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파일 무료다운 무료 노래 다운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mp3파일 무료다운 밥법을 포스팅합니다.
무료 노래 다운 사이트 찾으시는분들을 위해 mp3파일 무료다운 을 알려드립니다.
제가소개해드릴파일은 I-MEPS입니다. 이파일은 노래를 공짜를 들을수 있습니다.
아이 멥스(I-MEPS)라는 음악 듣기 다운 프로그램(?) 아무튼 있어요
이거면 모든 노래 다운로드 할 수있을것 같아요ㅋㅋㅋ
아는분이라면 다아시는 아이멥스. 좀번거롬긴하지만 음악무료다운받을수있어요.
음악듣는 프로그램인데 제가 다운받는방법까지 알아냈습니다.ㅋㅋ
일단 아이멥스 다운을 받습니닷 다운 받고 나면 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아이멥스를 키고 로그인을 하면 내가 검색한 음악리스트(?)와 음악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나와요
(음악리스트 창은 윗쪽에 검색 창은 아래쪽에 있습니닷)
음악을 검색해서 리스트 창에 넣어요! 검색 창에 있는 음악을 마우스로 끌어서 넣으면 되요
그러면 그 음악은 제것이 되는거랍니닷ㅋㅋ
그리고 그 음악을 다운받고 싶으시면!
일단 인터넷을 키면 '기록'창을 띄워 놓습니다
찾기 쉬워야 하니까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비워두세욧!!
Ctrl + H 누르면 인터넷창 왼쪽에 열어본 페이지 튀어나옴
오늘 클릭하고 삭제 하시구요.
그리고 그 음악을 재생시킵니닷
그러면 '기록'창에 뭔가 뜹니다 '오늘'이라고 뜰겁니다ㅋㅋ
그 '오늘'을 클릭하면 영어로 뭐라뭐라 써있는 파일이 한 두개 정도 나와요
그 파일을 열어보면 파일 안에 있던 뭐가 나오잖아요? 그걸 클릭합니다
그럼 바로 저장하기가 나올거에욧~ 그게 다운 받으려던 음악이구요 저장하시면 됩니닷ㅎㅎ
근데 다운받은 음악은 mp3파일이 아니라 wma파일로 저장이 되요
그러니까 mp3파일변환기를 따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I-MEPS_SETUP.exe

 

+아이멥스 홈페이지 http://www.imeps.co.kr/ +


I-MEPS 노래 공짜로 듣기 ㅎ

최신곡은 물론이고 옛날곡까지 !  (회원가입 주번필요업구 무료에요)

간단한 회원가입이면 됩니다. 실명인증 필요없구요 ! 그냥 아이디 비밀번호 치면댑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스샷까지!!  


일단 아이멥스 설치하셧다면 바탕화면에 아이멥스를 더블클릭을하세요 그런다음 로그인 눌르시고요 회원가입 ㄱㄱ

위약관에 동의합니다 약관학인 ㄱ

자이제 자기 정보면 간단히 입력하시면됩니다. 실명인증 필요없구요!

그런다음 아이디 비밀번호 치시죠


그런다음 음악검색 하셔서 자신이 원하는 노래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사가 보고싶으시면 내 공개가사 들어가셔서 공개가사 눌른다음에 노래 제목 치시면 가사 나옵니다 그럼 이상 수고하셧습니다.

 

MP3 노래 다운받는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켜주시고 상단메뉴 [보기] => [탐색기 표시줄] => [열어본 페이지 목록]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위와같이 왼쪽에 열어본 페이지 목록이 뜰거에요 거기서 날짜순 보기 밑에 오늘 이있는데 오른쪽 마우스 클릭후 삭제해주세요.

 

그리고 노래를 검색합니다 검색후 듣기목록에 음악 추가 추가해줍니다.

 

추가후 재생버튼을 눌러 재생해줍니다.  

그리고 열어본 페이지 목록으로 다시 들어가주세요.
단축키는 Ctrl + h  누르면 열어본 페이지 목록 뜹니다.

오늘클릭하면 숫자  된 뭐 이런게있습니다
그걸눌르면 열기, 저장, 취소 이 버튼 세개와 함께
mp3 파일이 뜨는데 저장누르고 바탕화면에 저장 선택하시구

제목이 숫자로 되있으니 제목만 바꿔주면됩니다 ^^
저는 되는데 가끔 안된다는 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