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p2p 다운로드 당나귀 p2p 한글판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 당나귀 p2p 한글판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다 아시겠지만 당나귀p2p라는 p2p프로그램은...
모든걸 공짜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오랜만에 당나귀 p2p 써봤는데 아직도 자료가 방대하네요.
지금은 토렌트에 밀려서 당나귀p2p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7 ,8 년전에 만해도 당나귀p2p 를 많이 사용했는데 그때가 07,08년도 였을거에여
컴퓨터 자료 ,동영상, 음악 등 다 여서 다운받았었는데 오래만에 한번사용해보려고 설치했는데
아직도 옛날의 자료가 그대로 있는게 놀랍네요. 
당나귀p2p 는 토렌트 보다 간단한것이 장점입니다..토렌트는 씨드 파일이 있어야만 다운로드 가가능한데
당나귀p2p는 서버만 연결하면 자료를 무제한 받을 수있는 장점이있습니다.
토렌트는 씨드(씨앗) 파일구하기도 힘들고 해서 당나귀p2p를 깔아봤는데 정말좋아요.
다시 당나귀 p2p 로 갈아 탓습니다.. 토렌트는 당나귀p2p에 없는 자료를 받을때 사용하려구요.



참고: 프로그램 설치시 5개의 스폰서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스폰서 프로그램 설치를 원치 않는분들은 체크를 해제한후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setup_donkeyp2p_1.48ka2.exe

 

당나귀p2p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

http://file.donkeyp2p.com/manual.html

 

 

 

[당나귀 p2p 한글판 설치 방법]

 

프로그램을 실행 후  [실행] 을 눌러주세요.

당나귀p2p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당나귀p2p 약관에 동의해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의함 을 눌러주세요. 

당나귀p2p 제휴 사이트를 모드 체크 해제 해주신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당나귀p2p 설치 경로인데 그대로 냅두고 설치 를 눌러주세요. 

당나귀p2p 설치 를 시작 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당나귀p2p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눌러주세요.. 그럼 당나귀p2p 가 실행해주세요. 

실해아면 당나귀p2p 업데이트 창이뜨는데 업데이트 항목 모두 체크 해제후 밑에 안뜨게하기 를 눌러주세요...
이건 프로그램 업데이트 아닙니다. 업데이트 하지마세요.

Windows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차단 해제 를 눌러주세요. (windows7 ,windows8 에서는 뜨는지 모르겠음)

자 , 당나귀 p2p 프로그램 실행 모습니다...오른쪽 하단에 [연결 안됨] 부분을 더블클릭해주세요.

더블클릭하면 목록에 당나귀p2p 서버가 뜨는데  목록에서 서버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eMule Security 서버로 연결해 보겠습니다.  목록에서 eMule Security 서버를 더블 클릭해주세요.

더블클릭후 잠시만 기다리시면 연결 상태를 볼수있습니다.. 연결됨 이라고 뜨면 서버 추가가 완료된겁니다.
연결안됨 이라고 뜨면 죽은 서버에요.. 다른 서버로 다시 접속해보시구요.
서버와 연결되었으면 상단에 [자료검색] 눌러주세요.

여기서 자료를 검색해주세요.. 동영상,음악, 기타자료 ,등 원하는 자료를 검색해서 다운받으세요. 

aoa로 검색해봤더니 ㅎㅎ 아무튼 유용하게 쓰시고 다운받고 댓글 한줄만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