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프레임워크 3.5 과 닷넷프레임워크 2.0 파일 입니다.

제목그대로 닷넷프레임워크 3.5 과 닷넷프레임워크 2.0 파일 입니다.
혹시필요하신분있을까봐 올려드림니다...
닷넷프레임 워크 3.5 버전 과 닷넷프레임 워크 2.0 버전 원하는 버전을다운 받아 주세요.
닷넷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을 구동하기위해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닷넷으로 프로그램 상당히 많이 개발합니다..삼성에 KIES 같은 프로그램도 닷넷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인데요.
XP 자체는 닷넷프레임워크 가 내장되어있지않아 따로 설치해줘야하는데요..
비스타 윈칠은 기본탑제되있어 안깔아도 되요 혹시나 필요한분 계시면 가져가세요^^
저도 포맷을 하고 다시 닷넷프레임워크를 설치했네요.
막상 필요해서 찾아보면 안보여요. 한참에 찾아서 다운받았는데 닷넷프레임워크 3.5 검색해서 들어오신분
들 쉽게 받으라고 링크를 걸어드립니다.설치하는데 시간이좀걸렸어요 15분정도
집에 윈도우 CD가 XP 라 설치하고 드라이버 설치하고 이것저것 깔다보니 4시간이나 걸렸네요 ㅎㅎ
포맷하는것도다 드라이버 잡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것이 시간을 더 잡아먹네요.
저녁에 고스트로 백원해둬야 겠어요..만일을 대비 문제가 생기면 고스트로 복구하면 되니까
포맷을 하지 안하도 되구때문에 이런 번거로움을 덜어 주더라구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Microsoft.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http://file.autobase.biz/NetFramework/dotnetfx35.exe


Microsoft .NET Framework 2.0 다운로드

http://autobase.biz/Public/down/patch/dotnet2_0/dotnetfx.exe

다운받은 파일을 더블클릭 해서 실행하시면 아래와같은 창이 뜨는데  
동의함을 클릭하고 설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 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요즘 연말이라 모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연말 송년회때 뭐하시기로 했나요??
저는 친구들이랑 송년회때 뭐할까 고민하다가
분위기 있는 와인바 가기로 했어요!
작년에 회식때 와인바 갔었는데
다양한 와인도 마시고 좋더라구요!ㅎㅎㅎ
친구들이랑 송년회하는건 너무 좋지만
회사 송년회 회식...;;;;;
걱정이 큽니다...ㅠ
저희 회사 사람들이 술을 좋아해서
엄청 부어라 마셔라 하거든요...
특히 저는 회식때마다 이런생각도 들어요....
내가 술을 먹는게 아니라
술이 나를 먹는구나 ㅠㅠ
나는  담금주가 되는게 아닐까 하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