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노래 자동재생 최신노래 반복재생 최신노래모음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노래모음듣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최신노래 자동재생 됩니다...최신노래모음듣기 원하시는분들 무료로 이용하세요.
최신노래 반복재생 이되서 좋아요 틀어놓면 노래계속 나와요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는 지금도 여기서 이용중인데 2주가 됐는데도 무료로 이용하고 있네요 ㅎㅎ
최신노래듣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음악방송이라 가입하지않아도 되구요
이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이 되었습니다..그럼 최신가요도 신곡으로 들어야될것같은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top100을 확인해보면..못랏던 새롭게 나오는 노래들이 많이 있는것같아요..
연속으로 연속듣기 를 포함해서요..저는 어딜가나 최신가요를 듣고 다니거든요~^^*
발라드..힙합...등..신나는것과 조용한것들..멜론에서 듣기도 하고 다운을 받아서 토렌트 같은곳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여러분들도 인기가요 순위 별로 잼있게 들으세요^^*
매번 차에서.... 집에서.... 예전노래 듣기 넘 지겨워서 최신노래찾다가 우연히 알게됨
요즘 최신곡들이 정말 많이 나온거 같은데 어떤것들을 지
최신가요 찾으시는분들 있으시길래용 ^ ^ 회원가입도 필요없구용ㅎ 무료에용ㅎ 전 일할때 노래틀어놓거든요ㅎ
인터넷음악방송이라서 듣는데 지루하지두 안쿠 잼있어용ㅎ 24시간음악방송 이에요
요즘최신곡 듣기가 힘든데..어제 잠시 가요프로보니 모르는얼굴도많고ㅋㅋ 늙었나보네요ㅠㅋ
요즘 노래가 참 듣기가 좋네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최신곡 자유롭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냥 노래 듣기는 좋은데 다운받기 귀찮고 최신 인기가요 랜덤재생 원하신다면! 여기로~
신나는 최신곡이 듣고 싶으실때는 제가 자주 이용곳인데 필요한분 이용하세요!
노래를 연속으로 들을수있습니다..ㅋㅋㅋㅋ 전 클래식 싫어함.. 신나는노래 좋아해요
노래 듣기가 취미랍니당~ 발라드도 좋지만 팝송이나 댄스도 괜찮더라구요~
딕펑스-안녕 여자친구 참~듣기좋습니데이 역시 딕펑스죠 항상 딕펑스노래는 좋은듯^^
밤에 헬스장을 다니는데 귀가 심심해서요 핸드폰에있는 노래만 듣기 너무 지겨워서^^;
이번새로나온 최신곡으로  바꿔야 겠어요 너무 들어서 이젠 다음곡이 뭔지 다알아서 지겨움
이제 나이가 있다보니 최신가요를 잘 안 찾게 되더군요.그냥 무조건 예전에 듣고 기분 좋았던 노래만 찾는거 같아요
이러면 안 되는데 어찌 이러는지 원...^^그래도 뭐... 듣기 좋은 노래들이 대부분 예전 노래들이기는 해요

내가 좋아하는 것

좋아하는 것은 무궁무진하게 많지만 그 중에 제일 좋고 행복한 것을 뽑자면 저는 강아지와 음악듣기를 좋아합니다. 강아지는 처음부터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우연하게 강아지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키울때는 작으니까 이쁘다 는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부모님과 떨어져 살면서 제가 작은것부터 하나하나 다 돌보고,키우고,치우고 키우다 보니 말은 못하지만 정말 내 동생,동반자처럼 어느순간 크게 저의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음악듣는 것은 남녀노소 나이상관없이 누구나 다 좋아하는 것이지만 저는 요즘 최신노래들보다 인디음악이나 옛날 노래듣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옛날 노래는 가사가 정말 요즘노래와 달리 이야기가 많이 예쁘고, 슬프고 무엇을 전달하려고하는지 잘 알수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동감되는 것 같고 힘든일이 있을 때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줍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

싫어하는 것은 이게 싫고 저게 싫고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제가 어떠한 상황이나 어떤 일에 처했을때 감정적으로 싫어하는것인지 아니면 그 당시 기분이 나빠서 싫다고 느껴지는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하나 꼽자면 앞뒤가 다른사람을 싫어합니다. 앞에서는 좋은척하고 뒤에서는 남 얘기하는 것은 사람이라면 다 싫어하겠지만, 사람을 이용하고 버리는 것, 필요할때만 찾는 것도 앞뒤가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싫어하는 것을 지나 증오하는 것은 벌레입니다..바퀴벌레…

 

 

 

 

요즘 듣기좋은 최신노래가 많이 나왔네여~~
저는 매일매일 노래를 들으면서 공부를 한답니다
물론 노래를 안 들을 때보다 집중이 안되지만요;;;ㅋ
그래도 스트레스가 많이 풀리는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져요^^

최신 클럽 음악, 노래 뭐가좋음?

요새 최신 클럽 음악은 뭐가있음???? 그냥 클럽 좋아하고 그런건 아니고 클럽 음악 노래 듣는거 좋아하는데
항상 지나가면서 듣기만했지.. 제목을 모르니깐 ...모르겠다아;;;
ㅋㅋㅋㅋ 그래서 인터넷에 최신 클럽 노래 ? 음악? 찾아보고 그랬는데

 

  

이런거 나오던데 이게 최신 클럽 노래 음악 맞음?;;; 옛날에 나온것도 있는것같은데.. 최신은 아닌것같은데...
이런거 말고 딱 최신 클럽 노래 모음 없나?? ;;.... 요즘 클럽에 나오는 음악만 듣고싶은데 ....
혹시 이렇게 클럽 노래 모음으로 갖고있는 사람없음???? 공유 부탁좀 ;;
그냥 지쳐 집에가서 들으면 괜히 신나고 좋던데... 뭐 클럽을 간다는게 아니라 그냥 .. 듣기만 좋으니깐ㅋㅋㅋ
괜히 들썩들썩거리고 ;ㅋㅋㅋ 그니깐 현재 클럽에서 나오는 음악으로만 !! 알려줬으면 좋겠음......
왜.. 아예.. 이런 일렉을 클럽 노래라고 단정지은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그래도 ... 다들 그렇게 말해야 알아들으니깐 ㅠㅠ....
인터넷에 최신 클럽 음악 치면 이렇게 옛날 노래만 나오는거같고.. 최신순으로 찾아봐도 잘 안나오네요...

클럽좋아하시는분들 공유좀 해주고 가시길 ㅋㅋㅋ
곡수는 많을수록 좋음.... 잘 안알려지고 신나는 것도 상관없음 ! 리믹스 된것도 상관없고 힙합 일렉 장르도 상관없음ㅋㅋ
뭐든 알려주길 ㅋㅋㅋ ( 가요 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