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이란전 중계 보기 대한민국 이란 인터넷 중계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9시에 대한민국 이란전 축구경기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이란전 중계 는 에스비에스 에서 한다네요 대한민국 이란 인터넷 중계 무료로 보는곳 알려드릴께요.
많은 분들이 지금 축구 경기를 기다리고있을거에요. 저도 지금 밥먹고 경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지난 우즈벡 과의 경기는 상대방의 자책골로 이겼으니 잘했다고는 할수없지요.
상대방의 실수였기 때문에 우즈벡과의 경기를 보면서 최강희 감독도 문제지만 우리선수들도 책임이있는것같아요.
패스 연결이 안되고 패스미스 너무많더군요.. 축구의 기본인 패스가 연결이 안되니 축구 보는내내 답답
솔직히 축구에 대해서 많은걸 알지는 못하지만.. 그놈의 패스미스는 정말 너무 답답해서 미칠지경
제옆에있는 친구가 한국축구 드럽게 못하네 ㅋㅋㅋ 이건뭐 동네축구도 아니고 ..ㅋㅋ
레바논 전도 마찬가지 진짜 침대축구도그렇지만 이동국 골 결정력은 가히보는내내 답답 ㅡㅡ
이동국 혼자서만 3~4찬스를 버렷고 이근호도 2개정도버림;
후.. 인맥축구란,,, 그리고 전반보니까 이청용만 뛰고 나머지는 다 걷더라
이청용은 진짜잘햇는데 어시만 2~3개한것같다
근데 이동국이 다 날려먹엇지 ㅋ
진심 레바논전경기는 심판이 우릴 도와줘서 이긴거...
이동국 , 이근호는 좀 아닌거 같더군요... 최강희 감독은 왜 이동국만 고집하는지 모르겠네요.
지동원도 있는데 이동국만 계속 선발 출전시키고 이동국은정말 좋은기회를 몇번놓쳤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좋은기회가 있는데도 골 넣지 못하고 짜증나더라구요.. ㅋㅋㅋ 열받아 죽는줄 ㅋㅋ
이동국은 국대급이 아닌거같음 ㅋㅋㅋ 좋은 찬스는 다 날려보내고.. 그리고 체력도 안됨
그래도 최강희는 계속 선발출전 시키니뭐.. 최강희감독도 문제임.
오늘경기 정말 기대되네요..중동애들 침대축구 ㅋㅋ
침대축구 그나마 이란은 중동애들중에 침대안드러눕는 애들인데
레바논 애내는 진짜 완전 전형적인 침대축구 ㅋㅋ  줘패버리고
오늘경기가 중요한 경기 만큼 우리선수들 잘 싸워서 2014년 브라질월드컵 고!고
우리 입장에서도 반드시 이겨야 할경기지만 이란 입장에서도 지면 안되는 경기입니다...
우리 다같이 응원하자구요... 경기장에는 못가지만 집에서라고 중계보면서 응원해요..
최강희감독 오늘경기 이거못이기면 욕이란욕은 다먹을지도
오늘경기 이겨서 전에 레바논 우즈벡 경기 에서의 아쉬움을 날려버리자
아 오늘 뉴스에서 최강희 감독님 경질됐다는 뉴스 봤어요..
후임으로 누가 올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중요한 오늘경기 같이응원해요.
오늘 피곤해서 자려고 했는데 인터넷을 켜어보니 대표팀 경기가있어서 보고자려구요.
커피한잔마시고 경기 다 보고 자야겠네요.  아참, 중계는 sbs에서 합니다..
오늘저녁 9시 에 하구요... sbs나 아프리카 tv에서 중계하기 때문에 여기서 보시면됩니다.

 

 

sbs 인터네 중계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해외에서도 시청이 가능)


아프리카 TV http://sportstv.afreeca.com/pre_wc/  (국내에서만 시청가능 해외에서 시청할수 없음)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sbs로 들어가서 보세요..아프리카 TV는 해외에서 시청이 제한되기때문에 시청이안됩니다.
동시 접속자가 많으면 재생이 안될 수 있어요 경기 시작 하기 전에 미리 접속하세요..
모두 무료이구요.. sbs온에어 입니다. 회원가입이나 설치가 필요없음 그냥볼수있음
아프리카 tv는 뭐 설치해야 될거임 전 아프리카tv 사용하지않아서 모르겠음
sbs는 사람들이 몰리면 서버 다운 현상이 일어 날까 걱정 되네요
몇만명 동시에 접속하면 sbs 다운 될수도 ㅎㄷㄷ sbs서버가 워낙좋지않아서 걱정임
sbs안되면 아프리카tv를 이용하세요.
아무튼 우리다 같이 우리선수들 응원하주자구요.
이 경기에서 우리팀이 이기면 좋은거구, 지면 다음에 이기면 되겠지 ㅎㅎ

 


위 사이트에서 시청이 안되면 밑에 solive라는 프로그램 다운받아 해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유료 프로그램이긴한데 회원가입하면 하루만 무료로 쓸수있어요.
오늘 경기 볼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일 로 회원가입 하시면 되구요.
본인의 메일로 하지말고 10분무료메일 사이트있는데 이사이트에 무료메일주소 이용해서 가입하세요.
메일은 10분무료메일 주소를 넣고 가입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면 1일 무료로 할수있기때문에
오늘 sbs축구 중계를 볼수있어요..

 

solive 실시간tv 프로그램 http://www.mysolive.tv/

 

solive 실시간tv 다운로드 및  사용법

홈페이지 들어가면 우측에 "다운로드1" 링크를 눌러다운받으세요 다운받은후 압축을어주시구요.

압축풀고 압축푼 폴더에서 solive 설치파일을 실행하세요..

실행하면 이런 창이 뜨느데 OK 를 눌러주세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눌러주세요 마침버튼을 클릭하면 Solive 프로그램 실행 됨

로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프로그램 실행 되었습니다.. 우측상단에 보시면 회원가입 이있는데 클릭하세요. 

회원가입 클릭하면 위와같은 창이뜨느데 이메일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만쓰면 가입됩니다.
메일은 본인의 메일쓰지말고 무료 메일 사이트 이용하세요
무료메일 사이트 접속하면 사용할수있는 메일주소가 생성됩니다. 이주소 복사해서 넣음 메일로 인증키가 날라옴
10분 무료메일 사이트 http://10minutemail.com/
무료메일사이트 회원가입 로그인 없어요. 그냥 접속하면 메일주소가 생성되고
편지함이 만들어짐 메일이 날아오면 받은편지함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위에 메일 주소를 복사하여 email 주소 적는곳에 붙여넣으세요 그리고 이창은 닫지마세요.여기서 메일은 확인해야함

회원가입완료되면 위와같은 문구가 뜹니다. 

다시 10분 무료 메일 사이트에서 메일을 확인하세요. Account activation 클릭.

메일 본문에서 우측에 active 링크를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후 로그인 하면 tv 중계방송을 시청할수잇어요.[마켓 아이디로 로그인] 클릭하고 로그인하세요.
중계방송 끝나면 프로그램 삭제하시면 됩니다. 이건 1회용 프로그램입니다.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하면 경기볼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