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실시간tv보기 - KBS1 + KBS2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2 실시간tv보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실시간tv 보기 제가 아는곳이 하나있긴한데, KBS,SBS 뿐만아니라 mbc실시간tv 까지 됩니다.
아무튼 올려드릴테니깐 유용한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저는 학교를 타지로오는 바람에, 혼자 살고있거든요!
근데 집에 티비를 장만할 여력이 없어서, 실시간tv보기 사이트 이용하고 있는데
엄청 좋은 거같아요 ㅎㅎ 화질도 왠만한 티비 뺨칠만큼이나 갠찮더라고요^^
아무튼 강력추천 하구요 ㅎ무료 실시간tv보기 사이트이니깐
부담가질필요 없이 사용만 잘하면 되는듯 해요. 한마디로 짱이에요
집에 티비가 없어서 찾아봤더니..무료 실시간tv보기 가능하더군요
친구에게 이게 무료냐고 물어보니까
맞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원래 티비보는거는 돈이 안든다고하더라구요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TV 시청도 안되는거 아닌지 걱정을 했었지만
MBC, SBS, KBS 방송 3사의 실시간 TV를 모두 시청가능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pooq 무료시절이 참 좋았죠. 유료로 전환한 뒤로는 거들떠도 안봅니다. ㅎㅎ
와이파이만 되면 방송국 홈페이지 사이트 들어 가셔서 온에어부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mbc는 회원가입 필수, kbs,sbs는 가입없이 바로보기 가능....
공중파 티비에서 실시간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예를 들면 진짜사나이 불후의명곡 기타 등등부터 일일드라마 주말연속극 빠짐없이 모든 프로그램 실시간으로 다 보실수 있어요. 단 mbc는 화질이 조금 안좋구요. kbs나 sbs 는 꽤 볼만한 화질입니다.
류현진 선발등판경기는 mbc에서 어쩌고 저쩌고 문제로 송출 안하더군요. 그거 빼고는 다 볼 수 있어요.
류현진 선발등판경기는 뭐 spotv 로 보시면 됩니다.MBC, SBS, KBS 실시간 TV 시청 잘 되네요
저는 tv가 없어서 매번 노트북 tv 시청하는데 너무 좋네요. 어짜피 전 지상파 드라마나 예능만 보는지라!
kbs홈피에서
왼쪽 상단 onair클릭하고 다채널k 를 누르고 Activex 설치한다음 보세요

1. On Air 클릭하세요

2. 그럼 메뉴가 펼쳐지는데 첫번째 '다채널 K' 를 클릭하세요 

3. 그럼 이런 페이지가 뜨는데 동의함 눌러 프로그램다운받은 후 설치하세요..
   설치후 http://k.kbs.co.kr 에서 tv 볼수있습니다...채널은 우측 리모콘 으로 선택할수있습니다.

플레이어k 설치 실행후 다음 을 클릭하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됨 .완료 를 눌러주세요. 회원가입없이 고화질로 시청하세요

http://k.kbs.co.kr  에서 kbs1,kbs2, drama , prime, joy  등 모두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mbc,sbs 방송사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볼수있습니다...단 mbc는 로그인해야 볼수있습니다..
kbs온에어를 이용하면 회원가입 절차 없이 TV방송과 라디오방송 을 청취 가능합니다.
앞으로 계속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즐겨찾기에 추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가끔 컴퓨터로 실시간tv를 보는데요 그때마다 너무 편리하다고 생각해요~
주말에는 특히 예능이나 드라마같은거 볼 때 좋구요~~
컴퓨터 게임하면서도 가능하고ㅎㅎ 이중으로 가능 !!
아무튼 실시간으로 모든 케이블 방송을 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실시간tv보기 한번 사용해보세요~
궁금하신거 있으면 의견에 적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