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사진복구프로그램 카메라 sd카드복구하는방법 image rescue3 다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디카사진복구프로그램 을 소개합니다.
카메라 sd카드복구하는방법 파일복구 프로그램 image rescue3 다운
메모리카드 뻑난거 정말 유용하게 썼어요!! 혹 나중에 필요하시면 사용해보시라고 ^^
제가 사용해본 유틸(인터넷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프로그램)중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되어 소개해드립니다.
실수로 지우신 사진 정도는 복구가 가능하니 사용해보세요~ (경험담)
복구전문 업체같은 경우는 용량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니 먼저 사용해보신후에~ㅎㅎ
사진이나 이미지, 동영상 촬영후에 메모리카드에서 실수로 지우셨을때 사용하시면 복구가 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삭제되고 바로 복구 하실수록 복구 성공율이 높은 건 아시죠? ^^
거진 98% 정도는 복구가 된것 같네요...
퇴근하는길에 예전에 sd 카드 날려먹었을때도 Image Rescue 3 지금은 버전이 4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프로그램으로 cf 메모리도 복구에 성공했네요
혹시라도 지워진 사진 파일이 있으신분.
복구에 성공하시길 빌어요.
참고로... 파일(사진포함)이 지워졌을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지운 메모리카드를 그대로 보존한다." 입니다.
지워진 공간에 다른 파일이 들어오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두번째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삭제만 복구하지, 망가진 메모리카드는 아마도 복구 못할꺼에요.

imagerescue3.zip

 

 

 

 

압축풀면 파일이 두개 있는데 둘중에 아무거나 실행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오늘 점심먹고 바로 서비스센터 다녀왔어요!
30분걸려서 가서 20분 기다리고 3분 상담받았어요.
돌아오는 대답은 '복구서비스는 안해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차비날리고 시간날리고 어휴
그 전에 전화상담했었는데 전화상담원은 센터가면 해줄거래서 간거거든요
어찌나 승질나던지..............
그런데 어떻게 복구했냐구요?
혼자 인터넷에서 복구프로그램 찾아서 설치하고 디카 메모리 포맷시키고 프로그램 돌렸어요ㅜㅜ
다행히 이번에 찍었던 사진 다 복구됐어요!
무섭게 작년사진까지 쭈욱 복구되서 완전 놀랬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중고로 카메라 팔때 메모리카드는 주면 안되나봐요!!!
중고카메라사거나 파시는분들 유의하세용!

사용법은 여기 http://blog.naver.com/gorosie?Redirect=Log&logNo=110169799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