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실시간보기 mbc무료실시간tv보기 MBC온에어 로 보기

안녕하세요~여러분!!! 제가 여러분을 위해 아주 좋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로 mbc실시간보기 mbc무료실시간tv보기 시청하는방법 을알려드릴려고해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릴려고 올려요~
mbc실시간보기 전 얼마 전에 알게 되었는데 인터넷으로도 MBC 방송을 볼 수 있답니다.
대신 MBC 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pc 구분없이 되고요
어플 기반이 아니라 인터넷 기반인가 같아서
100% 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귀찮게 이것저것 깔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mbc 홈페이지 들어 가시면 온에어 있어요..
ㅅㅏ람들이 많ㅇㅣ 이용하는 시간대에는요 MBC 홈페이지에서 보면 버퍼링이 심하니까요
대전,부산,대구,광주,강릉.... 같은 ㅈㅣ방 방송ㅅㅏ mbc 홈피에 들어 가 시청하세요^^
화질 좋은 지역방송 으로 시청하면 됩니다. 
TV 가 없는 분들은 pc나  스마트폰 시청하세요 완전 무료입니다.
이젠 집에 TV 없어도 컴퓨터로 시청할수 있게죠...ㅎㅎ
이젠 TV리모콘 때문에 싸우는 일은 사라지는 거죠 가정의 평화가...ㅎㅎ
3G 망에서 접속하면 안되고 스마트 폰에서는 와아파이로....
다른 분들도 다른 어플들을 많이사용하시고 계시 겠지만 전 웹상에서 보는게 편리하더라구요.


히이, 그럼 설명해 드릴께요.

1. 아래 주소를 누른다. (mbc홈페이지 접속 )

http://www.imbc.com/

2. 좌측 위에 MBC 라는 큰 글씨가 있는
   아래 부분에 보면 온에어 가 잇음 옆에 TV 를 누른다
3. 로그인 화면이 나타난다.
4.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을 하고, 회원이 아니신 분은
   회원가입을 누른다.
5. 만약 액티브 x [Active x] 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화면위에 뜨면
   그 메시지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설치라는 항목이
   나온다.
6. 설치를 누른다.
7. 실행 또는 열기 항목이 나오면 그 항목을 마우스로 누른다.
10. 신나게 방송을 본다.

* 추신 :스마트폰 3g 환경에서 시청할경우 요즘 폭탄맞을 수있으니 꼭 Wifi 로 접속해 보세요.

 

인터넷창 열고 ‘www. imbc. com’를 입력한 다음 키를 눌러 MBC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왼쪽 에 MBC 로고 밑에 보시면 TV 가있죠 그걸 클릭 해주세요.( ↑사진1)

그럼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MBC 아이디 있으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고
없으면 ‘회원가입’을 클릭해 회원에 가입하세요. (↑사진2)

로그인 하면 이렇게 뜰거에요. 화면 중에간 ▶ 를 눌러주세요.
MBC온에어는 PC , 아이폰 ,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 합니다. (↑사진3)

그럼 먼저 광고 가 나오고 광고가 끝나야 방송이 나옵니다. 

이렇게 하면 MBC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있습니다. 저는 익스플로러로 시청했구요.
다른 웹브라우저에는 테스트 해보ㅈㅣ않아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익스플로러로 시청하시구요

얼마전에 나혼자산다 보고 싶어서 컴퓨터로 보는 방법을 찾아가 알게된거에요ㅋㅋㅋ
(집에 티비 없앴는데 없으니 더 보고싶은 이건 뭔가요 ㅋㅋㅋㅋ)
금요일 저녁에 나혼자산다를 본방사수하는데 집사람이 tv 를 보고있을경우
아이폰으로 나혼자산다를  봅니다..화면이 좀 작아서 그렇지 침대에 누워서 편하기 보니 좋네요..
아이폰4 산지 2년이 되가는데 다른건 다 좋은데 화면이 너무작아서 불편하네요.
갤럭시s4 만해도 좋을텐데 얼마전에 나온 아이폰5 화면은 좀 크던데 그게 욕심이 나더군요.
내년에 아이폰 5로 바꿀가 생각중인데  그래서 좀전에 아이폰 커버 를 버껴 보니 완전 새것대로 있네요 ㅋㅋㅋ
동생이라도 있으면 니가 이거써 하고 주고 내가 다른걸로 바꾸겠는데 말이죠 ㅋㅋㅋ
아 참 난 감하네요 폰 고장날때까지 기다려야 될뜻 ㅋㅋㅋ
얼마전에 본 뉴스인데 우리 한국 사람이 2년에 한번씩 폰바꾼다고함 ㅋㅋㅋ
모든 사람이 다 그렇다는게 아니고 일부만 그렇다는거임 

 

어느새 10월도 중순이네요... 벌써 2013년도 2달 밖엔 안 남았네요,,,,
시간 참 빨리가요 ㅠ 일 하면서, 가끔 주말 알바하며 지내다보니 후딱후딱 잘도 가네요..
뭔가 날씨는 좋은데 조금은 우울한 날이에요...
그래서 일부러 댄스곡도 듣고 웃긴 게시물도 보고 억지로라도 웃으며
오늘을 지내고 있네요....
주말엔 푹 쉬고 월요일부턴 힘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