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로7 다운로드 네로버닝롬7.0 다운로드 (네로 무료버전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참 오래만에 집에서 보내는 주말을 보내며 몇자 적어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___^
오래만에 집에서 이렇게 컴퓨터를 하니까 참 좋네요ㅋㅋ
이번에는 네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입니다..
네로7 다운로드(네로버닝롬7.0 다운로드) 아니구요..  네로9버전 인데요.
네로7 무료버전을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그래서 네로9 무료버전을 다운받을곳을 알려드릴께요.
네로는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쓰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근데 무료다운로드 받고 싶어도 있는곳이 없으니깐요
하지만 네로에 익숙해진 사람들은 네로만찾는답니다. 그중에 한명이 저에요 ㅋㅋ
네로  현재 12까지 나왔는데 최신버전보더는 9버전이 낫더라구요.
네로 에서 공개한 무료버전을 사용하는 방법있습니다.
다들 아시겟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리네요 네로 무료버전은 다른기능이없고 cd굽기 기능만 있습니다.
네로에서 배포하는 네로 무료버전 입니다...
나온지 꽤 오래된 프로그램 이구요.무료 버전은 제품번호가 필요없습니다.
설치할때 제품번호는 자동으로 입력이됩니다..
그리고 영문 버전입니다..
저만 혼자 알기 아까워서 알려드리는거니 다운받아 유용하게 쓰세요 ㅋ
별도에 회원가입이나 그런거 필요없고 그냥 다운받아 설치하고 쓰시면 됩니다.
그럼 네로 다운받는방법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네로 무료버전은  불법이아닙니다.
네로 개발 사에서 내놓은 무료버전입니다. 회사에서는 모르겠고 개인은 무료입니다.
저는 이걸로 cd구웠는데 잘되더라구요... cd굽기 외에 다른 기능은 없습니다.

네로 무료버전 다운받기 http://www.atfile.com/detail.html?catg_code=03&catm_cdoe=01&cont_code=150368

제가 걸어드린 링크 에서 다운받으셔서 설치 하시구요~  웹하드 사이트 아니고 앳파일 자료실입니다.
로그인/가입 없이 다운 가능 합니다 낚시사이트 아닙니다. 전 낚시를 하지않습니다.
제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컴퓨터 관련 자료를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유용한 자료가 있으면 블로그에 포스팅하구요. 컴퓨터 관련 자료를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네로를 불법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삭제하시고 무료버전을 설치하세요.
이무료버전은 계속 무료로 쓸수있습니다...저같이 집에서 쓰는 개인 사용자에게 추천합니다.

제목은 한글버전 이라고 써있는데 설치해보니 영문버전이더라구요..
즉시 다운받기1  다운받기 를 눌러받아주세요..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자 다운 받으면 이런 파일이 나와요 더블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비스타 , 윈7 에서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실행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나타나는데 실행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창이 뜨는데 잠시 기다려 주세요^^;

언어 선택 영어 English 그대로 나두고 Next 를 눌러주세요.. (무료버전 은 한글을 지원하지않음)

무료버전이라 시리얼넘버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제품번호 필요없음)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용약관 인데 I accept the License Conditions 에 체크하고 Next 클릭하세요.

여기는 그냥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Install 버튼을 눌러주세요.. 

State 에 insalled 이라고뜨면 넥스트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Next 를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가 시작됩니다. 프로그래스바가 100% 될때까지 기다리세요.

이런게 뜨면 Next 눌러주세요.. 설치는 간단합니다. ㅎㅎ

드디어 네로 프로그램 설치 가 완료되었습니다 Exit 버튼을 눌러 종료하세요
이젠 바탕화면에 가보시면 네로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볼수있습니다.

바탕화면에 Nero StartSmart 바로가기 아이콘을 눌러 실행해주세요..

실행하면 이런창이 나타다는데 Remind Me Later 를 눌러 주세요. 그럼 네로 로고가 뜨면서 네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네로9 무료버전 실행모습니다. 왼쪽에 메뉴가 4가있는데 이중에 첫번째 메뉴 하고 세번째 기능만 사용할수있습니다. 

Data Burning (cd굽기) 및 Copy Disc ( 디스크 복사 ) 기능만 사용할수있습니다.
Audio Ripping 이건 CD에서 MP3을 추출하는 기능인데 무료버전에서는 지원하지않습니다.
그리고 맨밑에 AutoBackup 메뉴는 자료를 백업하는 기능인데. 이것도 무료버전에서는 지원하지않습니다.  

1. 공cd를 시디롬 에넣은후 네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왼쪽 메뉴에서 첫번째 메뉴 Data Burning 을 클릭하세요.

2. Add를 눌러 cd로 구을 파일을 추가하세요...

3. 추가한다음 Burn 를 누르면 됩니다.. 어때요 참 간단하죠? ㅇㅇ

그럼 다운받아 유용하게쓰시구용
드디어 네로가 돈만 밝히면ㅋㅋ..망한다는것을 깨달은듯합니다.. ㅎㅎ..이응, cdburnerxp 치이고...
네로가 비싸니 사용자들은 무료 프로그램 을  쓰고있고 .. 이러니, 위기감을 느낀듯합니다ㅎㅎ..
무료 버전에 시리얼 넘버 까지 자동으로 등록되는버젼입니다 ㄷㄷ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댓글은 필수!.이거 작성하는데 정말 힘들어요.타이핑도 느린데 진짜 힘들어요!
글작성하는데 1시간 반이나 걸렸네요.. 설치 하는것까지 사진찍느라 시간이 더많이 걸린뜻 휴
아무튼 도움이되었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침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