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tv보기 사이트! 무료 실시간티비보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로 tv보기 무료 실시간티비보기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오늘 날씨 참 춥네요. 어제부터...ㅠ.ㅠ
아...암튼 간에 제가 사용중인 실시간 티비 보는 사이트 하나 알려드릴게요!
저도 곰플도 사용해보고 아프리카도 봤는데요.
갠적으로 디스알닷컴tv보기서비스 를 추천해드립니다..
케이블도 나옵니다. 실시간tv보는 사이트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근데 제가 직접 케이블 본적이 없어서...; 다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티비 보기 편하고요.
실시간으로 거의 버퍼링이나 광고 없는게 장점입니다.ㅋ
제가 집에 있는 티비가 고장나서 없거든요
그래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보고 있습니다.
평소에 tv를 많이 보진 않지만 그래도 보고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매우 유용합니다.
실시간 무료tv 보는 사이트 채널도 많이 있구요
지상파, 케이블, 등등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화질도 괜찮은편입니다
가끔 본방사수하고 싶을때마다 이용하면 쓸만해요^^
케이비에스 1,2 랑 케이블도 나오고 sbs랑 sbs케이블도 나오고
종편채널 (jtbc,tv조선,채널a,mbn) mnet,tvn 빼고 다나옵니다. ㅇㅅㅇ;;;
실시간tv보기 여기서 보세요!!!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치하시면 고화질로 바로 보실수 있으니 즐감하세요
그럼 재미있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실시간tv 추천 해드릴께여.. http://thisr.com/ 가시면 프로그램 설치 할필요도 없고  회원가입없이 볼수있습니다 

TV수신카드 없이 TV보는 사이트 무료실시간티비보기 MBC SBS KBS 본방사수

 

TV를 구입하기가 좀 부담스럽긴 하죠
저도 얼마전까지 자취를 했었거든요.
저도 자취할때 TV를 구입할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조금 부담스러워서 디스알닷컴에서 영상을 보는데 화질도 좋고 다른곳으로 퍼갈 수도 있고 그래서 전 요즘에 디스알닷컴에서 재밌게 시청하고 있답니다.
위에 링크로 들어가거나 인터넷 검새창에 디스알닷컴에서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와요. 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해요..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수 있고 검색해서 보는게 아니라 채널목록이 있어서 그 목록 중에서 보고 싶은 채널 클릭만 해서 보면 되구여... 화질은 고화질 HD급 영상입니다.

 

저희 티비가 맛이 갔나 봅니다 ㅠ 안나와요 ㅠㅠ 실시간tv보기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ㅠㅠ 이거 없으면
정말 아예 티비를 볼 기회가 없어 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 정말 너무 서글프고 그래요..
내일 당장 텔레비전을 사러 가야지 안되겠어요..
실시간tv보기로 오늘까진 보구요.. 컴으로 보거나 해야겠어요 ㅋㅋ
실시간tv보기가 있는건 아는데요. 사실 전 자주 보지는 않았어요. 근데 이게 쓸땐 안 보이니 그게 문제인듯 합니다.
실시간tv보기를 이리 찾고 저리 찾고 하니까 그래도 죽으라는 법은 없는지 있어요 ㅋㅋ 어느 댓글에 보니
알려주시더라구요 ㅠㅠ 친절하신 분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이 쵝오예요..
다시 보기 하려니 답답해서 그냥 바로 볼래요
실시간tv보기로 있다가 오로라 공주 다시 볼건데 누가 죽을지 ㅋㅋ 어제 엄마 죽었잖아요 ㅠㅠ
미친거 아니예요? 죽을걸 공지 하다니.. 오늘은 왠지 설설희 죽을거 같은데
암세포도 생명이라면서 잘 하는 짓입니다.
대단한 작가님 ㅋㅋㅋ
실시간tv보기로 뉴스도 보아야 하고 스포츠도 되궁.. 하!!! 진짜 답답해요 ㅠㅠ
다른거 있으면 웹하드로 보기도 되는데 그냥 이걸로 할게요..
빠르니깐요 ㅋㅋㅋㅋ 헤헤 ㅋㅋㅋ 님들도 즐겁게 보세요내일도 이걸로 하는걸로 ㅠㅠ ^^!
실시간인데 화질 겁나 깨끗하네요 대박..

인터넷으로 무료로 실시간tv보기 가능합니다
집에 tv가 없으신분들은 손쉽게 무료로 보실수가 있고 못보고 지나쳤던 보고싶은 tv프로까지도 보실수있습니다
제가 자취를 해가지고 따로 tv가 없거든요
그래서 저는 컴퓨터로 봅니다.
그렇게 많이 티비 보는것도 아니고 저는 이거면은 충분하더라구요
사이트 이용해서 보시면은 좋을겁니다.
채널이 일단 많구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까지 나옵니다.
화질도 상당히 괜찮구요~ 저는 보면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구요
아마 이런거 알고있으면은 tv볼때 유용할겁니다.
채널 가지고 다투지 않아도 되고 차라리 컴퓨터 tv 보면 되니까요
보기 어려운것도 아니구 말이죠~!!^^ 아무튼 tv 재미있게 보시구요!!

 

컴퓨터 tv보기 하는 방법중에 수신칩을 구매해서 컴퓨터 tv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사이트에서 컴퓨터 tv보기 하는 방법도 있거든요.
컴퓨터 TV보기는 수신칩이 없더라도 가능합니다
설치 없이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컴퓨터 TV보기 방법 적어봤습니다 ^^


 

 

그리고 실시간 tv보는 사이트 하다더 추천 해드릴께요.저도 TV는 없는데 컴퓨터를 통해서 TV를보고 있어요.ㅎㅎ우연하게 검색하다가, 어제저녁에.... 케이블 tv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잇는 에브리온 tv을 받아서 설치했어요...
아시는가 모르겟네요
스마트폰을 안 쓰고..pc로만 보는데
거기서 영어 방송..아리랑 방송..YTN 뉴스,.기타 채널들을
라디오방송도 나오고, 영화채널, 등등 낚시, 다큐멘터리..등등 많이 하더라구요
요즘 판도라TV에서 에브리온TV를 론칭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요즘 사용해보고 있는데 채널도 많고 곧 모바일을 통해서도 시청 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고 더군다나 화질도 HD급이더라구요.
요즘 왠만하면 HD방송은 일정금액을 내고 시청을 해야 되는데 에브리온TV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그런지 설치하고 내가 보고 싶은 채널 클릭해서 보면 되는게 참 편하더라구요.
굳이 TV가 없어도 집에서 컴퓨터로 스포츠면 스포츠 뉴스면 뉴스 다 나오니 요즘은 그닥 TV의 필요성을 못 느껴요. ㅎㅎ 살짝 아쉽다면 3사 방송국(Kbs,sbs,mbc)가 안되는 부분이 좀 아쉽지만요.
관심 있으시면 http://everyon.pandora.tv 로 접속하셔서 더 자세한 부분 확인 해보세요. ㅎㅎ
원룸에 살아본 사람으로써 TV없이 지내는 시간이 얼마나 지루한지 알기 때문에.. 컴퓨터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설명 해드렸습니다. ^^ 

 

에브리온tv. 추천 합니다.
어플도 있어요.마켓에서 다운가능 하고 무료 입니다^^
무료이지만 채널이 무지 많습니다.
그것도 전부 무료 입니다.
100개 좀 넘게 새다가 포기...^^;;
물론 유료도 있지만 유료채널은 19금 이니 pass ^^;;
어플실행 후 광고가 하나 나옵니다. 그 광고를 봐야만 tv를 볼수 있습니다. 광고는 짧아요.
이후 광고없이 채널을 바꾸어 가며 시청할수 있어요.

※시청시 3g/4g로 보기보다는 wifi로 시청 하길 권장 합니다. ^_^

 

화질좋고 채널많고 너무 좋아요... 참고로 프리미엄 채널은 유료 입니다.
유료로 운영하는 pooq이나 tving만큼 많은 채널을 운영하는 건 아니지만 무료채널 기준으로 따지면 에브리온TV가 훨씬 많다. 별 잡스런 채널로 숫자를 떼우고 있긴 하지만
PC,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 이어 MAC과 윈도우폰 전용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비회원 기반 무료 서비스라 보면 광고영상이 심심치않게 나온다.
KBS, MBC, SBS와 는 서비스되지 않으며, EBS, YTN과 계열채널, 뉴스Y, CNN, OBS W를 시청할 수 있다. 처음에는 종합편성채널을 모두 서비스 했지만 지금은 MBN, 채널A, TV조선만 서비스 중.
그쪽 인기 프로그램만 틀어주는 스페셜채널도 있다.
재미있는 점은 지역 케이블TV 방송국의 자체채널과 케이블에서 보기힘든 중소규모 채널을 서비스 한다는 것이다.
프로야구 시즌만 되면 각 팀별 중계채널을 서비스한다. 야빠들이 에브리온TV를 좋아합니다.

 

요즘 실시간 tv보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생겼다 없어졌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그래서 한번 제가 써본 것들 중에서 제일 괜찮았던 것들 4개를 비교 정리해보았어요 @.@ 모두 장단점이 있는것 같은데, 아마 각자 조건, 스타일에 맞는 것들로 선정해서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  


요즘 가장 많이 쓰이는 게 티빙이랑 아프리카 tv인데
어느게 뭐 제일 낫다 뭐 이렇게 단정지을 수가 없네요
뭐 화질이나 저작권 문제 이런거 감안하고 무료를 선택하실 분들은 아프리카 tv,
좀 돈을 내더라도 편하게 tv보실분들한테는 tving을 추천해드려요
DMB같은 경우는 지상파 위주로 되어 있고 채널 수가 적은게 흠인것 같네요
요즘 지상파만 보나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