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 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시는분들도있겠지만 체험판이 있네요..혹시나 필요한분들 있으면 무료 다운받으세요..
회사 취직하고 처음으로 제가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다음주 월요일에 하게 되었는데요.아무래도 발표를 하려면 파워포인트 있어야 되잔아요
직장 동료랑 선배들에게 물어보고 의견 구하니까 다 한 쪽으로 몰리네요.
요즘에 누가 한글이나 다른 걸로 하냐 당연히 파포로 해야지..ㅋ.ㅋㅋㅋ 우띠..모르니까 물어본거잖아용
되려 말도 안되는 소리 한다고 혼났소용~ 모를 수도 있지 그렇게 구박을 한다니깐영 ㅋㅋㅋ
그래도 기분 좋아요, 담주 발표까지 고생하겠지만 파워포인트 2007 다운로드하고 나면 금방 끝날 거구.
하고 나면 엄청 뿌듯할 것 같아요. 같이 들어온 직장 동기들 중에서 제가 제일 처음 맡아서 하는 일이라서
잘해야 되거든요...그래야 저랑 같이 들어온 동기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지고 하기때문에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하려고 엄청 노력중입니다. 근데 노력한다고 다 되나요.
우선 파워포인트 2007 다운로드 부터 처리 하지 않으면 이도저도 아무것도 못하게 생겼는데요 ㅜㅜ
여튼 그래서 오늘은 자료만 다 모았구요. 자료 정리도 다 마무리헀어요.
이제 해야되는 일은 바로바로 파워포인트 2007 다운로드 를 찾는 일인거졍. ㅋㅋㅋ 이게 자료 구하고 정리하는 시간보다
시간 더 걸리는 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여기저기 뒤지다 다음자료실에서 체험판을 받았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을 해야 해서 어쩔 수 없이파워포인트 2007 다운로드를 했습니다.. 날짜가 얼마 안남아서 연습좀많이해야겠네요.!

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 하실분은 다음 자료실에서 영문판 오피스 2007 체험판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한글판은 없네요.오피스안에 파워포인트가 들어 있습니다.
설치후 60일동안만 사용 가능합니다.체험판 하고 뷰어 같이 올립니다. 필요한거받으세요.
음...뷰어 같은 경우는 수정이 안되시는데;
여튼 두가지다 링크 걸어놓을테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파워포인트 2007 60일 체험판(편집되는 버전)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130604&cat=1&scat=32
 

파워포인트 2007 뷰어 (pptx,ppt파일 보기 만됨)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129305&cat=1&scat=30

밑에꺼는 보는거만 되는 뷰어 버전이고요.
위에꺼는 수정까지 되는 겁니다.
한번 확인해보시고요.
체험판하고 뷰어 같이 올립니다. 

로그인 않했으면 일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하지않고 다운받을수 있음)
‘다음’ 사이트에로그인되어 있는 상태라면 < 초고속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창이 열리면 저장될 폴더의 위치를 설정한 후 [ 전송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하고 실행한 모습입니다. 설치하고보니 한글판이 아니고 영문판이더라고여 .. 

한글판을 찾아보니 없네요.. 아쉽게도 영문판으로 써야할듯

 

파워포인트 2007 입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들으라는 과제를 받긴 했는데 세상에 태어나서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파워포인트 2007 파일을 우선 받아서 해야 한다고 하길래
집에 파워포인트 2007 파일이 있나찾아 봣는데 없어서 정말 멘붕상태이였는데. 이를 어쩌나 생각이 들어서 우선이라도 시간이
없어서 파워포인트 2007 파일을 찾아야 겠다 라는 생각으로 어제부터 찾고 있는데 어디서 파워포인트 2007 파일을 찾아야
하나 생각이들어서 여저저기 뒤지다 발견했네요.
처음에는 어찌해야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주변에 파워포인트 2007 파일에 대해서 아는사람들도 많이 없고 친구네집에서 같이 할려고
했는데 친구네 집에도 파워포인트 2007파일이 없어서 친구 모른다고 해서 정말 멘붕이였는데 쉽게 구해서 다행입니다.
간절이 원하면 이루어지네요. ㅎㅎㅎ 

파워포인트 2007 파일 구하지 못했해어 여기 오신분들 유용하게쓰세요.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 체험판으로 써보시고 정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체험판이라 설치를 한 날로 부터 60일간 사용할수있어요..
60일 지나면 작성이나 편집이 불가능 합니다...참고하시구요..
저도 지금 체험판으로 프리젠테이션을 작성하고있습니다. 영문판이라 좀 어렵긴하지만 어쩔수없네요.
나중에 돈좀 모으면 정품을 구입할려구요.. 지금은 주머니 사정이 안좋아서 당분간 체험판으로 계속 써야 겠어요.
설에 용돈좀 받으면 정품을 구매할수있을거같아요...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신분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