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노래방 노래찾기 태진노래방번호검색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와 태진노래방번호검색 하는방법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연말이라 노래방 많이 가시죠.
저는 원래 노래에 자신이 없어서 아는 노래도 없어요. 회식하고 노래방 가자고 하면 제일 싫어요.
한시간 넘는 시간 저에게는 가시방석.... 책만 뒤적이다 와요. ㅋㅋ
다른사람들은 신곡이며 팝송며 척척 부르던데 저는..... -_-;;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이 돌아오내요 모임이 많아지기 시작하면 노래방 때문에 스트레스 쌓여요
노래 못해도 티안나는 그런곡 없을까요 ? 분위기 깨지 안으면서 ㅠㅠ
정말 안 시켰으면 좋겠는데 꼭 돌아가면서 왜들 그렇게 안하겠단 사람을 시키는지
정말 괴로워요 분위기는 맞춰야 겠구 님들 노래방 가면 어떤 노래 부르나요??
저처럼 노래 못하는 사람들은 연말이 곤욕입니다.
2차로 노래방가면 분위기 띄우기는 고사하고 다운시키는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곡은 해야한다고 억지로 시켜서 노래부르면 그 틈을 이용해서 모두들 화장실 갑니다.
노래 잘하는 분들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서론이 길었내요. 본론 들어가겠습니다.
금영노래방과 태진노래방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등록되어있는 노래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금영, 태진미디어 홈페이지에서 반주기곡 검색해 보세요.
이제 슬슬 연말모임 시즌이네요+_+
회식이랑 친구들 모임으로 스케줄러가 꽉 차서 마음이 뿌듯해요 ㅋㅋㅋ
1차로 밥먹고 술한잔 간단하게 하고~ 2차로 분위기 띄울 때는 노래방만한 곳이 없잖아요? ^ㅁ^
전 벌써부터 노래방가서 무슨 노래 부를지 고민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찾아본 금영노래방,태진노래방 번호 찾기 !
요즘엔 책으로 노래번호 찾는 경우 거의 없잖아요~ 다들 리모컨으로 조작하더라구요 ㅋㅋ
전 그게 참 어려웠어요 ㅠㅠ 게다가 분위기 달아오르면 서로 노래 찾겠다고 리모컨 쟁탈전 벌어지고 ㅋㅋ
이제 노래방에서 곡번호 찾느라 헤매지 마세요!
pc로 노래번호를 미리적어 가거나 혼자 우아하게 핸드폰으로 곡번호 를 찾을 수 있어요   

 

아래 출처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http://www.ikaraoke.kr/isong/search_song.asp

태진노래방 노래검색 http://www.tjmedia.co.kr/tjsong/song_search.asp


 

  

금영 인기 반주곡 10 곡 및 최신 반주곡 및 금영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도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

 

 

당연히! 원하는 노래를 검색해볼 수도 있어요.
이렇게 곡제목, 가수, 곡번호, 가사/작곡자/작사자 별로 선택해서 검색해볼 수 있네요 ^^
전 먼저 가수로 검색해봤어요~ 

통합검색을 가수로 바꿔주고 검색창에 가수 이름 입력하고 검색 클릭

제가 찾던 노래가 한방에 뜨네요 +_+
검색 결과를 터치하면~ 

 

요렇게 곡 정보가 뜹니다!
금영에서 크레용팝 빠빠바의 번호는 48179군요 '-' 외워둬야겠어요 ㅋㅋㅋㅋ
가사를 잘 모르거나 제목이 어렴풋하게만 기억날 땐
가사나 가수로도 검색할 수 있어요 ^^
친구들 노래책자 없어서 허덕이고 있을때!
전 스마트폰으로 ~ 다한답니다 ㅋㅋ 책자도 필요없음ㅋ 마이크와 노래방기기만 있으면 끝~!ㅋ
요것만 있으면 연말 노래방 모임은 걱정 없겠어요 ^ㅁ^*

다음 으로는 태진 노래방 노래 검색(번호찾기)하는 방법입니다.

태진노래방 홈페이지 http://www.tjmedia.co.kr/tjsong/song_search.asp

 

지금 포스팅하면서 태진 노래방 이달의 인기곡 보고 뿜었네요.
인기곡이 죄다 슬픈노래가 차지했군요. ㅎㅎㅎ
이달에 솔로들이 노래방을 많이 갔나보네요 ㅋㅋ
소주한잔은 남자들이 많이 부른거같고
분홍신은 여자들이 많이부른거같구
가질수없는너 는 뭐냐구 ㅋㅋㅋ 남자들이 부른거같은데 ㅋㅋ
닭살스럽게 ㅋ 노래방가서 저 노래어떻게 부름 ㅋㅋ
김범수 보고싶다도 그렇구 sg워너비 살다가 아진짜 ㅋㅋㅋ
빅마마 체념 이노래는 워낙 노래방에서 많이부르긴하는데 ㅋㅋ
부르기 꽤 어려운 노래인데 노래 잘 부르시나 보군요 ^^  

검색창에 가수/노래제목 으로 검색하면 곡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맨앞에 숫자가 곡 번호입니다. ^^  연말에 노래방 많이들 찾으실텐데 이젠 책자로 노래찾지 말고 스마트폰으로 검색해서 곡번호를 찾아보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