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실시간 보기 sbs실시간tv보기 sbs온에어 로 무료시청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실시간 보기 sbs온에어 로 sbs실시간tv보기 하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bs실시간 보기 는 sbs온에어 로 무료 시청하는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인터넷으로 TV 보는 방법은 아주 많은데.....
생방송은 제대로 보기가 아주 힘듭니다. 물론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순 있지만....
무척 고민중였는데 인터넷으로 TV 생방송을  쉽게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화질도 아주 좋습니다.  뿐만아니라 핸드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든 핸드폰이든 정말 보기 편합니다.
TV 를 생방송으로 보기 쉽게 됐으니 기분이 좋네요.
SBS 홈페이지에서 해주는 방송 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는 없구요.
티비로 보면 좋은데 티비가 거실에있고 늦은시간에 나만보자고 틀순없으니
엄빠 다 자는 바람에 티비를 볼수 없어서
수상한 가정부 어떻게 볼까 하다가 컴퓨터로도 볼수잇다는걸 깨닫고 지금 매우 기쁨 ㅎㅎ
저처럼 못보시는 분들 컴퓨터 sbs온에어로 보세요
아....이미 아셧을라나 ㅠ 집에 채널 안나와서 못보신분들 sbs 온에어로 보세요
채널권없는사람은 온에어로 tv 보면 되는데 ... 보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SBS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온에어 라고 써있는 글씨를 클릭하면 접속이 가능.
sbs 홈피 메인페이지 열리면. 좌측 상단에 sbs로고 있고 그 바로 옆에 on air이라고 있어~!!! 편성표 옆에~!!!
PC를 통해 SBS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하여 오른쪽 채널 미리보기에서 채널을 선택하면 SBS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
채널권없는 사람은 인터넷으로 실시간TV 보세요.
케이블까지 시청이 가능하고 화질도 볼만한 화질이라 괜찮거든요
컴퓨터 별다른 설치프로그램없이 SBS온에어로 보세요!
무료 고화질 회원 가입 필요 없고 추천함
이제 언제 어디에서든 SBS 방송을 시청 가능 합니다.
화질은 그럭저럭 그렇지만 실시간으로 TV보고 라디오 들을수 있다는것만으로 감사해봅니다

 


SBS 온에어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티비 못 보는 사람은 컴으로 봐요 TV와 똑같이 볼수있어요..
실제 티비보다 화면이 좀 많이 늦네ㄷㄷ 20초에서 30초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우리집 인터넷이 느려서 그런가..거실에 TV 켜고 확인해 봤더니 티비보다는 30정도 늦네요.
SBS공중파 케이블채널 SBS CNBC,SBS ETV,SBS 골프,SBS PLUS,SBS ESPN,SBS MTV
등 라디오 까지 무료로 청취 가능합니다. 단 SBS ESPN 는 일부프로 시청불가 예 류현진경기 등
 

sbs 온에어 클릭하면 광고가 먼저 나오는데... 광고가 끝나면 방송을볼수있어요.요렇게 보니까.또 새롭네요..ㅋㅋ 

광고가 끝나면 이렇게 방송을 볼 수있어요. 지금은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 방송 중 이네요.

위 그림과 같이 우측에 보시면 TV 채널이 있는데 케이블 채널도 무로로 볼수있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SBS스포츠 채널인 SBS ESPN는 일부 방송은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SBS라디오 러브FM ,파워FM 도 청취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스마트폰)에서 도 온에어 시청 가능해요~
근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설치해야 볼수있어요.
Flash player 설치 파일을 올려 놓습니다.
스마트폰의 인터넷에서 플래시가 재생 안 되셨던 분들은
이 파일은 설치 하시면,재생이 가능합니다.
밑에 첨부해드린 adobe flash player 를 다운받은후 설치하면 sbs 온에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3G 데이터로 접속시 과다한 요금이 부과 될수있습니다.꼭 wi-fi로 접속하셔서 보세요..

Adobe FlashPlayer 11.1.apk

 

 

 

SBS온에어는 플래시 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adobe flash player 를 설치해야 볼수있어요..
컴퓨터에는 기본으로 adobe flash player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설치할 필요없구요

이렇게 모바일에서도 볼수있어요..^^
요즘 젊은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TV를 많이봐서 시청률이 안나오나봅니다..
요즘 컴퓨터로 못하는게 거의없을정도로 모든걸 할수있 있어서 TV도 컴퓨터보는 시대 ㅋㅋ
모바일로 쇼핑하고 TV보고 채팅하고 세상이 참 좋아 졌네요 ㅎㅎ
저는 TV보다가 졸리면 에고 이 글쓰는데 1시간이 넘게 걸렸네요.. 언제 또 글을 쓰게될진 모르겠지만..그때 또 다시 뵙겠습니다.ㅎㅎ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