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kbs,sbs] 실시간무료tv보기 인터넷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모두들 하이요~ 오늘은 컴퓨터에서 실시간무료tv보기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보려고하는데요
별도로 TV수신카드 없이 볼 수 있는방법
알려드릴테니까 잘 한번 활용해보세요^^
요즘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발달로 인해
상당히 편리해 졌는데요, 오늘은 그 컴퓨터로
실시간tv를 무료로 볼수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봅니다.
공중파 모든 tv채널을 감상할 수 있구요,
저 역시 이렇게 해서 현재까지 보고 있습니다.
고화질로 SBS,KBS,MBC 모두 시청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티비보기 프로그램 중에서 젤 쓰기 편합니다.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고요.
설치법은 간단한데 그냥 셋업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보기 무료tv시청 방법 모르시는분들은
제가소개해드리는 TV보는프로그램으로 시청하세요. 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보기 무료tv시청 방법 참 쉽거든요!!!
지금 바로 알려드릴테니깐 얼른 이용해봐여
아래 주소에서 다운받은 뒤 설치하세요.(설치는 간단합니다.^^)

실시간TV보는 프로그램 http://www.onfree.tv/ 

필요하신 분들은 위에 걸어드린 링크 통해서 다운받아서 무료로
이용해 보시구요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무료인데다 회원가입 도 필요없고 설치만하면 됩니다.제작자 홈페이지 입니다.
까페나 블로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지마시고요
직접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운받으시는게 가장 안전한겁니다
블로그나 까페에 올려진 것들은 제휴프로그램 애드웨어,스파이웨어 바이러스를 심어놓은것들도 많아요
그래서 직적 제작자 홈페이지 에서 다운받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면 문제 없으실거에요!!!

홈페이지 들어가신후 [실시간TV 온프리 V1.5 다운로드] 링크 를 눌러다운하세요. 다운로드 후 실행하세요
설치파일의 크기는 대략 3.34 MB 정도 된다.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하면 된다

그럼 설치법과 실행법 시작하겠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시면 아래그림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실행하면 이렇게 뜹고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간단합니다.
간편하게 보실수 있는!!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 입니다.
방송 채널이 분류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방송국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클릭만으로 방송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한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입니다. 입니다!!
실시간 tv보기 위에 파일 링크 있으니 이제 편히 tv보세요~!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설치 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설치는 무척 간단합니다

설치 중에 이런 창이 뜨는데 KBS 시청하기위해 KBS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KBS는 별도로 재생에 필요한 스트리밍 툴을 설치하셔야 하는데 추가 설치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KBS를 시청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이렇게 뜨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이런 창이 뜨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중입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KBS 시청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완료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끝난게 아닙니다

실시가TV보기 프로그램 설치가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누릅니다. 설치는 끝났습니다...

보시면은 채널목록입니다.
KBS,SBS,MBC 무료티비보기 가능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고화질로 보는것 이게 젤 괜찮은 프로그램 인듯 하네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죠?^^
모두 보고싶은 tv 프로그램들 이젠 컴퓨터로 감상해 보세요 ^^
스포츠 방송 빼고는 거의 모두 실시간 tv 라이브 생방송 으로 TV를 시청 할수 있습니다.
SBSESPN + MBC 플러스 + KBS N + J 골프 + SBS GOLF 등은 없습니다..
당연 정보이용료는 없다고 합니다.
마음껏 아무 체널이나 시청하셔도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어찌됐건 만들고 배포한 사람이 합법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즐기면 될듯합니다.
아래화면은 직접 캡쳐한 자료입니다. 화질이 무지 깨끗하게 나오네요. !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TV 대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하지 않을까?
라고 혼자 생각 해 봤습니다.
공중파 3사 및 케이블TV 종편(종합편성채널) 등 무료 시청할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인터넷 실시간 TV를 이용해 보았을거라 생각됩니다.

 

다양한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이있지만 온프리TV는 채널도 많고 케이블TV까지 볼수있어서 좋네요.
스포츠 채널까지 있었으면 금상천화가 될 것 같아요ㅋㅋㅋ 자취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 아닐까 합니다.

집에 TV가 없어도 이거 하나면   뉴스, 드라마 , 오락 프로 모두 무료로 TV시청할수있습니다.
다운받는 주소를 올려 드리니필요한 분들은 다운받아가세요ㅎㅎㅎ
저희 집에TV가 고장나서 지금 이걸로 거실에서 TV보고있어요.
화질은 여느 최신 TV 못지않게 좋습니다. 사운드도 좋구 화면이 커서 드라마볼때는 정말 좋습니다

저는 TV 보면서 컴퓨터하는것을 좋아해서 듀얼모니터 한쪽 은 TV프로그램 띄워놓고 한쪽은 컴퓨터 작업을 합니다. 음악만 들으면서 컴퓨터하면 심심해서 TV 보면서 작업을 합니다..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거에요. 무료니까 한번써보세요.별도의 회원가잆없이 설치만 하면 되구때문에 간단하게 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무료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중에서 화질에 제일 좋은거같네요..
KBS,SBS는 HD 화질 입니다..MBC는 화질은 별로 안좋아요ㅠㅠ KBS,MBC가 화질은 짱!
DMB뺨치는 무료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온프리티비 사용하보세요.

이젠 생방송으로 보고싶은 뉴스나 드라마 본방 사수 하세요. 저도 얼마전까지 만해도 웹하드사이트에서 돈주고 드라마 예능을 다운받아 봤는데 이젠 귀찮게 다운받지않아도 되겠네요..ㅎㅎㅎ 다운받아 유용하게쓰시구요.

종편 채널 (종합편성채널) 도 나옵니다...종편채널이 생기면서 볼거리가 더 많아져서 좋네요.
MBN, JTBC, TV조선, 채널 A
일단 시청자로써 오락프로,드라마 등 볼거리가 많아졌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조,중,동 어쩌고하면서 사상 얘기하는 사람도 있던데...
뉴스만 안보면 되지않을까 싶음. 뉴스는 ytn이 신뢰도 있는거같죠? ㅋ
일단 볼거리면에서 환영

일부 방송은 저작권 문제로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시청해야합니다.. 아무튼 합법적으로실시간TV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 도움이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댓글 한줄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벌써 7월입니다 무더위의 연속이지만 ~ 더위 먹지않게 조심하세요..그럼 인터넷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모두 즐겁게 보시구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음 좋겠네요.
문제 있으시면 저에게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