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노래무료듣기 7080무료가요듣기 7080 신나는노래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7080노래무료듣기 입니다.
추억의 7080무료가요듣기 7080 신나는노래 연속듣기 하는방법입니다..
PC나 스마트폰으로 음악들을 때 어디서 들으시나요?
7080노래, 최신음악, 인기음악 등 여러종류의 음악을
꽁짜로 들을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드릴게요!제가 정말 즐겨 이용하는 사이트고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이트 인데 모르는 사람도 간혹가다가 있더라고요!!!
1분미리듣기 이런거 절대 아니구요.습니다!! 정말 원곡 그대로!!그것도 고음질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당!!
7080노래 무료 듣기 사이트 추천합니다.요즘 다시 노래에 급 관심을 보인 1인입니다..
아이돌이 너무 많은 시대에 옛날 노래 들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응급실, 서시, 달팽이 같은 이런 스타일 노래들 좋아합니다.
너무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면서도 멜로디가 중독성있고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그런 노래 있잔아요?
7080노래는 아무리 들어도 들어도 좋은건 유명한 곡들이라서 그런건가
진짜 이건 질리지가 않네요 가사두 좋은데다 기계음이 거의없고 다소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가진 음악들
7080음악은 기계음 떡칠에 다벗고 나와서 요망한(?)춤이나 추며 그저 중독성있는 후렴구만을 나불대는 대중가요 와는 확연히 다르니까 좋아합니다.저는 기계음이 들어간 노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제 귀가 이상한건지 기계음이 과하게 들어간 노래를 들으면 귀가 간지럽더군요.
요즘 노래는 기계음이 들어간 노래들이 많아서 왠만해서는 휴대폰안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이라도 기계음이 과하게 포함되어 약간 듣기에 꺼려진다하면 잘 넣지 않습니다.
그렇죠. 화음. 바로 그겁니다. 제 귀엔 화음이 듬뿍 들어간 노래가 약인듯 싶습니다 :)
응답하라 1994 이드라마를 보다가 90년대 노래에 푹빠졌네요
요즘 노래 기계음에 미쳐있는 노래들보다 이때노래가 훨좋네요.~ㅎㅎ
94년이면 제가 중1때인데 그때는 서태지에 빠져있었는데 .ㅋㅋ
서태지노래도 좋지만 이승환 윤상 이분들의노래도 넘좋네요..
나이먹어가는 증거인가요? ㅠㅠ최신곡보다 요즘 이런 노래들을 더많이듣고있어요..ㅋㅋ
밑에 링크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무료로 음악 감삼 하세요
추억으로 7080 은 24시간발라드 방송입니다...무멘트로 음악방송이구요

7080가요듣기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이 안되면 인터넷창 상단 주소창 밑에 차단된 걸을 해제 해주세요.
   클릭후 [추가 기능 실행] 을 눌러 풀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음악이 나올거에요. ^^

 

위에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음악듣기 가 안되시는분은
아래 방송국 홈페이지 들어가 들으시길 바랍니다.
http://music770.inlive.co.kr/ 홈페이지에서 청취가능합니다.
들어가신후 우측에 빨간색 ▶ 재생 을 눌러주세요.
그후 자동 버퍼링에 의해 방송 청취가 가능합니다.
인라이브에 가입 할 필요 없이 바로 청취 가능합니다

그럼 이런 창이 뜨는데 차단된 ActiveX 설치 방법입니다
위에 생긴 노란 상자(?)를 클릭하고 설치(실행) 를 선택하면 됩니다.
추억으로7080 편안한 발라드위주로 선곡하는24 방송국이구요...
24시간 라이브로 실시간 방송 됨니다.물론 멘트 없습니다..-_-;
마음의 치유가 필요 하신분은 언제라도 음악치유를 받아보세요~^^*

 

음악플레이어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윈엠프,알송,곰오디오 등등) 의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하여 청취도가 가능합니다.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주소

http://inc45.inlive.co.kr/listen.asx


윈엠프 주소

http://inc45.inlive.co.kr/listen.pls


윈엠프 있으신분들은 걍 ↑이거 클릭 하시면 대구여..
없으신분들은 검색해서 윈엠프 다운받으세요^^*
제가 사무실에 거의 혼자 있는 시간이 많거든요
바쁠때도 있지만 무진장 한가할때도 많은데..
그래서 음악을 많이 뜨는데 이런 방송이 있어서 심심하지가 않네요.
사무실에서 일 하시면서 음악 들을수 있으신분들...
같이 들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적습니다
제가 심심할때마다 듣는 방송들 입니다
심심할때 가요듣는걸 좋아하는데요
컴터할땐 인터넷음악방송을 듣거든요..
예를 들어 곰오디오에 방송탭에 있는 것들
(따로 진행없이 인기곡들을 랜덤으로 틀어주거든요)
멜론같은건.. 돈을 끊어야 들을수있어서
돈주고 듣기는 아까워서.음악방송을 이용해요 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080노래 들

버들피리 - 눈이 큰 아이
무한궤도 - 그대에게
백영규 - 슬픈 계절에 만나요, 잊지는 말아야지

문희경 - 그리움은 빗물 처럼
이상은 - 담다디
작품하나 - 난 아직도 널
높은 음자리 - 바다에 누워
마음과 마음 - 그대 먼 곳에
4막 5장 - J에게
조정희 - 참새와 허수아비
이현 - 잊지마, 춤추는 첫사랑
조영남 - 아침이슬
바니걸스 - 보고 싶지도 않은가봐
이상열 - 사랑과 우정
배성 - 향수
이용복 - 마지막 편지
김상희 - 가고 싶어라
여운 - 과거는 흘러갔다
방주연 - 당신의 마음, 자주색 가방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밤의 장미

이수미 - 방울새
샌드페블즈 - 나 어떡해
썰물 - 밀려오는 파도 소리에
최현군 - 백팔번뇌
노사연 - 돌고 돌아가는 길
활주로 - 탈춤
김학래, 임철우 - 내가
김주영 - 대왕암
해오라기 - 숨바꼭질
이범용,한명훈 - 꿈의 대화
홍삼트리오 - 기도
정오차 - 바윗돌
사랑의 하모니 - 별이여 사랑이여
조정희 - 참새와 허수아비
우순실 - 잃어 버린 우산
에밀레 - 그대 떠난 빈들에 서서
마음과 마음 - 그대 먼 곳에


너무나 많은데 여기서 . . . . . . .

 

 

요즘 아이돌음악에서 기계음심하잖아요 그런소리가 너무 귀를 찌른다고해야하나..
여튼 신경쓰일정도로 기계음이 너무 심해서 귀가 불편한데 기계음과 적절히 섞혀 무슨 발음인지
잘 못알아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잘 알아듣지 못합니다. 현재 가수들 중에서 아이돌그룹이 많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cj에서도 한 몫 투자하는 사람과 작사가들은 좋은 노래를 만드느라 아주 분주합니다.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서태지 씨도 있고요. 지금 국내가수 싸이 씨가 세계 춤판을 벌이고 있습니다.
여러 장르를 만들면서 재즈혼합해 만든 발라드도 존재하고요.
레게와 힙합을 만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기 시작합니다. 록도 한번 장르가 잡히면 끝이 없고요.
꼭 스토리텔링 처럼 음악을 만듭니다. 기독교 음악 과 불교 음악도 마찬가지 입니다.
어린이 동요도 조금씩 발전하고 있고요. 그런데 한국음악이라고 해서 다 좋은 건 아닙니다.
한국의 음악역사는 애국가와 아리랑이 시작 되었지요. 아름다운 음악이 없었다면 다른 음악을 선보였을것이고
애국가와 아리랑은 존재 하지도 않을겁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완전 겨울날씨.. 진짜 겨울이 찾아오면 얼마나 더 추울려고 이러는제..ㅠ.ㅠ
밖에 잠깐 나갔다왔는데도 후덜덜~
이제 두터운 패딩을 입고다녀야할듯해요이런날씨엔 감기걸리기 쉽더라구요~
바람소리만 들으면 완전 겨울바람소리 나요~~~
어제 춥다해서 가디건 입혀 보내긴 했는데
안추울지 모르겠네요ㅠㅠ
뭔 가을도 없이 이리 겨울이 바로 오는건아닌지
불과 덥다 덥다 못해 이리 덥냐고 투덜했는데
슬슬 추워지니 여름시원물에 놀던 생각이 절로나네요
이러니 봄.가을이 딱 좋은디 그들은 어디 잠깐 왔다 가버리는고...
올겨울은 정말 길다고하네요~감기조심하시고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