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창 크기 조절 인터넷창 크기 고정 시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창 크기 조절 인터넷창 크기 고정 시키기
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이문제 때문에 고생했는데요
인터넷창을켜면 항상 조그만하게 나와서요 짜증나더라구요...
그러니까 증상이 인터넷을 켜면 화면이 작게나와서 켤때마다 창을 크게 해줘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뉴스나 그런걸 보면 새창으로 열리잖아요.
그것도 전부다 화면이 작게나와서 일일이 창크기를 조절해야되서 너무귀찮아서..
인터넷 검색해 찾아봤는데 해결 방법이 있더군요.. 한번에 성공했어요..ㅎㅎ
바로 해결되었어요 ㅋㅋ 이런 방법이 있다니 여러분들도 한번해보세요
인터넷 창 하나만을 띄운상태에서,
ctrl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드레그를 이용해서 좌우 상하 크기를 원하시는 크키로 설정한 후
창을 닫고 다시 인터넷 창을 열어보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가장 나중에 닫았던 인터넷 창 크기를 기억해서 그 크기에 맞게 창을 띄운다고 하더군요.
최대화로 된 창을 닫은 후 다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해보세요. ^^
보통 콘트롤키 누른 상태에서 창크기 조절 해놓고,
그 창을 한번 닫은 후 다시 열면 그때 부터 그 창 크기고 계속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창 하나만 켜고 해야됩니다..여러개 열려있으면 적용이 안됩니다..참고하세요
필자의 운영체제는 윈도우7 익스플로러8 버전 이고요 새창띄우면 최소화 화면 해결되었습니다.
새창 띄우고 키보드에 Ctrl 키 누른상태에서 마우스 이용해서 창크기 조절하신후 닫으시면됩니다.
다른창이 열려있으면 적용이 안되니까 꼭 인터넷창 하나만 열고 하세요 ...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부탁합니다.
 

열려있는 모든 인터넷을 닫아주시고 하나만 띄우고 마우스로 크기 저절 한후 끄고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한번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