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파일첨부 대용량 파일 저장소 웹파일 공유 사이트

대용량 파일첨부 드롭박스 같은 무료 대용량 파일저장소 웹파일 공유 사이트 를 소개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대용량 파일을 공유하기 위해서 인터넷 뒤지다가 알게된 클라우드 같은 사이트입니다.
물론 다음 클라우드 네이버 N드라이버 , 중국 치후360 , 바이두 클라우드 있긴하지만 회원가입해야 하고
번거롭고 해서 사용하게된 filebox 라는  루마니아어 사이트 인데요.. 로그인 없고 파일을 공유할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저도 사용한지 얼마안되어서 자세한건 잘 모릅니다.파일보관기간은 파일업로드후 30일 동안 보관되는것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파일을 공유할때 사용하면 좋을것같아서 소개해드리는거에요. 회원가입없이 바로 파일을 업로드 할수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후 공유할 파일을 업로드 하면됩니다.. 업로드 속도도 빠르고 괜춘하네요.
60MB 되는 파일을 하나 올려봤는데 금방 되네요.. 외국사이트라 속도가 느릴줄 알았는데 속도가 꽤 빠르더군요.아니더군요. 드롭박스 ,datafilehost 보다 좋은것 같아요..

사이트는 http://www.filebox.ro/  파일박스기억하기도 쉬운 주소에요.

 

파일 공유하는 방법

1. Selecteaza fisiere 눌러주세요.

2. 파일이있는 폴더로 가서 파일을 을 더블클릭해주세요. 

3. 그럼 위와같이 뜨는데 파일이 추가된거에요..  Start Upload 를 누르면 파일 업로드가 됩니다.

4. 업로드 중인 화면 입니다.. 제가 제컴퓨터에있는 TeamViewer_Setup_ko.exe 프로그램을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용량은 5.5 MB 되는 파일입니다.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5. 업로드 완료되면 Link 밑에 주소가 나타납니다.. 그주소를 마우스로 복사하시고 친구나 블로그에 올리면됩니다.

아직 제컴퓨터에 대용량 파일이 없어서 1GB파일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업로드 한 파일은 30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제가 이사이트를 번역기로 돌려봤는데 보관기간은 30일 이라고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