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flash player 11 apk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apk 다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용 adobe flash player 11 apk 어플을 가지고왔습니다
동영상 재생 모바일 게임 등 재생에 필요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apk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어도비 플래스 플레이어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요
근데 adobe flash plaer를 설치했는 영상이 잘안나온다고 하시는 분
은근 많으시더라고요ㅋㅋ
그리고 adobe flash player 11 apk 설치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거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잘 설치 안된거예요 ㅋㅋ
어도비 플레시 플래이어 설치오류뜨면 다운로드 해도
말짱 도루묵이죠 ㅋㅋ
그래서 제가 adobe flash player 11 apk 잘되는것로 올려드립니다.
밑에 파일  다운로드 바로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요
설치오류 뜨지 않죠 설치만 제대로 하신다면요 ㅋㅋㅌ
스마트폰용 adobeflash player11 apk 입니다. 컴퓨터 pc용이 아닙니다.

 

 

Adobe FlashPlayer 11.1.apk

 

저도 얼마전에 폰으로 유투브 동영상 을 보려고하는
adobe flash player 가 필요하다고 자꾸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창 열고 검색창에 adobe flash player 11 apk 다운 검색했습죠  눌렀는데
다운받아 실행했는데 자꾸만 오류가 뜨고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그러다 어떤 사이트 에서 adobe flash player 11 apk 파일을 다운로드 했는데 실행이되는겁니다.
전에파일이 문제있었나 봅니다...그래서
혹시 저 처럼 adobe flash player 11 apk 파일 필요하신분 있으면 받아가시라고 올립니다.
adobe flash player 아주 유명 한 프로그램이더군요.
동영상 재생 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 이라는거 검색해서 알았어요 ㅠㅠㅠ
처음엔 뭔지 몰랐서 궁금했는데 요거 물건이네요 ㅋㅋ
어플 설치가안되면 환경설정들어가셔서 보안들어가셔서 알수없는출처 채크해주셰여~  
별거 아니지만 받으셨으면 댓글하나만 올려주세요

 

 

구글마켓에 있던 파일 갑자기 사라져서 여기저기 뒤지다가 구한 파일 이에여 ㅋㅋ
이것때매 1시간동안 씨름했써여 검색하면 이상한 파일만 나오고 짜증나 죽는줄 았았음
안드로이드는 플래시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지 않아 따로 설치해줘야 합니다.
설치파일 크기는 4.48MB 정도 됩니다.. 이 건 무료 로 쓸수있는 어플이구요.
저도 어렵게 구한 자료이고 그래서 올려드렸습니다.
필요하신분들 다운 받아가시고 댓글 써주세요.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진짜겨울올려나봐요..
여러분 감기조심 콧물 조심하세요 ㅋㅋㅋ  건강 관리들 하셔요^^
오늘 눈온다고 했는데 올려나ㅋㅋㅋㅋ 이제 보드타러가도 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보드장..오픈했다고 뉴스에 나오던데저도 보드탄지 오래됐는데..
결혼하면서  4년을 못탔어요T.T 올해는 꼭 갈라구요..
아마 보드는 구석에서 썩지는 않았나 몰겠어요..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타기 괜찮겠네요
이번 주말에 보드 타러 갈까 생각중입니다.ㅎㅎㅎ 무튼 포스팅 여기서 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