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무료 다운 받는 곳 음악다운받는법

오늘은 mp3 무료 다운 받는 음악다운받는법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저작권이 심해서리; 음악파일들을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아시는분들 많으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위해 음원다운받는법 간략하게나마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저작권때매 음악이나 등등 다운받기 힘들잔아요...
제가 내 친구님으로부터 좋은 방법을 알아냈어요!!!
회원가입 안하고, 돈 안들고, 설치도 안해도 되고 ㅋㅋ
자 그럼 공짜로 음악 무제한 다운받는방법 알려드릴께요.
혹시나 초보분 계실까봐 자세히 설명남겨요.ㅎㅎ 이사이트는 음악 무료 다운받을수있습니다^^
별도의 설치없이 사이트에서 다운받을수있어요..
저는 출퇴근할때나 운동 하면서 음악 자주듣는데 폰에 노래를 너무오래 들어서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최신가요를 100곡 정도 받아서 폰에 넣을려고
친구한데 물어봤더니 사이트 알려줘서 폰에 100곡정도 다운받았네요.
http://topmp3forme.com/ 이사이트 들어가셔서 아래대로 진행합니다.

검색창에 듣고싶은 노래 제목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찾고계시는 노래목록이 뜰꺼예요.

검색하시면 아래처럼 나오실거에요

목록에서 다운받을 노래선택후 우측에 Download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mp3으로 변환 이 됩니다.. 동영상을 mp3으로 변환하는 것같네요.
(다운이 안되는 파일도 있는데 그럴때는 다른 파일로 받으시기바랍니다.)

완료되면 이렇게 나오면 [Click here to start download] 눌러 저장하시면됩니다. 

'클릭하면 파일다운로드 창이 뜨는데 여기서 저장을 클릭!

다른이름으로 저장 창이 뜨면 이름 정하고 저장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내 pc로 저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