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pk 어플 앱 다운로드

이번에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pk 어플 앱 다운로드 파일을 가지고왔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플래쉬 파일이 재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업데이트 및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맙소사...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서 사라졌더군요.
구글마켓에서 다운이 가능했던 adobe flash player  어도비에서 2012년 8월 중순부터 철수 했다는군요.......저도 멍 했네요.
그래서 정식으로 구글 마켓이나 어도비 홈에서 다운은 불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웹 서핑 하시다 보면 플래쉬 플레이어가 있어야만 볼수 있는 동영상이나 강좌가 많지요.
특히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현재 4.04버젼) 업데이트 되면서 사라졌고 차후 안드로이드용 플래쉬 플레이어는 사라질듯 합니다.
아마 웹페이지에서도 플래쉬 플레이어로 재생되는 동영상이 차츰 사라질듯 하구요.
하지만 현재 다수의 웹페이지에는 플래시 플레이어가 있어야만 동영상 감상이 가능 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파일을 넣어주고 설치 해준다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왜 주변에서 이걸 그렇게 찾는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막상 찾으려다보니 굉장히 번거롭더군요.
그냥 apk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사이트 들어가서 눈으로 찾고 클릭하고....아우 귀찮어.
저처럼 귀찮으셨던 분들을 위해, 그냥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apk 첨부해드립니다.
글 안쓰고 달랑 apk만 업로드 하려고 했지만...그렇게 하면 글이 검색에 걸리질 않으니 제 친절이 의미가 없어져버리니...
그래서 주저리 주저리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첨부 파일은 FLASH Player 11.1 버젼 입니다.

 

Adobe Flash Player 11.1.apk

 

 

플레이스토어에서 볼 수 없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11 apk파일 입니다. 인터넷에서 플래시가 보이게 하는 어플입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pk 다운받으시면 동영상 등 플래시 파일재생가능해요.


정상적으로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다면 스마트폰 [내 파일] -> [모든파일]- > [sdcard0]  폴더에 플래쉬 플레이어 설치 파일이 존재 합니다...
클릭 하여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리셋은 안하셔도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어도비사에서는 안드로이드용 플래쉬 플레이어 버젼업은 없으면 보안에 관련된 업데이트는 해줄거라 합니다.

 

 

 

 

 


참고로 다음 링크로 가시면 PC용 안드로이드2.x , 3.x, 4.0 등 모든 기종의 모든 버전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http://helpx.adobe.com/flash-player/kb/archived-flash-player-versions.html

어도비 사이트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주르륵 나오는데...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좋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겐 더 부담으로 다가오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adobe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

ADOBE FLASH PLAYER(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 apk 2.x, 3.x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

ADOBE FLASH PLAYER(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 apk 4.0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


도움이 되셨죠?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