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07 체험판 한글 2007 무료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잘 출근하셨어요?  날씨가 매우 추워지는 가을입니다 요즘에는 바람이 너무 불고그래서 오늘은 너무 추운것같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한글 2007 체험판)한글 2007 무료설치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으로 글을쓰게된답니다
가을이 완전 짧아요. 그냥 바로 겨울이 오는 것 같아요. 오늘 아침과 같은 날씨면 패딩 꺼내입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회사에 출근했는데 제가 1등으로 출근! 제가 일등이라 그런지 회사가 휑한게 추워요 ㄷㄷㄷ
꽁꽁 얼것 같은 이 몸 좀 녹이고 한글 2007 무료설치 부터 해야겠네요.  오늘 계획서 팀장님께 바로 드려야 되거든요.
덜덜덜~ 추워서 바로 히터 틀고 가까이 앉아서 멍때렸네요..춥기도 너무 춥네요.
몸을 먼저 녹여야 컴퓨터를 해도 할 텐데요....엄청 추워요. 그쵸? 아 몸 좀 따뜻해진 느낌이라 이제 자리에 앉았네요.
한글 2007 무료설치 빨리 해야겠어요. 팀장님은 오늘 어디 들렸다 오셔야 한다고 11시에 오신다고 했거든요.
그 전에 한글 2007 무료설치 찾아서 계획서 작성부터 마치려구요.
여러분들은 한글 2007 무료설치 파일때문에 여기저기 기웃거리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네요
한글 2007 무료설치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저역시 한글 2007 무료설치를 이번에 다시 찾아서 용이하게 쓰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여서 찾는데 상당히 애를 먹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요 한글 2007 무료설치 할수 있는곳 잘 찾아보면 분명히 있을 겁니다^^
저같은경우에는 구글쪽에서 검색을 통해서 아니면 어떤분들이 댓글을 통해서 공유를 해주시곤해주셔서
감사하게 잘쓰고있답니다
우선적으로 말슴드리고 싶은부분이 한글 2007 무료설치를 하실때에는 가장먼저해야될부분이 파일을 다운받은 즉시에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을 돌려봐야되지 않나하구요 그리고 그다음에는 이것을 어떻게 인스톨하냐라는 방법이라고
생각이든답니다 물론 이상하게 생각하실수도있겠지만 저같은경우에는 한글 2007 무료설치 파일을 받으면 인스톨시에는 무조건
표준설정방식으로 먼저 인스톨을 하게된답니다.
그럼더욱더 안정적으로 작업을 하실수있다라는것이지요..
음아무튼 위에부분 잘숙지하시면서 작업하시길 기대해볼게요 그럼안뇽^^
아참 그리고 댓글같은곳에 서로 공유하고 그러면 좋지 안을까라는 생각도 해보게됩니다 한글 2007 무료설치라는것이
어떻게 보면 서로 공유하고 좋은정보잇으면 서로 파일을 주고 받는게 좋다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그런데 파일공유는 불법이라 올릴수없어요.
예전에도 저도 한글과컴퓨터에서 한번 다운받았던 기억이있는데 나름대로 잘되고 좋더라구요
근데 요즘 어렵네요...한글 2007 무료설치 이거는 참 힘든 것 같아요.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 포기할 수 있나요.
글구 계획서도 오늘까지인데 작성해서 ~~ 파일을 메일로 보내드려야 되니까요.
한글 2007 무료설치 가 뭐라고 이렇게 힘든진 모르겠지만 꼭 구해야하는 처지니까 직장동료에게도 물어봤는데 모른데요.
에라이. 짜증나 죽겠어요.
저도 솔직히 오늘 여차여차 해서 늦게 출근해도 되는 날이였거든요^^;; 근데 이거 때문에 지금 9시 조금 넝어서 출근해서는 ㅠㅠ
당췌 이게 뭔짓인지 알 수 없네요.
회사 컴에 당연히 있따고 생각했는데, ms오피스만 있고 한글은 없네요 생각해보니까 무료설치 안되어있는 거 깜빡하고 걍 와버렸네요!! 
씨디 동생한테 있을 텐데...전 급한데 동생은 연락 안되는 터라 아무래도 인터넷으로 찾아 다운받아야 할거같은 찾아봤는데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있네요..그런데 주소는 올려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 구글링으로 특템했습니다.ㅎㅎ. 정품이아니고 60 체험판 이더군요.
손가락이 아픈데..한글 2007 무료설치에 대한 마무리는 해야 하니까 암튼간에 내일은 금요일이고
내일하루만 더 일하면 쉬니까 날씨 좋으면 어디 나가도 되겠으..ㅋㅋㅋ
나중에는 한글 2007 무료설치 방법에대해서 강좌보다는 어떻게 하면 잘 쓸수있을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방법에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볼까해요~

 

한글 2007 설치 하는 방법

그럼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해 봅시다
받은 파일을 실행 시키면 이렇게 뜸.  실행 을 눌러 주세요.

실행을 누르면 이렇게 뜸 여기서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이런게 뜨면 '한글과컴퓨터 오피스2007 설치' 를 눌러주세요.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에 동의함' 체크하고 다음 을 눌러 주세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체험판은 설치옵션을 선택할수 없습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테마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 잠시 기다리세요.

 

설치가 끝났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설치 완료되면 이런창이뜨는데 예를 눌러 재부팅을 합니다. 

바탕화면에 생긴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연다.

한글 2007 무료설치을 요즘 쓸일이 있어서 받았는데요 역시나 상당히
귀찮았지만 업무상 어쩔수 없이 한글 2007 무료설치를 받아서 쓰고 있는데
이제는 윈도우 새로깔때 지우지 말고 외장하드에 옮겨 놓아서 써야 겠군요
위의 과정대로 해서 설치 했구요. 사용잘 하고 있습니다. 

 


 

 

 

한글 2007 설치후 인터넷 익스플로워 8에서 인터넷 오류 해결방법

한글 2007 설치후 인터넷 익스플로워 8에서  인터넷 창을 열면 조금 후 사이트 문제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가 나면서 웹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창이 뜹니다.
이유는 한글2007이 설치될 때 설치된 스크립트보다 하위버전이
설치되면서 발생하는 오류라고 합니다.

WINDOW XP설치후 한글 2007 먼저설치하고  인터넷 익스플로워 8을 설치
하시면 인터넷익스플로러 오류 발생이 안됩니다.
한글 2010에서는 이런 현상이 안생긴다고 합니다..한글 2005~2007에서만 발생

해결 방법:  1. 제일먼저 한글2007을 설치한다. 
                2. 인터넷 익스플로워 8을 제거후 다시 설치 한다.
                3. ie8-windowsxp-kb971961-x86-kor.exe 첨부파일  설치 한다.     

xp 익스플로러8 이 설치된 상태에서 한글2007 설치하면 익스플로러 충돌이방생 하는데 첨부파일을 실행 시켜 패치하시면 됩니다.
많은분들으 이문제로 컴퓨터 포맷하는데 그럴필요없습니다.
패치를 다운받아 설치해주면됩니다.. 

IE8-WindowsXP-KB971961-x86-KOR.exe

자세한건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공지 참고하세요.

http://www.hancom.co.kr/notice.noticeView.do?targetRow=1&notice_seqno=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