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요무료듣기 어린이동요듣기 무료 영어동요듣기 사이트 추천

유아동요무료듣기 정보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해 드리고자 하는 사이트!
어린이동요듣기 사이트 찾다가 알게되었는데 동요 무료로 들을수있더라구요.
회원가입 하지않아도 유아동요무료듣기 할수있구요..무료 영어동용듣기 도있습니다.
제가 괜찮은 사이트 몇군데 추천해 드릴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혹시 아직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유아동요무료듣기 동영상이나 동화같은..아이들 볼거리는 다음키즈짱이 괜찮더군요..
저도 아이 키우다 알게 됐는되요.쥬니어네이버 수준이 조금 높아서...다음쪽을 이용하거든요..뽀로로동요도 있고..각 포탈사이트마다 아이들을 위한 코너가 있어요
네이버 → 쥬니어 네이버
다음 → 다음 키즈짱
한번 이용해 보심이...
절대 광고아니예요...ㅠㅠ 저도 아이키우다 보니 자연스럽게이용하는거예요

원래 아이한테 들려줬던 동요 테이프가 있는데,
아무래도 똑 같은 것만 들려주니까 아이도 지겨워 하고
저도 다른 좋은 동요를 들려주고 싶어서요~
그런데 찾아보니까 요즘엔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동요가 몇 개 안되더라구요..
이미 다 들었던 것만 있고..
그래서 괜찮은 유아동요 사이트 찾다가 알게되었는데 유아동영무료듣기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구요.

 

다음키즈짱 http://kids.daum.net/kids/infant/song/

우리나라 포탈사이트 Daum에서 운영하는 다음키즈짱 사이트 이구요.
위 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 동요가 카테고리 별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인기동요, 키즈짱 동요 , 애창 동요, 율동 동요, 애니 동용, 영어 동요 학습동용 등  모두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듣고싶은 동요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재생이 됩니다..예쁜 노래들이 넘 많아요~
전 안쓰는 폰 다음키즈짱 전용ㅋ우리딸자기전에 동요 ,동화 같이본답니다 집에와이파이 터지니 ~참좋아용

저희애는 주로 다음 키즈짱 봐요ㅋㅋ
지가좋아하는 공룡도 나오고 퀴즈도 풀고
만들기도하고 맞추기도하고ㅋㅋ
좋아하는 동영상도있고ㅋㅋ
네이버주니어도 가끔보고ㅋ괜찮은것같아요

메인 페이지에 추천동요 있는 "멋쟁이 토마토" 동요 를 클릭해보니 좋아요 보다 별로에요가 더많네요 ㅋㅋ
저는 좋아요 하고 추천 했습니다.. ㅎㅎㅎ

 

 

쥬니어네이버 http://study.jr.naver.com/dongyo/

이건 포탈사이트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쥬니어네이버 사이트입니다.
여기도 무료입니다...저희 아가가 급 울때 최후로 달래줄수있는건 아빠도 엄마도 할머니도 딸랑이도 과자도 아닙니다
바로바로 쥬니어네이버의 동요세상입니다ㅜㅜ 쥬니어네이버 동요하나면 올킬!!!ㅠㅠ
화려한 영상과 함께 바로바로 동요를 들려줄수있어요~~~^^
참으로 좋은 사이트죠^^ㅋㅋ 4살 딸래미 혼자서 마우스로 누르고 골라 본답니다~~

요새울애들 쥬니어네이버 넘좋아하네용
맨날 인터넷티비서 다시보기했는데
쥬니어네이버 동요,동화,게임까지 정말다양해요
가입도필요없고 그냥네이버서 클릭만하면되니ㅋ
동화도 창작,이솝우화,명작 다따로있어서
아직저희집 전래동화없는데 딱이네요ㅎ
혹시 아직도 모르는분들 참고하셔요

 

 

 

 

 

와글바글 http://www.waglebagle.net/csong/sub_song_list.html?view_bar=Y

요건 와글바글 이라는 사이트입니다..여기도 들어가 보시면 유아동요무료듣기 하실수 있어요!
들어가보세요 ^^ 신세계에요 이곳은!!!!ㅋㅋ 유아동요정말 많아요..
MP3 다운로드는 회입가입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유아동요무료듣기 사이트  유용하게 쓰시구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덧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