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다운로드 구글어스한글판다운로드 구글어스세계여행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어스다운로드  하는방법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어스한글판 다운로드 하는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해요.
일요일날 할짓없는데빌입니댜 오늘 주말인데 그냥 집에 있네요.
벌써 7월이네요 ! 시간은 정말 빨리도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 ;
곧 장마가 시작되려나봐요 하늘이 꾸물꾸물 . . 습도도 계속 올라가요 ㅠ
날이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집에서 방콕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저 진짜 오랫만에 주말에 집에 있어본것 같아요..
어쩌다 보니 한주 캠핑을 쉬게 되었는데 집에 있는게 적응이 안되더라구용
요즘 더워서 밖에 나가기두 어렵네요 주말인데 집에 있으니 심심 ~~
주말인데 다들 집에만 있지 마시구 운동하세요 ^^
주말에 다들 어디가서 놀다 오시나요 ??
뭐 어차피 다 알고 계실거 같지만 잡소리 그만하고 바로 들어가죠 네, 이번에 소개할 자료는 구글어스입니다.
설치하시고 google earth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셔서 실행하시고 마우스 휠을 돌리면 높이가 조정됩니다,
이 5.0버전은  바다속을 보는 기능, 우주를 보는 기능, 화성과 달을 보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구글어스는 컴퓨터로 전세계지형과 건물등등을 볼수있음.
인공위성에서 찍은거라서 실제지나가는 구름이나 배도 보임. 저도 한번 해봤는뎁 정말 신기 하네요.
구글어스 인공위성으로 지구도 볼수있고 우주 달  화성도 볼수있어요
검색 하면 다 나와요. 어쨋든 다운받아봐요 지구,우주,화성,달 까지 볼수있어요.
조작법은 Delete를 누르면 앞으로 나아갑니다.
ctrl+Alt+A를 누르시면 비행기 시뮬레이션 게임이 시작됩니다.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 밑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구글어스 홈페이지에서 구글어스 다운받아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구글어스한글판다운로드 http://earth.google.com/intl/ko/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구글어스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보면 전세계 모든 지역을 3D로 상세히 볼수 있심다.
방향 감각이 없어서 시골집을 찾진 못했지만 모두들 자기집 지붕까지는 볼수 있다는 아주 획기적인 프로그램. 필자도 쓸만하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이어서 함 올려봅니다.
지리와 주위환경 조사때문에 구글어스를 가끔 이용하지만 볼때마다 대단하다고 생각했죠.
구글어스로 세계 각국을 보다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겠더군요. 볼거리가 무한하더군요.
이제는 지상으로만 한정되지 않고 바다속까지... 역시나 대단하다는 생각이네요. 

구글어스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메인화면 우측에 [Google 어스 다운로드] 라고 보이는데 눌러주시구요. 위에 그림은 구글어스 대한 소개 글입니다..

그럼 이렇게 뜨는데 왼쪽 하단에 있는 [동의 및 다운로드] 를 클릭하세요...  

자동으로 다운로드 창이 않뜨면 [클릭] 링크를 눌러 다운받으세요...

구글에서제공하느 인공위성 프로그램 입니다.포탈사이트에서 구글어스 또는 Google Earth 라고 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현재 7.0이 가장 최신판으로 알고있습니다.
 

▲ 구글어스에서 바라볼 수 있는 지구의 모습 저게 실제인지는 장담하지 못한다.

구글어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공위성으로 찍어 둔 사진을 프로그램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인공위성 기술로는 지나가는 차의 번호까지도 알 수있다 하지만
구글어스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는 몇 년 전의 사진임을 알립니다.

 

아래는 구글어스 열은김에 일반지도로는 볼수 없는 흥미로운곳 몇군데를 소개 합니다. 

▲문산 임진강 북쪽 높은음자리표 마을 (음악 애호가들이 모여 산다 합니다)

 

▲노란원내에 연평도 포격때 북한군 자주포 6문이 우리측에 포격을 한 곳. 포 방호벽 6개가 보인다.
포격후폭풍으로 검게 그으른 흔적도 보이고,
빨간원들은 아군의 반격으로 해병대 K9포 포탄이 떨어진 웅덩이

 

▲백령도 인근엔 네 곳의 북한 해군기지가 있다.
빨강=비파도기지    노랑=초도기지,     분홍=사곶기지    파랑=해주기지 

북쪽으론 인민군 서해함대사령부가 있는 남포 앞바다의 비파곶과 초도 기지가 있고,
남쪽으론 북한 해군 8전대의 모항인 사곶과 해주 기지가 포진해 있다.
위성에 포착된 비파곶 기지엔 소형 어뢰정에서 중형 경비함은 물론 로미오급(1800t)과
상어급(300t) 잠수함 등  9척이 정박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남방 한계선에 가까운 사곶 기지는 북쪽 기지에 비해 훨씬 더 지하화돼 있다.

 

▲비파곶 기지

특히 비파곶과 사곶 기지는 지하로 통하는 출입구가 선명하게 보인다.
출입구는 산 하나를 가운데 두고 양쪽으로 나 있다. 지하시설의 규모는 출입구 간 거리로 대략 가늠해볼 수 있다.
구글 어스에 내장된 거리측정 기능을 이용해 재본 결과 출입구 간 직선거리는 비파곶이 592m, 사곶이 272m였다.
축구장 몇 배 크기의 요새가 지하에 구축돼 있을 공산이 크다는 얘기다.
이 정도 규모라면 소형 잠수정은 수십 척도 숨겨 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하 요새는 두 가지 이점이 있다.
전시엔 제공권에서 우위를 점한 한·미 연합군의 공습으로부터 잠수함과 함정을 보호할 수 있다.
평상시엔 첩보위성의 감시망을 뚫고 은밀한 작전을 펼치는 데 필수적이다.

 

▲사곶 기지 

천안함사건 직전에 남한 정보당국의 감시망에서 사라진 잠수함 두 척이 발진한 사곶 기지.
북한 서해함대 8전대의 모항으로 잠수함·함정 지하 은닉시설이 갖춰져 있다.
사진은 네 곳으로 분산된 기지 중 하나다. 양쪽으로 지하 출입구가 나 있다.
이기지엔 아예 외부 방파제가 없다. 모든 잠수정과 함정이 지하에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크다.
야간이나 구름 낀 날은 아무리 정밀한 첩보위성이라도 지하에서 잠행해 나오는 소형 잠수정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추적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더욱이 한·미 정보당국이 첩보위성을 통해 북한 군사시설을 24시간 감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북한 정보당국이 모를 리 없다.
덩치 큰 중대형 잠수함이나 함정은 감시를 피하기 어렵다고 해도 소형 잠수정과 어뢰정은
지하 요새에 숨겨두고 첩보위성의 감시망을 따돌리려 할 것으로 보인다.

 

▲해주 기지 남한과 가장 가까운 북한 해군기지.
그러나 조수 간만의 차가 커서 중대형 잠수함과 함정의 정박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에도 소형 함정만 보인다. 
 


▲초도 기지

 

▲평양 도심

 

▲주석궁 확대사진.

 

▲ 구글어스에서는 평양도 볼 수 있답니다.

다른 지역, 수도권에서 떨어진 지역같은 경우는 선명하게 볼 수 없지만.
한 나라의 수도나 인천, 광주, 부산 같은 도시는 선명하게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검색하면 바로바로 데려다 주는 친절한 서비스!! 까지 있구요. 

 ▲ 마지막으로 자랑스런 우리 나라의 샷.

독도도 찍으려 그럤는데 갑자기 네트워크 오류가 생기면서 찍지 못했네요 ㅎㅎ

 

다 좋은데 와, 구글어스 진짜 어이없네요ㅋㅋㅋ

저는 그저 웹서핑을 하다가 일본해 동해
어쩌구 저쩌구 하는것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패드로 구글어스를 켜서 과연 구글어스에서는
동해라고 할지 일본해라고 할지 보기로 하였습니다.
구글어스를 키고 우리나라를 살펴 보았습니다.
언어는 한국어 였습니다. 

 

빨간색 네모 보이십니까? 올레! 동해라고 써있습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저는 언어 설정을 다르게 하여 다시 구글 어스를
실행보았습니다.
먼저 언어를 영어로 설정 한 후 구글어스를 실행한 후
살펴본 모습입니다.

헐. 뭐야?
아니, East sea 인거 까진 좋았는데
옆에 Sea of Japan은 또 뭐냐?
왜 두개나 해놓고 난리야?
더 웃긴것은 다음 사진인 일본어를 적용한 후의 모습입니다.
보시죠.

헐ㅋㅋㅋㅋㅋㅋ 뭐냐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는 동해랑 일본해랑 다 써놓더니만
지금은 동해도 없네?
日本海 [일본해]만 있네?
이거 뭐냐ㅋㅋㅋㅋㅋㅋ
왜 언어 설정만 다르게 했을 뿐인데 이렇게 다르냐고ㅋㅋㅋㅋㅋ
한국어 버전으로는 한국인한테 잘보이게 '동해'라고 표기하고,
일본 버전으로는 일본인한테 잘보이려고 '일본해'라고 하냐?
그리고 영미 버전에서 두개 다 한건 또 뭔데?
나참ㅋㅋㅋㅋ 구글 진짜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