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레바논 중계 방송 이란 레바논 인터넷 생중계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란 레바논 중계 방송 이란 레바논 인터넷 생중계 보기 할수잇는곳 알려드립니다.
좀전에 경기봤나요 ?ㅋㅋㅋ 우리나라가 우즈벡과의 경기에서 1-0 으로 이겼습니다.
그것도 우즈벡의 자책골로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선수들 경기는 형편없더군요
패스도 제대로 이루어지지않고.동네축구 수준.. 못봐주겠더군요.
이동국,이근호,손흥민,이런선수는 왜 집어넣었는지 최강희강독님이 왜 런애들을 계속 출전 시키는지모르겟더군요.
지동원은 다끝날때 교체출전 시키고 참 경기내내 답답해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저는 잠깐 보다가 재미없어 맥주 마시면서 인터넷을 했습니다...ㅋㅋㅋ
이란 레바논 경기가 기대 되네요.. 지금 샤워하고 경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내일아침 출근해야되는데 이란 레바논경기는 보고싶고 아이고 지금 잠이쏟아지는데 커피한잔마시고 정신차려서 경기 봐야겟네용.
이란과 레바논의 경기는 KBS1 TV에서 내일 6-12 일 0시 20분에 중계한다고 합니다.
이 경기에서 레바논이 이기게 되면 우리는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을짓게 됩니다 
 

 

KBS1 TV 고화질로 보기 (KBS 전용 프로그램 설치후 시청 할수있음)

http://img.kbs.co.kr/live_player/high/player.html?videoq=H&channel=1TV

 

동의를 누르면 아래와같이 "파일 다운로드- 보안 경고" 창이뜨는데 눌러서 저장하시구요.

저장은 바탕화면에 하세요.. 설치는 1분도 안걸립니다.

다운받은 파일 실행후 다음 누릅니다.

설치를 누릅니다.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면 아래와같이 설치 완료 창이뜹니다.

완료를 눌러 설치 창을 닫아주세요.

설치 완료 후 아래 주소로 다시 들어 가면 KBS1 TV 를 시청할수있씁니다.

http://img.kbs.co.kr/live_player/high/player.html?videoq=H&channel=1TV

재생이 안되면 열려있는 인터넷창을 모두 닫은후 다시 위에 주소로 접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