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게임하기 앵그리버드 pc버전 앵그리버드 리오게임하기

이번엔 무슨 겜을 올릴까??!! 요즘 인기있는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를 올릴께용~!~!~!
앵그리버드 pc버전 도있었네요.^^ 전 스마트폰으로 해서 몰랐는데 PC버전이있더군요
그래서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를올려봅니다. 앵그리버드 pc버전 은 무료로 할수있습니다.
앵그리버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죠??ㅎㅎ
요즘 스마트폰에 있는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 플래시판 게임 입니다.
이게임은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많은분들이 즐겨했던 어플게임 !!
아이폰 안드로이드 게임부문에서 오랫동안 1위를 했던 게임인데요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플래시게임으로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괜찮은것같아요~
스마트폰에서하는거랑거의똫같아여옄ㅋ
아마 앵그리버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앵그리버드 리오도 함께 즐겼을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앵그리버드 원조보다는 리오가 더좋더라구요~ㅎ
아무래도 배경이 새라서...개인적으로 앵무새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  _-a
아무튼 앵그리버드 리오는 영화 RIO와 함께 출시된 게임입니다.

 

 

스토리배경도 원조게임은 새의 알을 훔쳐간 돼지들을 공격하는것인데요
리오버전에서는 앵무새들을 구하는 형식의 구하기게임입니다.
물론 게임방식은 똑같습니다^^


 

 

원래는 스마트폰이면 터치로 당겼다가 놓는방식인데요 플래시게임이라
마우스로 잡았다가 놔주시면됩니다.

 


 

 

스마트폰에서 가장 오랫동안 게임앱 1위를 했었던 앵그리버드입니다.

해당 버전은 후속작인 앵그리버드리오입니다.
원래는 스마트폰에서만 즐길 수 있지만 중국 플래시 게임사이트에서 플래시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컴퓨터에서도 앵그리버드리오 게임하기가 가능해졌습니다.

처음 게인화면을 클릭하면 새창으로 광고창이 뜹니다. 로딩할때까지 기다리지마시고 꺼줍니다.
다시 게임화면으로 돌아와서 앵그리버그리오 게임을 즐시기면 됩니다.

앵그리 버드 PC버전 입니다.곰플로도 게임이 가능!!!!
간단하게 플래쉬 실행기로도 실행 하실 수 있답니다~ㅋㅋ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다운로드 받아본 어플!
앵그리버드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하늘높이 업업업~
원래 모바일 전용이였지만 지금은 PC게임으로 까지 영역을 넓혀졌어요

그럼 지금부터 앵그리버드에 대해 소개 합니다~
 
 

앵그리버드게임 조작법이 나왔다고 하는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여 쉽게 플레이를 할수 있다고 하네요
PLAY버튼을 누르면 내가 원하는 단계를 선택할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단계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면 게임 시작!
처음 하시는 분들은 제일 첫번째 단계부터 시작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단계를 넘어가면 넘어갈수록 캐릭터들이 늘어나는데
캐릭터들이 정말 귀여워요 ㅋㅋㅋ

스마트폰으로 앵그리버드를 하시면 터치로 게임을 하시고
플래시게임으로 하시는 분들은 마우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총(?)에 있는 캐릭터를 뒤로 밀면 캐릭터가 날라가요~
그럼 앞에 있는 장애물들을 부시면서 안에 있는 초록색 캐릭터를 터트리면 성공!

아직 앵그리버드를 안해보신 분들 계시면 지금 바로 다운받아서
게임 해보세요!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

저는 앵그리버드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항상 시간날때마다 꼬박꼬박 앵그리버드 게임을 합니다.
앵그리버드 참.. 인기가 대단한 게임같아요.
집사람이 왠만한 게임은 안좋아하는데요~
그냥 한번 봐라 새 날라가서 때리면 돼~ 한마디만 했었는데 한번에 확 빠졌어요.

 

요놈이 그렇게 인기라네요~~~~
대충해봤는데
저의 수준에 딱 맞는 게임인것 같아요...
복잡한것은 영 관심이 없어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앵그리버드"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앵그리버드를 스마트폰이 아닌 PC에서 즐겨보세요~
기존의 앵그리버드와는 달리 새장에 갇혀있는 새들을 풀어주는 형식이네요~^^

마우스로 조작하시면 됩니다!^^


로비오 사의 앵그리버드 게임은 79곳 이상의 나라에서 다운로드 1위,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셀러 게임, 총 다운로드 수 2억 회 이상, 하루에 실행되는 시간 1억 5천만 분, 하루 사용자 수
12억 명의 위업을 달성한 인기 게임입니다.

 

 

 

 

앵그리버드는 스마트폰용 게임,인터넷 게임이 있는데여.스마트폰게임은 애들 매달려있는 새총응 뒤쪽으로 잡아당기면 새총이 날라갑니다. 빨갛고 작은애는 일반,노란애는 쏘고 한번 더 화면을 클릭하면 더빨라지고
파란애는 화면을 터치하면 분신술(?)을 쓰고요,큰빨강애는 일반인데 대박 세요.검은애는 쏴서 맞히면 기다렸다 터져요. 부리가 긴 애는 누르면 부메랑처럼 휘어요

 

앵그리버드 종류, 계기, 폭탄새 장단점이 궁금하시다고요?
우선 앵그리버드 종류는
아무런 효과를 가지지 않은 빨간 새,
세 개로 분리되는 파란 새,
스피드와 힘이 강해지는 노란 새,
그리고 터지는 까만 새, (일명 폭탄새로서 사람들에게 능력상 제일 인기가 많죠)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초록 새,
알을 낳고 하늘로 튀어오르는 하얀 새,
효과를 가지지 않았으나 무게가 무거워 타격이 많이 가는 할아버지 빨간 새가 있습니다.
요즘 새로 생겼다던 'Angry birds space(앵그리버드 스페이스)'에서는
성이나 물체를 얼리는 네모진 얼음 새가 생겼다는 군요.
(물론, 땅은 못 얼린답니다^^)
앵그리버드가 생긴 계기는
앵그리버드를 만드는 Rovio 회사 중 한명이
새에 대한 것을 곰곰 생각하다가
우연히 아름다운 빨간 새를 발견했습니다.(빨간 새 실제 모델이죠)
그리하여 그 빨간 새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나머지 색깔의 새도 찾아내어(파란 새, 노란 새, 까만 새, 등)
게임을 만들어 냈다고 하네요, 아마;;
그리고 폭탄새의 장단점을 알려드릴게요.
장점 1.
터지는 위력이 강하다.
장점 2.
성에(물론 돼지에게도) 타격을 많이 입힌다.
장점 3.
이러한 능력 때문에 인기도 많이 끈다. 따라서.. 호감이 많이 간다.
단점은 파괴력이 너무 세기 때문에
엉뚱한 데 날아가면 게임을 한 판 통째로 망친답니다^^

 

스폰트폰용 앵그리버드는 마켓에 계정이 있으시다면 와이파이터지는곳이나 3g를켜서 들어가셔서 앵그리버드와 리오를 다운받으시면됩니다....
아니면 집에잇는 컴퓨터를이용해 앵그리버드를 치시면 나와서 다운받기하시면되요....

 

 

 

 

 

 

 

앵그리버드 캐릭터 


레드 버드 (시럽핀치)
잘 부수는 것 : 나무, 유리
비행 속도 : 보통
기술 : 없다. 그러나 터치를 하면 소리를 지른다.
크기 : ○○●○○○○○○
(왼쪽 부터 작은 순서로, 시럽 핀치의 경우 7번째로 크다)
특징 : 앵그리버드의 대표 캐릭터이며,
로비오 회사의 대표 캐릭터이기도 함.
참새가 아니라 되새다.

블루 버드 (셰터 렌)
잘 부수는 것 : 유리
비행 속도 : 보통
기술 : 3등분 한다.

크기 : ●○○○○○○○○
특징 : 굴뚝새로, 앵그리버드 새들중 가장 작다.


 

옐로우 버드 (스위프트 우드페커)
잘 부수는 것 : 나무
비행 속도 : 보통
기술 : 스피드가 붙게된다.

크기 : ○○○●○○○○○
특징 : 몸이 삼각형이다.
딱따구리이고,
스토리에선 블루버드 보다 작고, 일러스트도 다르지만,
진짜는 위의 사진이다. 

바로 이것.
앵그리버드를 한 사람이라면 어디서 봤을 것이다.

 

블랙 버드 (볼리스틱 잭도우)
잘 부수는 것 : 바위
비행 속도 : 느리다
기술 : 부딪히면
2,3초간 온몸이 빨개지고, 터진다.
터치하면 터지기도 함.

크기 : ○○○○○●○○○
특징 : 뒷꽁무니가 없고,
이마에있는 하얀 점은 반점이 아니라,
빛에 반사되어 생기게 된것이다.
(폭탄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어서, 아마도 털이 매끈할것이다.)
종류는 갈까마귀.

 

화이트 버드 (바머 도브)
잘 부수는 것 : 나무, 유리(알을 쏘지않고 그냥 부딪힐경우)
비행 속도 : 느리다.
기술 : 터치를 하면 알폭탄을 낳고,
몸뚱이는 날아간다.

그래서 이걸 잘 활용하면 일타쌍피가 가능하다.
크기 : ○○○○●○○○○
특징 : 알을 이용해서 공격한다고 해서, 닭이아니고 비둘기다.
암수가 있을 듯하다.
(내 생각인데, 수컷이 저장하고 있는 알은,
번식을 위한 알이아니라,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한 공격적 알이다.) 

 

그린 버드 (리버시브 투칸)
잘 부수는 것 : 나무, 유리
비행 속도 : 잘 날라간다.
기술 :  터치하면 입을 벌리면서,
부메랑처럼 다시 백턴을 한다.

크기 : ○○○○●○○○○
(시즌 크레딧에서는 크기가 시럽 핀치 만하지만, 게임에서는 스위프트 우드페커보다 크다.)

 

게임에서의 리버시브 투칸.
특징 : 새 종류는 투칸(큰부리새).

빅 브라더 버드
잘 부수는 것 : All
비행 속도 : 괭장히 느리다.
기술 : 없다. 그러나 터치를 하면 소리를 지른다.
크기 : ○○○○○○○●○
특징 : 다들 시럽 핀치의 할아버지로 알고있지만,
사실 시럽 핀치와 형제 사이다.

오렌지 버드
잘 부수는 것 : 나무, 유리
비행 속도 : 잘 날라간다.
기술 : 터치하거나 방치하면, 풍선처럼 부푼다.

 

부풀린 크기는 대략 마이티이글 크기 만하다.
(사진이 큰거임.)
크기 : ○●○○○○○○○
특징 : 영상을 보면, 오렌지 버드는 셰터 렌 보다 더 작다.
그러나 게임에서는 오렌지 버드는 셰터 렌 보다 더 크다.

 

마이티 이글
잘 부수는 것 : All
비행 속도 : ???
기술 : 청어 통조림을 던져 보시길.
모든게 다 초토화됨. 

Wow...!
크기 : ○○○○○○○○●
특징 : 영상에서는 눈 크기가 시럽 핀치 만했지만, 그건 과장일뿐, 사실 빅브라더 버드의 2,3배의 크기다.

 

 

 

 

 

스마트폰게임추천

GT Free + hd  - 자동차 레이싱 게임입니다
제가 해본 자동차 게임중에서는 가장 추천드리는 게임이긴 한데 게임용량이 400메가 이상이므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니라면 다운받거나 하기는 비추인듯 싶네요
추천도 ★★★

 

DeFendder - 성을 지키고 마법을 사용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크게 중독성이 있거나 할정도는 아니지만 한번 다운받아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추천도 ★★

 

디펜지 아스트로 - 탑을 지켜 수비하는 게임입니다
은근히 중독성있고 업그레이드 해가는 재미가 쏠쏠하지만 나중에 난이도가 확 어려워 지므로...
난이도가 쉬운게임을 좋아하는 유져라면 약간 비추인듯 싶네요
추천도 ★★★★

 

에어펭귄 - 고전게임중에 남극탐험 같은 게임으로..
스마트폰 자체를 움직이며 (센서작동으로,,,) 타이밍을 맞추며 전진하는 게임입니다..
은근 중독성있고 게임 자체가 단순다는점이 장점이라 뽑을수있는 게임입니다
추천도 ★★★

 

팔라독 - 중독성 쩔고 제 개인적으로 재밌게한 게임입니다
단점이라면 약간 쉬운 난이도가 단점이라 뽑을수 있겠네요
추천도 ★★★★★
 

카툰위즈 - 최신 게임중 가능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상대방 성을 점령 하는 게임으로..디펜스게임의 하나라 볼수있는데 은근 중독성 쩔고 난이도도 적당한편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추천도 ★★★★★

 

카툰위즈거너  - 캐릭을 키워가며 적을 무찌르는 액션게임입니다...
컨트롤을 요하는 게임이기 떄문에 컨트롤적인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볼만한 게임이라 생각되네요추천도 ★★★

 

루팡 - 함정을 뚤고 보물을 수집하는 게임입니다
조작도 간단하고 난이도도 적당한 편이기 때문에 게임을 잘 못하는 초보라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
추천도 ★★★★

 

제노니아 시리즈 - 제노니아 시리즈입니다...RPG게임중 가장 추천드릴만한 게임으로...
RPG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그나마 재밌게 해본 게임으로 크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만 단점이라면 배터리가 금방금방 달아서..ㅡㅡ;; 풀 배터리라도 3시간 이상 하기가 힘들다는점을 뽑고싶네요..
추천도 ★★★★

 

슬라이스잇 - 하나의 도형이 있으면 그 도형을 정해진 횟수안에 똑같은 크기로 나누는 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머리를 쓰는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추천도 ★★★
 

블럭퍼즐 - 블럭을 맞쳐서 정해진 모양을 만드느 게임입니다 어찌보면 테트리스랑 비슷하다 볼수있는 게임으로 역시나 머리쓰는 게임을 좋아하시는분께 추천드리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추천도 ★★★


퀴즈규브 무한도전 - 퀴즈를 정해진 시간내에 맞추거나 문제를 틀리지 않고 계속해 맞추는 게임어플입니다
퀴즈 종류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만한 어플일듯 싶네요
추천도 ★★★★


한게임 신맞고 - 맞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제가해봤을때 화면이 가장 부드럽고 맞고게임중 가장 좋다 생각되는 게임입니다 단점이라면 한게임 아이디가 있어야 한다는건데 맞고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해볼만한 게임이라 보여지네요
추천도 ★★★★

 

한게임 체인지팡팡 - 블럭을 옮기고 맞춰가며 블럭을 없애는 게임입니다...
흔히 고전게임에 많이 등장하는 류의 게임으로 간단히 즐기고 할수있는 게임을 찾는 유저라면
해볼만한 게임이라 생각되네요
추천도 ★★★


앵그리버드 -  중동성 쩔고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게임입니다...
저같은 경우 딱히...크게 좋아하지는 않지만...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게임이다 보니 추천드리고 싶네요
추천도 ★★★
 

GameBoid - 에뮬 게임을 다운받으면 실행시킬수있는 어플입니다
어플 자체가 게임은 아니지만 과거 에뮬게임을 좋아하신다면...다운받아 설치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추천도 ★★★★
(쉽게 말해 에뮬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