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무료음악듣기 7080노래 연속듣기 7080노래모음듣기 하는곳

안녕하세요 이번엔 준비한 포스팅은 (7080노래 연속듣기 )7080무료음악듣기 하는 방법입니다.
추억의 7080노래모음듣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mp3파일 구하기가 정말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좋아하는 가수들은 씨디사서 듣기는 하나
자금적으로도 힘들고ㅜ_ㅜ 노래듣고 싶은 은데..
어디서 들어야 할지 모르는 분은 위해 제가 알려드릴께요.
여러분들 요즘 가을이라서 ㅠ.ㅠ왠지 좋은노래모음 듣기 하고싶은데 ㅠ.ㅠ
무료로 들을실데가 없을것 같아서..제가 7080노래 연속듣기  할수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제도 얼마전에 이별노래 찾다가 알게된 사이트 알려드릴라고요.
혹시라도 7080가요 팝송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세요.
요렇게 시대별로 노래들을수도 있고 분위기별로도 찾을 수 있어서..
이별노래 나 7080팝송모음도 찾을수 있고 cf도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
가끔 가을에는 좋은노래모음듣기 하고싶잖아요. ^^
돈 안내도 되니깐~무료로 들으면 좋을것 같아서 저도 다른분들과 나눠보고자 올리는거에요.^^
이용하는 홈페이지 접속후 activex 만 설치하면 음악을 감상할수있습니다.
회원가입 따원 필요없어요..
좋은노래모음듣기나 이별노래 찾고싶으신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해드려용~
친구땜에 알게된 url인데..
이렇게 수원iTV 사이트이용하면 1분무료듣기말고도 그냥 들어보고싶은 이별노래나..
7080팝송모음이나~다 들을 수 있더라고요.
몇가지만 꼽아서 한번 좋은노래모음듣기 한번정도만 해보고싶다면..
좋은 기회인것 같아서 가지고와봤어용.이거 링크타고 들어가면 바로 되고요~
7080 가요 중에선 나미의 인디언 인형처럼, 빙글빙글, 영원한 친구 등 추천합니다
소방차, 윤수일, 박남정 곡들도 어떠신가요
7080 가요나 팝송 관련해서 참고하시려면 수원iTV (http://tv.suwon.go.kr/)에서
7080노래모음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가입, 로그인 안하고도 들어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이건 제가 즐겨듣는 음악방송 입니다..같이 들을려고 제블로그 에 올려둡니다.
즐거운 음악 청취 하세요. 회원가잆이 24시간 음악을 청취할수잇는 음악방송입니다.

1. 수원iTV 홈페이지 http://tv.suwon.go.kr/ 여기로 접속하시구요. 그럼 위와같은 화면이뜨느데
우측 산단에 보시면 "라이브뮤직" 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요 메뉴를 눌러주세요.

2. 그럼 인터넷 주소 창 밑에 노란색 으로 '뮤직코디 플레이어'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설치를 원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뜨는데
위의 같은 경우면 노란색 부분 눌러서 설치하시면 되구요.

3. 위와 같은 창이 뜨면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4. 다시 설치를 클릭해주시구요.

5. 그 다음 장르 에서 듣고 싶은 장르를선택해 들을시면 됩니다.
장르를 클릭하면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70HIT가요 80HIT가요 등 모두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이사이트는 개인 감상용 사용할수있고 상업적 및 공공 장소에서는 사용 할수 없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끔 이용하는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수있어 좋은거같아요..
요즘 무료음악 들을수있는곳 많치 않는데 이런 곳이 있다니 참 좋으네요.ㅎㅎ 

7080 노래 몇곡 추천해드릴께요. 제가 생각나는 대로 적어 볼께요..

 

 

7080인기곡

김광석 '서른 즈음에'
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김광석 '이등병의 편지'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일어나'
김광석 '바람이 불어오는곳'
민해경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있지만'
민혜경 '내 마음 당신곁으로'
강수지 '보라빛 향기'
김현식 '내사랑 내곁에'
신형원 '개똥벌레'
김수철 '못다 핀 꽃 한송이'
산울림 '나 어떡해' '아니 벌써'
송골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두 다 사랑하리' '처음 본 순간'
조용필 '못찾겠다 꾀꼬리' '촛불'
구창모 '희나리'
마그마 '해야' '알 수 없어'
이선희 '나 항상 그대를' 'J에게'
전영록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애심'
이상은 '담다디'
활주로 '탈춤'


이곡도 한번 들어보세요
7080인기가요는 이것뿐이 아닙니다.. 더있지만 생각 나는것만 적어드렸습니다.
요즘 노래들은 다들 일회용으로 만든것처럼 잠깐 반짝하고 끝나고 감동적이지도 않고 기억에 남지도 않죠
그래도 90년대까지는 정말 좋은 곡들 많고 시간이 지나서도 듣고싶은 곡들많은데 말이죠
저는 음악장르로는 발라드와 팝송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역시 7080노래역시 좋아합니다.
저는 요즘 노래보단 옛날에 나온 노래가 끌려요ㅋㅋ
7080 노래의 감성은 역시 캬~~~~~~T.T 7080세대를 살아왔다는 것이 참 행복한 세대에 태어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또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그럴수록 더욱더 열심히 몸관리를 잘해야겠어요
날씨가 진짜 ㅠㅠ 우울하네요. 해가 왜 안나올까요? 나의 햇님 ㅠㅠ
요즘은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또 하루하루가 다른거 같아요  다들 따듯하게 다니셔요 ㅎㅎ
지금 깨달은건데 벌써 10월마지막주네요... 10월이 후다다닥 한것도 없이 지나간거 같아 슬픕니다
10월도 벌써 하루가 남았군요... 1년이 금방가니 너무 씁쓸하네요 ㅋㅋㅋ
그럼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즐거운 10월 마지막주 보내시구요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