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러시아 인터넷 중계 한국 러시아 중계 보기 SBS 온에어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 러시아 경기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SBS 온에어 로 TV보기
한국 러시아 인터넷 중계 보는 곳 알려드릴려고합니다.한국 러시아  경기중계 볼 수 있는곳 모두 안내드립니다
우선 티비로 중계를 보실 분들은 공중파SBS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야심한 시간.... 부모님께 걸리면 혼날 수 있기에...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곳도 안내드립니다.
오늘 화요일 한국 축구대표팀과 러시아의 친선경기가 두바이에서 치릅니다.
지난 금요일 대한민국vs스위스 전 2대1 역전승~~!!정말 기분이좋았습니다.금요일이라 기분이 더 좋았어요.
전반 말미부터 봤는데... 명보형 웃는 모습 오랜만에 봤네요~ㅎ
초반에 골 먹히는거보고 오늘도 안되겠구나 싶었는데 후반끝날때즘 틀어보니 역전했더군요 ㄷ
홍정호 선제골 이청용 선수 역전골 멋졌습니다~!ㅋㅋ 오늘도 러시아를 이기길 바라면서 대한민국 퐈이팅 !!
한국 러이아 경기 시간은 우리시간으로 11월 19일 오후 11시 입니다.
현재 러시아 피파랭킹은 19위 이고...한국 피파랭킹은 56위 입니다.. ㅋㅋㅋ
한국 러시아 축구경기 재밌을꺼같네요~
요즘 우리나라는 러시아하고 관계가 좋아지고잇는데 누가 이기든 정정 당당한 승부가 되었으면합니다.
어차피 평가전이니 몸안다치게 살~살 했으면 좋겠네요.제 예상이 맞기를 바라면서요^^
제가 예상하는 스코어는 한국 러시아 한국 3 러시아 2로 또는 2대 1로 한국이 이길 것 같아요^^
피파랭킹은 중요하기도 하지만 그게 절대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아무튼, 제 생각은 한국이 러시아를 제가 예상한 스코어로 이길 것 같습니다.
한국 러시아 인터넷 중계 보는곳 을 알려드릴려고한다..
한국 러시아 축구 중계는 SBS 에서 중계 합니다..SBS온에어로  볼수있습니다...
우리나라 스위스랑 할 때 재밌었는데 러시아랑도 재밌게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A매치 일정

한국은 19일 러시아전을 끝으로 2014년 3월까지는 훈련 일정만 잡혀있다고 합니다.

 
러시아전
러시아전은 19일 화요일 오후 23시(밤11시)에 SBS에서 중계됩니다.
러시아와 상대전적은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이기면 좋겠음.
그치만.. 러시아는 피파랭킹19위를 떠나서 포르투칼을 제치고 조1위로 월드컵 본선행 티켓을 딴 국가입니다.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다. 러시아전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한국 러시아 인터넷 중계  보기 ↓클릭하면 바로볼수있음( 로그인 필요없음)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한국 러시아전에 긴장 해야 된다.
감독이 카펠로로 바뀌고 국내파 위주가 됐지만..포르투갈을 PO로 밀어낸게 러시아다. 이번엔 두바이에서 하는경기라 홈어드벤티지도 없으니 스위스전 보다 어려운 경기일것 같다. 스위스전 이청용 손흥민 김신욱 이근호 공격 라인 좋던데, 러시아전에서도 잘했으면 좋겠다!
프랑스가 유럽랭킹 7위의 우크라이나 자국리거로 구성된 우크라이나 대표팀한테 발린거 못봤냐? 러시아도 자국리거로만 해도 자국리그 자체가 워낙 실력이 탄탄해서 뛰어나고 오히려 조직력이 더 좋다
물론 우리한국도 기세가 대단하다 이 기세를 몰아서 다시 한번 어게인 2002 하자! 

 

엊그제 스위스전 이겼는데
56위에서 몇위까지 오를까요? 러시아전 안하고 말이죠,,
50위정도?러시아전만 이기면 피파랭킹 대박일텐데..
스위스가 7위인데 꽤 많이 오를것같네요.
확실히 스위스 피파랭킹은 너무 높고 우리나라는 너무낮은것같아요 실력에 비해..ㅠㅠ
제가 죽을때까지 한국축구가 랭킹 5위까지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두바이 러시아전에서 잘해야죠.
어차피 지난 스위스 경기는 말 그대로 우리가 잘했다기보다, 상대가 너무 우리를 무시했거나 대충 했다는 거죠.
유럽에서 전날 입국해서 경기한다는게 솔직히 무리죠. 후반에 우리가 날라댕긴건 다 이유가 있죠.
솔직히 두바이에서 하는 러시아와의 평가전은 정말 괜찮은 경기라고 봅니다. 러시아 정도면 스위스에 전혀 뒤쳐지지 않는 팀이죠. 게다가 중립지에서 하니깐 어드밴티지도 없죠(브라질도 다 3국이니깐요)
스위스전 경기 폄하할 생각은 없지만 솔직히 후반전 스위스 너무 못 뛰더군요. 스위스 감독도 그래서 선수들 교체했겠지만 시차와 피로는 어떻게 할 수가 없죠.
아무튼 그래도 후반에 들어간 이근호가 잘하긴 했습니다. 울산에서 뛰던 김신욱과도 이근호가 잘 맞았을테구요. 이번 러시아전에서도 김신욱 이근호 손흥민이 선발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스위스전 Review

머나먼 아시아 원정길 하루만에 경기를 치른 스위스는 시차적응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우선 딥라잉플레이메이커를 이용한 전방압박 탈피 이후의 빌드업. 이후 측면으로의 공격전개는 한국의 전방압박에 대한 준비를 확실히 해왔음을 알 수 있었다. 또한 미드필더진에서의 강한 압박으로 인한 한국의 빌드업 저지는 전반전의 경기흐름을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었고, 이것이 선제골로 이어지면서 경기를 이끌어갔다. 하지만 후반전에 이 흐름을 계속 유지하지 못했고, 결국 이번 경기에서 쓰라린 역전패를 당했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최근 말리전의 포백을 그대로 기용, 수비진의 안정감을 기반으로 공격진의 변화를 시도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기존의 제로톱을 없애고 울산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신욱을 원톱으로 내세운 것. 결과는 나쁘지 않았다. 196cm의 장신을 내세운 김신욱은 국내 정상급 포스트플레이를 제대로 보여주었고 분데스리가 헤트트릭 손흥민과 EPL클래스 이청용의 윙플레이, 옛울산의 빅앤스몰 이근호와 함께 좋은 조합을 보여주었다. (다만 잦은 백힐패스는 자제했으면 좋겠다) 손흥민의 분데스리가 헤트트릭 이후의 경기라 그런지 전반전엔 공격 루트가 땅볼은 손흥민 공중볼은 김신욱으로 향하는 것이 훤히 보였고 이로인해 전반전엔 좀처럼 공격기회가 나지 않았다. (김보경의 창의적인 플레이는 보이지도 않았다) 전반전 상대의 거센 미드필드 압박으로 중앙지역에서의 키핑미스, 패스미스가 많이 보였다. 선더랜드에서 빌드업의 중심에있던 기성용도 거센 압박에 흔들릴정도였다. 그중에서도 한국영 대신으로 나온 장현수는 전반전에 실수가 잦았고 이로인해 수비진 전체가 흔들려 선제골까지 내주고야 말았다 (물론 상대의 슈팅이 좋았다). 또한 오른쪽 붙박이 풀백으로 점찍힌 이용도 오늘은 컨디션이 저조했는지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후반전에 활약이 잘 안보인 김보경 대신 활동량이 많은 이근호를 투입, 이청용또한 후반에 살아나면서 공격진의 스위칭플레이로 스위스 수비진을 자주 흔들어놓았다. 이에 장현수도 정신을 차리면서 집중력이 살아나 기성용과의 조합이 어느정도 맞아들어가기 시작했고, 점점 팀조직력이 살아났다. 전반에 김신욱으로 집중된 공중볼을 홍정호에게로 돌리면서 동점골이 들어갔고, 지쳐서 두세번의 기회를 아쉬운 퍼스트터치로 놓친 손흥민 대신에 남태희의 교체투입은 홍명보감독의 신의한수였다. 교체로 들어간 남태희의 창의적인 전진패스는 역전골을 이끌어냈다. 마지막에 교체된 윤일록은 너무 긴장했는지 리그에서의 활약과는 달리 별다른 활약이 없었다. 선수들은 끝까지 페이스를 지켜내는데 성공했고, 결과적으로 역전승을 거둘 수 있었다.
내가뽑은 오늘의 MOM는 김진수 숨은 MOM는 김신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