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온에어 tvn 실시간보기 하는방법

안녕하세여 오늘은 tvn 실시간보기 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tvn 실시간보기 찾는 사람은 대부분 응답하라1994,꽃보다누나(꽃누나) 등 보려고하는 사람이 많을거같네요.
저도 얼마전에 응사 보려고 tvn홈페이지 들어가서 tvn온에어 를 찾아봤는데
tvn홈페이지 에서는 tvn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더군요. 
케이블tv라 그런지 무료로 볼수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무료로 봇수있는 곳을 찾아보니 해외사이트 같은곳에서 무료로 볼수있더라구요.
회원가입없고 그냥 볼수있네요..티빙이라는 사이트가 있긴한데 무료가 아니고 유료라서
무료로 볼수있는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무료로 tvn 실시간보기 사이트를 발견해서 이렇게 글을쓰네요ㅎㅎ.
tvn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예능프로 볼때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설치 없이 편하게 볼수 있습니다.
tvn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tvn 온에어 서비스가 아니구요.
해외사이트 인데요 중국사이트 같네요.무료로 tvn 실시간보기 보실분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보세요.
저도 여기서 본답니다...집에 tv가 있긴 하는데 부모님이 tv를 보고있으면 못보거든요.
그래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보는데 주말에는 워낙 잼있는거 많이 하니까 tv를 차지하기 힘들어어요.
퇴근해서 집에오면 부모님이 tv를 보고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편하게 컴퓨터로 본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tvn실시간보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에서 결제하고보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이곳을 이용한답니다. 무료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없구요.
그냥 들어가면 볼수있는 곳이구요. 거의다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분들이 있으시면 한번 이용해보시라고 올려봅니다..
그런데 언제 짤릴지는 모릅니다..저는 아직까지는 잘보고있답니다.
해외사이트라 서버가 불안정해서 끊길수도있구요.. 주말에 응사 보실분들 이용하시라고 알려드리는거에요.
꽃누나도 요즘 인기가많가잔아요.. 이승기 가 출연하면서 더 인기가 상승이 된거같아요.

tvn 온에어 tvn 실시간보기 http://www.fengyunzhibo.com/tv/769482_1375871105389.htm

링크로 들어가면 바로 볼수있어요..무료로 tvn실시간보기 하실분들 여기서 보세요...
tvn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tvn 온에어 서비스아니구요.해외사이트라 화질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럭저럭 볼만 하답니다..저도 가끔 이곳을 이용하는데 tv못볼대 이곳을 이용하면 좋을거같아요.
tvn편성표 는 http://ch.interest.me/tvn/schedule 여기서 볼수있습니다.


 

금,토 방송하는 응답하라 1994 오늘저녁 기대 되네요...퇴근후 바로 집으로 향해야 겠어요.
저는 치킨에 맥주한잔하면서 볼랍니다. ㅎㅎ 밖에는 추워서 나가기 싫어요.따뜻한 집이 최고에요.ㅎㅎ
내일은 스키장에 가볼까 생각중인데 친구한테 전화해서 같이 가자고해야겠어요..작녁에는 한번밖에 못갔는데
올해는 좀 많이 타야겠어요.. 스키장비가 녹슬고있어요. ㅠㅠ 비싸게 산 스키장비인데 사고나서 3번인가 밖에 못탓네요.
올해는 스키 제대로 좀 배워바야겠어요.. 2013년도 몇일밖에 안남았네요..시간이 정말빠르네요.

 

 

 

요즘 응답하라 1994 인기가 장난아니네요!
고아라는 누구와 잘될것인가 쓰레기인가 칠봉이인가!!
이렇게 응답하라 1994인기가 대단해지고 있는데
얼마전 응답하라 1994 18화가 방송상에 문제가 생겼다고 해요
과연 어떤문제가 생겼길래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를 했을까요?
오늘도 응답하라 1994해서 너무 좋아요~!!!
응답하라 1994 18화가 끝났때쯤 TVN 코미디 빅리그가 방송
또 지난주 응답하라 1994 예고편이 방송되는 등 방송사고 크게 났지요!!
 그것도 12분동안 방송사고가 나서, 응답하라 1994 18화를 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건 몽미라는 반응이 보였어요!
아마도 이렇게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를 하는 이유는
응답하라 1994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한시라도 응답하라 1994를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인거 같아요 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를 했으니,
모두들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ㅎㅎㅎㅎ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응답하라 1994 18화 편입지연으로 테이프 입고가 예정시간보다 늦어졌다고 해요
그래서 긴급 편성까지 되면서,
응답하라 1994 18화 방송이 매끄럽지 못했지요 ㅠㅠ
그래도 모두들 오늘은 응답하라 1994가 하는 날입니다!!!
응답하라 1994가 앞으로 방송에서 문제가 되는 일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오늘은 응답하라 1994를 재미있게 보도록 해요 :)
응답하라 1994에서 제일 히어로!!!
고아라의 인기가 업!!
응답하라 1994 이전에는 고아라는 연기는 잘하지만 크게 빛을 보지 못했지요
반올림 이후로 크게 생각나는 작품도 없어서
고아라의 빛을 잃는것 아닌지 싶었는데
응답하라 1994 덕분에 고아라 인기가 많아졌어요!!
고아라 뿐만아니라 응답하라 1994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기가 많아져서,
정말 드라마 하나로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 수 있구나 싶어요 ㅎㅎㅎ
오늘 응답하라 1994 하는 시간~~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 한 것처럼
오늘은 문제없이 응답하라 1994를 봤으면 좋겠네요~!!!
응답하라 1994 대박나세요 :)

꽃누나 요즘 정글의 법칙보다 많이보는데
단연, 김희애 누님이 눈에 띱니다.
나이가 50줄을 바라보는데 ...
어쩜 저렇게 곱고 이쁘고 행동이 고급스럽다고 해야되나 정말
진짜 신기방기할 정도로 방부제 미모에다가 ...
윤여정 할매님은 워낙 입담도 좋으시고 똑똑하셔서 ㅋㅋㅋ
원래 재미지고 똑똑한 분이었고
김희애 누님에 대해서 아는 바가 전혀 없었는데
이번 꽃누나를 통해 이분의 매력을 확실히 느끼고 있음.
나만 그런게 아닐꺼 같아요 정말 대배우라는 이미지에서
한층 시청자와 가까워 졌는데
앞으로 꽃누나 더 재미있어 질꺼 같은 예감입니다.
시청율이 무려 9프로를 ㄷㄷ...
앞으로더 더욱 재미진 모습기대합니다.
편집도 기달기달 하고 있습니다. 나피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