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트로트노래모음 트로트 신곡모음 신나는 트로트 모음 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신트로트노래모음 듣기 를 올립니다...
신나는 트로트 모음 무료 감상하세요^^ 트로트 신곡모음 무료 듣기 멘트 있는 방송입니다..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24시간 트로트 전문 방송이구요..
저도 가끔 듣는답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많이듣습니다..
평일에는 퇴근후  밥먹고 집에서 커피한잔하면서 음악을 듣는답니다..
날씨가 추우니 밖에는 못나가고 집에서 tv 보다 음악듣고 하는데
이방송이 트로트만 틀어조는네 저는 신청은 하지않고 듣기만합니다.
노래신청에 세이클럽 홈페이지 가서 회원가입해야 신청할수있어서
하지않고 그냥 듣기만 합니다.. 혹시 저처럼 트로트 즐겨 듣는분들 들으시라고 올립니다.
그냥, 노래 듣다가... 혼자듣기 넘 아까워서 올려봤어요~ㅋㅋㅋ 아직 금요일이네....주말은 언제와...ㅠㅠㅠ
진짜 흥돋구는데는 트로트가 짱인거같아요ㅋㅋ 지금 어깨가 들썩들썩 ㅋㅋ 글을쓰세네요.
뽕짝 트로트 정말 좋네요..퇴근하고 집에와서 커피한잔하면서 듣는 트로트 정말 좋아요.
혼자듣기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들어보시라고 휘리릭 퍼왔죠..
무료로 들을수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마음껏이용하세요.
지금 박주연 콩콩콩 노래 흘러나오네요 아싸 흥이나네요 ㅋㅋ

 

1월31일이 구정이라 목,금,토,일 황금연휴네요ㅎㅎ
... 손이 근질근질....
어디론가.. 떠나야할 시기가 온것같습니다..
더이상 참지 못할거같아요....
이번 구정에...
달려야 하나요???
달려야 할까요???
아...어디로가야할까요????
아..... 참아야될까요ㅠㅠㅠ;;;;;;
 지금 머리에는 이생각뿐이 없네요.. ㅠㅠ;;;
차막힐테니.. 충전도권으로?? 아... 이번 추위에 얼을지도.. 아....
어디를 가야할지 ㅠㅠ?? 가야만 하는지??? 아..아.. 이거 뭐라는건지 ㅠㅠ;;;;;;
고뇌의 연속입니다.. ㅠㅠ;;;
제주도 여행 갈찌 고민중이네요 ㅋㅋㅋ

이넘의 3년된 노트북이 또말썽을 부려서..
15만원이나 주고 고첬네요 ㅜㅜ
구정이 다가 오니 자금은 자금 데로 딸리고
물건은 시켜야하고.... 여기저기
돈구하러 다니느라 바쁘네요
이게 명절인지 지옥인지....
다들 심신이 지치고 힘들겠지만
좋으나 싫으나 명절이니...
행복하게 웃으면서 보냈으면 좋겠어요...
전 명절 동안은 또 가게서 쪽잠자고
풀가동 해야겠네요.... 그래도 좋으니 매출이나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부모님은 안올라도와도 된다고...하지만...못난아들둔 부모님께 참으로 죄송스럽네요...
항상 화이팅 하자고 하는데 ....회생진행도 잘진행되고 있는데....
왜 자꾸 약해지고 지치는지....
인간이 만든 종이조각을 인간이 지배하는게 아니라
종이조각이 인간을 지배하는 세상 같네요....
다들 구정 잘보내시고요....
다들 놓치지 말아야 할손들이 있을거에요
다들 힘들어도 잡아야 할손 놓치지 말야할 손
생각 하면서 이 악물고 살아봅시다....

원래 일본으로 여행갈려고 했는데 일본 방사능 때문에 못가겟더라구요..
제가 일본여행간다하니 주변친구들이 가지말라고 난리더라구요.ㅋㅋ 거길 왜 가냐구 하면서
일본여행도 방사능 때문에 여행객이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방사능이 얼마나 무서운지 얼마전에 알았어요 정말 무섭더라구요 .ㅎㄷㄷ
모르시는 분들은 검색해보면 알수있어요.. 그래서 이번 일본여행은 취소 제주도나 갈까 생각중이에요.
근데 제주도가 춥다고 네요. 따뜻한곳으로 가고싶지만 외국으로 가면 돈많이드느까 올해는그냥 제주도로 가야할꺼같아요 ㅎㅎ

2014년 시작한지도.. 벌써 8일이 지나가네요 ㅋㅋ
짐 거실에서  MBC 가요대전 다시보기로 시청하면서..
이것 저것 처묵 처묵 하고 있습니다ㅋㅋ
근데.. 요즘 나오는 아이돌 노래.. 참.. 다 똑같은게..
갠적으로.. 노래들이 다 ~~ 마니 구려요.. ㅋㅋㅋ
도대체 왜..??
쿨.. 터보.. 코요태.. 듀스.. 빅마마.. 클론..
현진영..
같은 그룹은 왜 안나오는지.. ㅋㅋ
그나마 요즘 아이돌중 유일하게 실력파 그룹은..
시스타.. 샤이니.. GD.. 나머진.. 퇴장..!
예전 우리가 즐겨듣던.. 80 90 가요때도..
어른들께선.. 저와 같이.. 저것도 노래라고.. 그랬겠죠.?
ㅋㅋㅋ
서서히 전 마무리 짓고 내일을 위해..
그만 꿈나라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