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트로트메들리 트로트 노래모음 트로트무료듣기 무제한~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것은 트로트 노래모음  트로트무료듣기 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트로트 들으니까 음악에 어깨가 덩실덩실 움찔거리네요
트로트를 너무 좋아하고...어깨도 들썩들썩 혼자 춤도 춥니다....
저도 완전 완전!   최신곡 매니아 였는데요.. [헤비메탈 , 트랜스 , 유로댄스등 별거 다 들었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어르신들이 왜 트로트를 좋아하시는지 요즘 알게되네요..
리듬도 신나고 가사도 좋고 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게 점점 듣기 좋은지..
대다수 사람들은 이해 못하실듯..
아~ 이렇게 머리 빠지며 늙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은 모르겟는데 우연히 방송을 들엇는데 음악이 맘에 들어 추천하고 갑니다...
 인터넷 우연히 뒤지다 이곳이 음악을 들어 보앗는데 괜찮더군요....^^*
트로트 팝송 음악도 그렇고 잔잔한 발라드가 많이 나오내여....
가만히 놔두시면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별도 가입없이 가능합니다.
재생시키는 번거로움 없이 최신가요부터 발라드, 트로트, 팝송을 들을 수 있는 것이다.
24시간 음악 방송하네요.. 음질도 좋고 여러 음악 골고루 음악이 많이 나오고해서 자주 듣곤 한답니당
골고루 여러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세이클럽음악방송국의 주옥같은 음악을 24시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듣는 트로트 음악방송 입니다. 혹시 트로트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으신가 해서 올려봐요
가수와 제목도 함께 볼 수 있으니 누구 부른곡인지 알수있습니다.
24시간 음악도 들으시며 멋진 하루 보세요....^^* 

 

저도 친구녀석이 갈쳐줘서 우연히 알게된 사이튼데 뭐 쉽게 말해서
인터넷음악방송국의 집합체라고 생각하심 될듯...(뒤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유명한 사이트더군요...ㄷㄷㄷㄷㄷㄷ)
사이트 드가면 각 장르별로 수십개의 방송국이 있으니 먼저..

1.원하는 음악장르클릭
2.자기가 맘에 드는 음악방송국 클릭(윈엠프로 감상해 도 됨 -ㅁ-ㅋ)
3.즐겁고 두근대는 맘으로 감상!
참 쉽죠잉~

단점아닌 단점이라면...골라서 들을 수 없다는 점 이구요.
하지만  인터넷음악방송의 집합체인지라...쉽게 접하기 힘든 장르라던가(클래식,라틴,살사),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댄스가요,락같은 장르라던가,
올드팝송같은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양하게 접할수 있단 엄청난 강점이 있지요 ㅇ_ㅇb
(그리고 거~의 모든 방송국들이 연중무휴 24시간 방송!!)
저처럼 다양한 장르의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정말 보물같은 사이트죠!
관심 있으시면 나중에 한번 들러보세요~
아 참...젤 중요한거;;
이곳은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돈낼 필요도 저언~~혀 없는 순수한 무료사이트라는거!
이게 젤 중요 -ㅁ-ㅋ

 

 

 

 
이건 제 얘긴데요 ㅇㅂㅇ.
한 한달전쯤? 아빠 차에 cd플레이어가 고장나서 인터넷에 알아보니까 카풀이란게 잇더라고요? 가격 대비도 싸구 고장날염려도 거의 없어서 하나 사드렸지요 ㅇㅂㅇ.
(카풀이란) 아는사람들도 있겠지요? 간단해 차에 충전용 잭 꼽는곳 그 차전용 라이터 잇는자리에 꼽아서 차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서 usb에 있는 곡들을 재생시켜주는 장치에요.
처음 사드리구 트로트 100곡을 넣어드렸지요 차에서 심심하실까봐.
근데 어잌후 엊그제 사건이 터져버렸지요.
제 평소 usb는 3개 하나는 제가 일하면서 작업하는 usb 하나는 제가 노래듣는 usb 하나는 아빠차에 있는 usb말고 노래 넣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예비용 usb 한달쯤 댓으니 트로트 신곡이 올라왓겠지 란 생각과 함께 새로 트로트 차트를 찾아서 넣어드렸지요? ㅇㅂㅇ 그러구 아빠한테 요즘 트로트중에 인기있는 트로트 중이라 하고 드렸어요
근데 어제 아빠가 하는말이 야. 이 트로트들은 내취향이 아니다 그냥 예전에 유행하던 노래들로 바꿔주렴 하는거에요.
그래서 나는 왜 요즘 트로트들 많이 들어놔야 나중에 노래방에서 꿀리지 않지 하니까.
아빠가 하는말이 도저히 따라 부를수가 없더래 .
그래서 알았다고 어쩔수없지 하고 예전 노래로 받아준다고 했지요.
그러고 요즘 트로트들은 사람들이 따라할수 없을정도인가 라고 생각을 했지요 ㅋㅋㅋ ㅇㅂㅇ..
그러고 일하는 중에 생각이나서 노래 바꿔줄라고 usb를 끼워서 자동재생을 해봣는데.
어잌후 내가 많이 듣던 노래들인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여기 이런 노래들이 있지? 하고 보니까 usb가 바뀌어 있었던거 -0-''
나름 스마트폰 생겼다고 폰에다가 노래넣고 다니느라 내 노래들어잇던 usb는 손도 않댓던게 가방에서 바뀐거더라고 ;
어잌후.  아빠가 왜 노래를 못따라 햇는지 알았음...
근데 거기 하필
롤리폴리가 첫번째였어 제길.ㅋㅋ


 세이클럽에 가시면여 장르별로 24시간 음악만 방송하는곳 많아여 전 댄스곡 음악만 나오는 24시간 방송틀어 놓는데여 좋아염

http://me.sayclub.com/saycast

어르신들이 많이좋아하는
트로트 입니다.1.박상철-무조건 2.장윤정-어머나
3.박현빈-샤방샤방 4.홍진연-사랑의배터리 5.남진-땡뻘
등이있다. 이처럼 많은 곡들을 많이 좋아하면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