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실시간tv보기 JTBC 온에어로 무료 시청하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셧는지요?오늘에는 jtbc실시간tv보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비가 계속 오네요  몸도 찌뿌둥하고 답답도 하고 ㅎㅎ
언제쯤 맑은 날을 볼수 있을지.. 자전거 시원하게 한번 타보고 싶네요^
밖에 나가야되는데 비때문에 빈둥거리기만해요 ㅠ 빨리 맑은 하늘을 보고 싶네요 ㅠ
그런데 이거 끝나면 다가올 더위를 생각하니...비가 오는게 더 나을듯? ㅎㅎ
장마철 비가 엄청 쏟아지고 국지성호우로 인해 사망사고까지 나고 있는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큰일인데요.
특히나 휴가철에 겹쳐서 휴가까지 못가시는 분들이 참 많죠. 방콕에서 어떻게 휴가를 보낼까 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저는 8월초 휴가를 잡았습니다.. 휴가갈생각하니 기분이 너무좋네요...휴가지는 태국 방콕으로 떠납니다. ㅋㅋㅋ
아무튼 그럼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아시는분들이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올려요
JTBC 홈페이지에서 바로 생중계로볼 수 있어요 로그인 이런거 필요없고요
스마트폰으로도 볼수있는데요 어플 다운받기 귀찮으시면 모바일 JTBC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로 바로 볼 수 있어요



http://www.jtbc.co.kr 홈페이지 대문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ON AIR 라고 있는데 그걸 누르면 방송을볼수있습니다.

광고가 끝난후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해외에 살면서 다른 것은 다 살만하다 싶다가도 워낙 스포츠를 좋아하는 성격이다 보니 한국팀의 경기들을 봐야할 경우에 늘 마음 답답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다가.. 역시 해외에 살고 있는 다른 분들도 이런 문제때문에 속상해 하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았고, 여기 저기 그런 분들의 노력의 결과들을 찾아다니다 보니 저도 몇가지 노하우가 생겼네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외에서 한국팀의 경기를 한국 방송으로 실시간에 볼 수 있는가???
모..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요. 또 제가 소개해 드리는 것 말고도 또 다른 소스를 가지고 계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암튼 저는 저나름대로 제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에브리온tv라고 판도라tv에서 만든 프로그램 이용하면 지상파랑 케이블채널 볼 수 있어요.
케이블채널이 영화채널이 없는 등 tv에 나오는 채널들이랑 차이가 조금 있긴하지만 채널 많고
로그인 해야되는가 안해도되는가 채널목록 아래쪽에 KBS, SBS, MBC 채널 이어주는 링크도 있고
종편채널도 맨 위쪽에 있어요.
모. .이 외에도 많이 있겠지만.. 제가 알고 있고, 제가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들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여..

에브리온tv 는 http://www.everyon.tv/ 여기서 다운받으세요.

오른쪽 상단에 WIindows용 및 애플컴퓨터 맥용이 있는데 첫번째  윈도우 용 에브리온TV 설치 클릭하고 다운받으세요.


다운받으면 이런 파일이 생기는데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실행하면 이렇게 뜨느데 [판도라 미니 스크린세이버 설치] 체크하제하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가 시작 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구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판도라 TV 바로가기 추가하기] 체크해제하고 마침버튼을 눌러주세요.

에브리온tv 실행 모습입니다. 

자동으로 맨위의 채널이 재생됩니다. 무료로 TV 시청하세요.. 우측에 프리미어 는 유료 채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