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란 중계 한국 이란 인터넷중계 한국 이란전 중계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좀있음 한국 이란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컴퓨터로 한국 이란 중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한국 이란 인터넷중계 보는 방법 많은분들이 모르시는것같아 알려드립니다.
한국과 이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 예선경기는 2013년 6월 18일 (화), 오후 9시 대한민국
울산문수축구경기장 에서 하고 SBS에서 중계해줍니다 ㅎ
공중파에서 중계하기때문에 무료로 시청할수있 수 잇습니다.
인터넷이 되신다면 sbs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로도 볼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안되면 아프리카티비 홈페이지에서 보세요.
프로그램 깔고 보면 될꺼에요. 스마트폰으로는
아프리카티비 라고 어플까시고 거기서 중계방송해줍니다 무료입니다
한국 이란전 축구 오늘 투데이 드뎌 ~~ 날이 밝았어여 오늘 9시 결전의 순간이
왓어여.. 저는 한국 이란 축구 인터넷중계로 바야할듯 싶은데..
왜냐면 티비가 없는 그런 망할 상활에 놓일듯 해여
제가 불가피하게 그시간대에 집에 없답니다.. 그러니
티비도 없구요.. 이란전 하이라이트로 보기는 또..
아쉬운데 물론 볼거지만여 그건 그거고] 생방은
생방이니까 ㅜㅜ 지금 밖에 있어서 경기 를 못볼거같네요 ㅠㅠ
지금 스마트폰으로 볼까생각중인데 여기 와이파이가 안돼서 안습이네요 ㅋㅋ
집에서 못보거든여.. 흑흑 너무나 슬프네여
축구중계어플로 바야하는 시점에놓이고 말앗어여
나도 큰 화면으로 보고싶으다 티비처럼 큰 화면 말이다..
이란전 아주 기대하던 경기라서 미칠것 같네여
아무튼 밑에서 한국 이란전 축구 경기 볼수있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 한국:2 1:이란 한국승리예상하겠습니다.ㅋㅋㅋ

 

한국 vs 이란 방송 중계 안내 -2014 피파 브라질 월드컵  최종 예선 8차전 경기

1.경기일시: 2013. 6. 18.(화요일) 21:00
2.경기장소: 울산문수축구경기장
3.경기설명: 2014 브라질 월드컵을 향한 마지막 투혼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란에 꼭 승리를 하기 위해 많은 울산지역 축구팬이 울산문수축구경기장 현장에서 응원을 했으면합니다.-- 우리 대표팀이 승리해 우즈베키스탄이 월드컵에 나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4.시간이 허락되지 않으시면 TV시청 (SBS TV) 그곳에서 응원바랍니다.



 

sbs 홈페이지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아프리카 TV 홈페이지 http://sportstv.afreeca.com/pre_wc/

 

 

월드컵최종예선 최종경기
한국과 이란......오늘 9시....
오랜만에 시원하게 이겨서 내년 월드컵을 신나게 볼 수 있으면 좋겠다.
2:1 승 예상하면서 저는 아쉬운 점은 휴대폰 DMB로 봐야하는 현실...ㅠㅠ
약간의 찝찝함은 일단 뒤로 제쳐두고!모든 대표선수들이 이대로 남은 예선전 잘 싸워서
브라질에서 뛰는 모습 꼭 봤으면 좋겠네요 우리다 같이 응원해서
오늘 무승부만 해도 확정인데 마지막경기 지면 탈락할수도.ㅋㅋㅋㅋㅋㅋ
아 오늘저녁 기대된다  치킨 먹으면서 경기 보고싶은데 핸드폰dmb로 봐야 해서 아쉬움이 ㅠㅠ

이건 최강희 감독님 사진 입니다..  

이건 이란 감독님 사진 입니다.

오늘 경기 우리선수들 이길까요 아님 이란이 이길까요..
최강희 감독은 이길 수 있다며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하는데요.
결과가 어떨지 정단을 해보았습니다.
왠지 좀 불안합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꼭 이기길 바랍니다.
지난 우즈벡경기는 어부지리로 이겼지만 이란전에는 2:0 승리 요망

중동침대축구

 

원인-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국민들 성향 자체가 그러 하다고 합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보통 사춘기가 되고 성인이되면 부끄러움을 알지만, 중동사람은
         나이가 들어서도 남 의식을 거의 하지않는다고 하는데요,
         관중들이 쌍욕을 퍼부어도 아랑곳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지리적으로 중앙아시아에 위치 서양과 교역을 중심으로 발달한
        나라인데, 약탈이 성행했으며, 살기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역사적인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 그렇진 않지만, 석유라는 재산하나로 먹고사는 나라가 많고
        일에대한 열정이나 교육적 관심이 낮아 국민성의 향상이 더디다고 합니다.

       침대축구는 근본적으로 해결이 불가능해 보이네요
       이기는게 최선이네요!
       자기네들이 지고 있는데 눕진 않을테데..
       침대안볼려면 무조건 필승 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기원합니다. 이란 복수전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