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라질 중계 한국 브라질 축구 평가전 중계 인터넷에서 보기

한국 브라질 중계  보는곳 오늘 한국 브라질 축구 평가전 합니다.
한국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을 오늘 12일오후 8시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실시하네요. 오늘 토요일 상암에서 한국과 브라질 대결 별 기대는 안하지만 피파 8위와 58위대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나마나 뻔하지만 이기면 더 좋겠죠
친선전이고 한국홈이고 브라질은 설설 뛸것 같지만 한국은 죽을힘을 다해 월드컵 결승을 임하는 각오로 뛸것 같아서 모르겠네요 브라질이 6정도로 우세하고 한국 무가 4정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열심히 했지만 아쉬웠고, 그래도 희망을 봤기때문에 만족스런 경기가 되겠지요ㅋ네이마르, 다니엘 알베스, 마르셀로, 루카스 레이바, 루이스 구스타보 등 브라질 대표팀
6명은 7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상태인데요.
공항을 빠져나온 이들은 바로 숙소인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로 향해 휴식을
취한것으로 알려졌네요.
단연 네이마르의 입국소식은 기사거리인데요. 네이마르는 펠레의 후계자, 제2의 메시 등
각종 화려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브라질 대표 최고 공격수 인데요.
이번 홍명보호 와의 평가전 티켓 가격이 평소대비 50%정도 비싸다는 논란 속에서도 일찌감치
브라질전 티켓은 동이 났다고 하네요.한국 브라질 축구중계 보려는데.. 다들어디서 보실거임 ㅋㅋ
난 집에서 못봄 집에 사실 티비도 없고 있다해도 못봄 ㅎ
그래서 난 컴퓨터나 폰으로 볼 예쩡인데
어떻게 생각하심 ㅋㅋ 꼭 보겟다는 나의 의지

한국 : 브라질 경기시간은 2013년 10월 12일 (오늘)토요일 저녁8시경기입니다.
mbc에서 중계하는데 mbc홈페이지 온에어로 들어가보시면됩니다.
imbc홈페이지는 로그인해야 볼수있어요... 지역방송은 저화질이지만 로그인없이 볼수있던데
중계해주는지 모르겟네요. 우리다 같이 응원합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mbc공식홈페이지 링크 http://www.imbc.com/ 

mbc홈페이지 들어가서 왼쪽상단에 보시면 온에어가 있습니다. 온에어 옆에 TV 를 누르면 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로그인 필수) 오늘 경기 잼있겠네여 ㅋㅋㅋ

 


한국 브라질 드디어~!
한국 vs 브라질이 대결하는군요 ~~ ^^
저녘에 12일 오늘이군요 ㅎㅎㅎㅎ
8시에 시작하는 ~~!!
한국 브라질 정말 기대만땅~!
해외파 총동원에, 8위와 56위의 대결이네요 ~
이번에 가장기대주인
네이마르와 함께 브라질의 유망주들이 줄줄 나오는군요 ㄷㄷㄷㄷ
이번에 대박이던데
한국도 호락하진않죠~!
손흥민, 그리고 이번에 다시 대표팀으로 복귀하게된
기성용까지~~
음~ 스코어까지 예상하긴 힘들지만 ㅜㅜ
그래도 한국 브라질 ~
정말 재미있을것같아요 ㅎㅎ
저녘에는 어딜가나 사람이 많을듯 ~!
만약에 한국 브라질 전에서 한국이 이기면 대박인데 ㅋㅋ
그래도 봐준거라고 다들 뭐라하기도 할것같고 ㅎㅎㅎㅎㅎ
아무튼 한국 브라질 ~!
화이팅 

.일단..인천공항으로 브라질 선수들 들어오는거확인했고
지구반대편에서왔는데..주전벤치에 나두고 후보쓰진안을테고
대한민국정예멤버..크로아티아전을 통해 아직까진
홍명보감독이 추구하는 축구가 나오지않다는걸 확인했고....
붉은악마 응원....브라질대표선수들이 대부분 빅클럽선수들이기에
원정분위기 잘알테고...
머...역댄전적보면서 상성상 우리가 브라질한테 강한상대도아니고
브라질이 골결정력이 딸리는것도 아니고
대한민국이 골을 잘넣는팀도 아니고.
스포츠란게 100%는 없지만....머 고민할필요있나요? 

브라질 선수들 몸값만 해도 몇천억인데에 비해...
우리나라 선수들 다 합쳐도 네이마르 몸값 안되고.....
이경기 에이매치이고 한국 서울홈에서 열리고......
브라질 선수들 과연 열심히 뛸지도 의문이고......반대로 한국 애들은 죽기 살기로 할꺼 같은디......강팀들 만나면 더욱더
열심히 하는 한국 선수들.....
이번에 사실상 베스트 멤버라고 봐도 무방할 라인업인디.........
왠지 또 이런느낌이 들더라구요......브라질 애들 전반에는 베스트 멤버 기용하다가 후반전에는
전술테스트 한다 치고 새로운 애들 기용 테스트 시험도 해볼꺼 같은디.......
아무튼 에이매치 경기는 어렵네요 평가전........
브라질 정말 너무나 몰리네요......... 한국이 솔직히 브라질 이길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한국 죽기 살기 정신으로 한다면 무승부 정도는 할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이 글 보며는 한국전은 어떻게 될까요.....
브라질은 현재 아시아 킬러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1차전 중국 : 브라질 = 0:8 브라질 승리
2차전 일본 :브라질 = 0:4 브라질 승리
3차전 호주 : 브라질 = 0:6 브라질 승리
4차전 한국 : 브라질 = ????????????
브라질은 정말 아시아 상대로 실점이 한번도 없네요 ㅋㅋㅋㅋㅋ
 

 

 

 

예전 응원하면서 시원한 맥주를 마셨던 기억이..
ㅋㅋ 오늘도 그런 생각이 드네요..
오늘 시원한 맥주 와  치킨뜯으면서 축구봐야지 ㅎㅎ 

야구경기나 축구경기는 시원한 맥주한잔 하면서 봐야 제맛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