기 자기가 다운 받을 곡이나 가수 이름을 치시면 노래가 나옵니다^^
쳐서 자기가 찾던 노래가 나오면 클릭하세용~그리고 클릭하셔서 지금 다운로드 클릭클릭!그리고 클릭하면 초가 있어요. 그 초동안 기다리시면  초 위에 지금 다운로드 라는 글자가 있어요 클릭하시면 끝-

네모박스로 표시한 곳에다가 노래 제목or가수이름 쓰면 90%다나와요
다만 10%에 단점이 잇어요
그것은 노래다운 받을때 20~30초 정도기다리셧다가받아야돼요
어떤건40초이런데 이런거는 현재 이파일을 다운받는 사용자들이 많아서 그런거에요
그래도 애용할만합니다.


먼저,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 저랑 다르게 나오는데 이게 요즘 바껴서 그런거니까 걱정 하지마세요^^) 그 다음은, 상단에 검색 창이있는데 거기에다가 듣고 싶은 노래에 가수 이름과 노래 제목을 쓰세요.
예를들어 다비치의 노래를 다운 받고 싶다!!그러면 일단 가수나 노래의 이름을 쓰고 검색 클릭하면 됩니다.그러면 검색 목록이 주루룩 뜹니다.


여기서 검색된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곡을 클릭하세요....
여기는 mp3파일이 많아요 wma파일은 그리 많지 않네요..
공유하시는분들이 mp3파일많이 올리나봐요..
외국 사이트인데 한국노래도 검색이 된다니 놀랍네요.ㅎㅎ
제가 애용하는 사이트 입니다...다아시는 사이트지만 혹시나 모르시는분들이있을거같아 올려봅니다.

 


노래곡 클릭하면 새창으로 뜹니다.. 다비치 거북이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원래는 미디듣기 할수있엇는데 사이트 리뉴얼 하면서 회원제로 전환되었네요
한가지 tip알려드리자면 용량이 큰파일로 받으시면 고음질입니다..ㅎㅎ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시면 위에 처럼 나오시는데 이때 '대기 시간 20초'라고 써져있죠? 바로 밑에 '무료 다운로드' 클릭 합니다.

이후 로그인을 하라고 뜰텐데요;;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가입하셔도 됩니다!
살짝 번거로울 수 있으나 가입 절차가 간단하며, 한번 가입해 두시면 mp3 받을 때 굉장히 편하니 가입해주세요^^


20초 기다리신후 다운로드 받을수잇습니다.
단점이라면 대기 시간이있습니다...

OTL


카운트 다운이 끝나면 여기  링크가 생깁니다.
클릭하시고 저장하세요..팝송,최신가요,트로트 등 무료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외국 사이트라 저작권 문제 없는거 같네요..


저장을 누르시면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프리미엄계정이 아닌 그냥 다운받을때 20초 기다려야 합니다
잘활용하길바래요 그리고 다운로드 속도도 메우빠르니...
음악 다운받는데 유용하게 쓰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위 사이트에서 게임 파일도 다운 받으실수있습니다.
게임을 다운 하시는 방법은 음악을 다운 받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이사이트 단점이라면 신곡 업데이트좀 느립니다..
아무튼 즐거운 음악감상 하세요 도움이 되엇다면 댓글 한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