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한국 이라크 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호주 아시안컵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한국 이라크 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한국 이라크를 꺽고 반드시 결승으로!!!
오늘 저녁 6시부터 아시안컵 4 강이
한국 이라크 전이 열리네요
축구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다른 나라와 시합을 하면 경기를 보는 편이에요
오늘은 무슨일이 있어도 한국 이라크 경기는 꼭 볼려구요
지난번 8강때 연장전까지 가서 이긴 경기도 봤어요
그리고 오늘 열리는 한국 이라크 전에서
꼭 우리 한국이 이겨서 결승에 올라가는
쾌거를 이루 었으면 좋겠어요
한국 이라크 경기 우리모두 열심히 응원해요~~
8 강전에 차두리의 활약 너무 멋있었는데
이번 4강 한국 이라크 전에서도 멋진 선전을 기원 할께요~~~ 대한민국 화이팅~~~

이라크가 승부차기스코어 7:6으로 이란을 이겼습니다.
이란이 올라올줄알았는데 접전끝에 이라크 올라옴
우리 대한민국 에겐 더 좋은 찬스가 될듯 하네요ㅋ
이란 대 이라크 전 못보신분은 재방 보심 재밌으실꺼에요ㅋ 승부차기까지 갔답니다
대한민국 4강 상대는 이라크!! 이란보단 낫네요ㅎ

 


호주 아시안 컵 남은 경기일정

현재 4강까지 왔고요

26일  (월) 6시 4강제 1경기-한국vs이라크
27일  (화) 6시 4강제 2경기-호주vs아랍에메리트
가 확정이되었고요

 
3.4위전은
30일 (금) 6시
4강 1경기패자vs4강 2경기패자
 

결승전은
31일 (토) 6시
4강 1경기승자vs4장 2경기승자
와 우승국을 가리게됩니다
(여기서 6시는 오후6시입니다!) 

 

한국 이라크
오늘은 저녁에 한국과 이라크가 아시안컵 4강전을 펼치네요~~ ㅎㅎ
이란이 올라왔으면 힘들었을것 같았는데 그나마 이라크라서 낳지않나 싶어용 ㅋㅋ
여튼 빨리 보고싶네요~~~~ ㅎㅎ 월요일은 축구보며 하루를 후딱 보내야지

ㅋㅋㅋㅋㅋㅋ아시안컵 개최한지 2번연속우승하고 55년동안 우승못한 대한민국축구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일이기도하고 슬프내요

 

오늘 오후 6시에 진행되는
2015호주아시안컵 4강전 한국vs이라크
본방사수해서 우리 대표팀 응원합시다
55년만의 아시안컵우승.... 꼭 보고싶습니다
꼭 이겨서 결승에 진출했음 좋겠네요...
이라크가 한국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의외로 복병이 될 수있는 나라라
긴장을 풀면 안될 것같아요
끝까지 잘해서 우승 꼭 했음.. ㅋㅋㅋ 좋겠네
대한민국 파이팅

아프리카TV http://sportstv.afreeca.com/2015asiancup/

해외사이트1 http://www.myp2pch.net/tiantian2.html?c=cctv5&w=750&h=500

해외사이트2 http://www.fun.tv/live?cid=20

 

한국 이라크 역대전적

한국과 이라크 역대전적 을 보면
한국이 18전 6승 10무 2패로 승은 더 많아요
그런데 무승부 게임이 많았던 걸로봐서는...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한데요
저는 이버에 한국이 2
이라크가 0으로 한국이 2대영으로 이기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여
뭐 월요일날 경기가 끝이 나고 봐야알겠지만 궁금해지네여
만약 우리나라 한국이 선취골을 넣으면 이길 확률이 엄청 높아지지만
이라크가 넣게 되면은 ㅠㅠㅠㅠ 쉽지 않은 게임이 될거라 많은 분들이 예상을 해주시더라구여
이번 한국 이라크 역대전적 만 보면 우리나라가
그냥 이길 것 같지만축구공은 동그라니 결과를 지켜봐야져 ㅎㅎ
한국 이라크 몇대 몇을 예상하시나여?

 

 

 

 

 

 

 

 

 

 

 

 

 

한국 이라크 아시안컵 4강전의 승자는 누가될 것인가 아무래도 전략이 더 뛰어났던 팀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우승후보인 이란을 꺽고 올라온 이라크는 상대적으로 약체팀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결코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지요.
특히 수중전이 예상되는 만큼 변수를 누가 더 잘 활용하고 준비되어있느냐가 승패를 가를 것으로 보입니다.
이변이라는 것이 우리나라에게만 빗겨나가란 보장은 없기 때문이지요.

 

실제 2007년 아시안컵 준결승에서 우린 이라크에게 승부차기 패배를 경험해야 했으며 그 경기에서 이라크는 우승을 했습니다.
U20 월드컵에서도 승부차기 끝에 아쉬운 탈락을 하게 만든것도 바로 이라크 입니다.
U22 아시안컵에서도 한국을 꺽고 결승에 진출했던 이라크는 마찬가지로 우승을 했으니
우리로써는 약점과도 같은 나라로 어떻게 보면 반드시 넘어야할 벽이라고 생각될 수 있다는점을 명심해야 되겠지요.

 

 

한국팀은 손흥민이라는 키플레이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중요한데 지난 어떤 경기보다 UAE경기 연장전에 사용된 전략이
아무래도 옷을 잘 입은듯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감독으로써의 포지션 변화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이라크는 우리나라의 기성용 선수와 같은 포지션에서 핵심으로 활용하고 있는 카심선수가 경고누적으로 뛸 수 없기에
전력이 줄어든 상황이라 유리한 연결고리 상황을 자주 볼 수 있을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우리는 이라크보다 하루를 더 쉬게 되었다는 점을 생각해본다면 체력적으로도 안정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주요전략은 아무래도 세트피스를 활용한 득점과 불안한 수비를 이용해야되겠지요.
단 10명이서 승부를 봐야 했던 이란도 세트피스에서 2점을 냈으며 크로스를 막는 과정에서
이라크의 불안한 수비가 연출되었고 대인방어 또한 상대적으로 부족한 부분들이 존재하다보니 이런 약점들을 잘 파고든다면
어쩌면 UAE보다 손쉽게 결승으로 올라갈 수 있는 경기 결과가 나올수도 있겠습니다.
한국 이라크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우리는 결승에 올라갈 것으로 유력한 호주와의 리매치가 되겠지요.

 
55년만의 아시안컵 우승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이 세워질 수 있기를 모든 응원을 보냅시다!
이번 경기에도 차두리와 김진수의 활약과 늪축구라는 새로운 방식의 수비도 기대가 됩니다.

우리나라는 우승컵을 잡을수 있는 기회가 올것이다~ 대한민국~! 짜자짜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