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캠 녹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화상카메라 녹화프로그램 Debut Video Capture Software

 

웹캠 녹화 프로그램 및 화상카메라 녹화프로그램  Debut Video Capture Software 를 소개합니다.
웹캠 녹화 프로그램 찾으시는분들에게 Debut Video Capture Software라는 무료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Debut Video Capture Software 사용하시면 동영상을 쉽게 찍을수 있어요 소리는 사운드카드 마이크 녹음이 다됩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외산 웹캠 녹화 프로그램 입니다.
무료이고,녹화 제한 시간이 없습니다. 웹캡녹화뿐만아니라 컴퓨터 화면 녹화도 할 수 있습니다..
근데 프로그램이 영어라는게 단점이죠(외국인들이 많이 쓰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알아보게 되어있어요인터페이스는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쓸수 있습니다.
녹화시간도 설정할 수있고 괜춘한 프로그램이에요...그럼 본격적으로 들어가서
간편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밑에 Debut Video Capture Software 를 다운받아주세요.
첨부파일을 다운받거나 제작사홈페이지에서 도 쉽게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debutpsetup.exe

 

제작사 홈페이지 : http://www.nchsoftware.com/capture/

 

 

 

웹캠 녹화 프로그램 Debut Video Capture Software 설치 및 사용법

debutpsetup.exe

 설치파일 실행시 이런 화면이 뜨는데 [I accept the license terms] 선택후 [다음] 을 눌러주세요.  

이런 화면이 뜨면 Install Google Chrome as my default browser 체크 해제한후 Finish 를 누르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위에 Install Google Chrome as my default browser 를 빼지 않고 설치하면 컴퓨터에 크롬이 설치되고
시작페이지가 바뀌게 됩니다. 반드시 해제하고 설치하세요.

그럼 프로그램 실행이 되는데  외산 프로그램이라 메뉴가 영어로 나옵니다.
메뉴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Device 는 웹캠녹화
Screen 컴퓨터 화면 녹화
웹캠녹화하려면 usb웹캠을 연결후 Deviece 를 누르시고
하단에 Record Screen as: 여기서 원하는 동영상 확장자(avi ,mp4 , wmv)를 선택후
하단에 빨간색 동그라미 녹화버튼을 꾹 눌러주시면됩니다.
녹화 단축키는 F5 이고 중지 는 F10 입니다..

다음은 녹화된 파일을 찾는 방법입니다.

녹화된 파일이 어디있는지 찾으시려면 메뉴에서 Options 를 클릭후 

Debut Options 창이뜨면 Output 탭을클릭하고 Destination Folder 밑에 보시면 경로가 보이는데
그경로가 녹화된 파일이 저장되는 곳입니다.
설치시 기본폴더가 내문서 > 내 비디오 > Debut 로 설정됩니다.

 

다음은 녹화 시간을 설정 하는 기능입니다.

Record 탭 Linits 에서보시면 Sop recording 라고 있는데 이것이 녹화시작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기본값이 10시간 녹화하면 중지되게 설정되어있어요.막약에 1시간만 녹음하고 자동으로 중지 되게 하려면
우측에 주소창에 01:00:00 이라고 입력하면 확인을 눌러저장해주시면 1시간녹음하고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30분만 녹음하고 자동으로 장지하게 하고싶다면 00:30:00을 입력하면됩니다.
00:00:00는 쉽게말해서 시/분초/ 단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