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뷰어 2010 다운로드 아래한글 2010 다운 (hwp파일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컴오피스뷰어 2010 다운로드 및 아래한글 2010 다운 하는 방법은 안내합니다.
hwp 파일이 안열려져요? 상기 원인은 본인 컴퓨터에 '한글'이라는 프로그램이 미설치된 경우입니다.
해결책은 한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Hwp 문서파일은 워드프로세서 한글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작성된 파일이므로 한글 프로그램으로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수정을 해야 하면 한글 프로그램이 필히 설치되어야 합니다.
수정을 하지않고 문서내용을 확인하는 차원에 본다면 Hwp 한글뷰어라고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아 내용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글뷰어는 내용을 수정하는것이 아니라 한글문서파일의 내용을 확인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정을 원하여 한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가까운 지인의 집이나 체험판을 설치하셔서 해결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hwp 파일 형식이란 한글과 컴퓨터의 한글 문서 형식을 말하는 것입니다.(예: ppt: 파워포인트등)
명칭은 그냥 hwp라고 하며, 뷰어나 정식 프로그램을 통하여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 하셨으면,
뷰어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그 프로그램에서 파일 열기를 통해 열으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만약 뷰어프로그램이 잘못되었거나, 실행이 안되는 경우는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hancom.co.kr/ 로 접속후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다운로드->뷰어 로 가셔서 원하시는 뷰어프로그램 설치후에
뷰어프로그램을 여시고 파일 열기를 통해 읽으시면 보일겁니다. ^^
뷰어로는 [한글] 파일을 수정하거나 편집하실 수 없습니다.

한컴오피스뷰어 2010 다운(hwp파일보기 전용) http://www.hancom.com/downLoad.downPU.do?mcd=002

hwp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한글 프로그램이 깔려져 있거나 뷰어 프로그램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아래아한글의 전용 포맷인 HWP 포맷을 보여주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편집 기능은 없지만 HWP 파일을 완벽하게 열어 보여줍니다.
어떤 HWP 뷰어에서는 선이나 서식이 깨져서 보기 싫은 경우가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아래아한글 제작사인 (주)한글과 컴퓨터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으로 완벽하게 HWP 파일을 보여주며 인쇄도 가능합니다.
hwp파일 인쇄하고 볼수만있지편집은 불가능합니다
편집을 원하시면 밑에서 아래한글 2010 다운받아 설치하고 사용하세요 .
아래클릭하면 한글과 컴퓨터 홈피에서 구할수 있답니다
한글과 컴퓨터2007 60일 체험판이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ㅎ.ㅎ

아래한글 2010 체험판 다운 (hwp파일 편집 가능) http://www.hancom.com/downLoad.downPU.do?mcd=003 

아래한글2010 무료설치 다운로드를 하고싶다고 하는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아래한글2010 무료설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아무튼 모두들 아래한글2010 다운받아 유용하게 쓰시구요.
한글과컴퓨터 사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체험판입니다..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수있습니다.
무료로 60일 간사용할수있는 체험판 입니다. 
먼저 정식판을 사용하시기전에!! 오피스 2010 체험판을 사용해보세요~
오피스 2010 체험판으로 다양한 기능을 익히신후에 정식판 사용해보게는
더 좋을거같네요~ㅎㅎ제가 오피스 2010 체험판 사용해보고 정식판을
사용해봤거든요! 오피스 2010 체험판 사용해서 기능 익히니까
훨씬 정식판 사용하기가 편하더라고요~오피스 2010 체험판 다운하세요~
아래한글2010 무료설치 하셨다면 제대로 한번 해보시길 바라구요. 그럼 화이팅~!!

 

 

한컴오피스뷰어 2010 설치 방법

 

다운바은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와같은 작은 창이뜹니다.

100% 완료되면 아래와같이  설치 마법사 창이뜹니다. 

위와같은 창이뜨면 하단에 [다음] 을 눌러주세요..

한글뷰어 이용약관 설치하기전에 한번읽어보시고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에 동의함(A)' 선택하고 다음버튼을 콕 눌러줍니다..

파일연결 기본으로 한글,한셀,한쇼  3개가 선택되어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 파일로 열어불수있구요. MS오피스 프로그램 이  없으면 모두체크 하고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MS오피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으면 밑에 3개를 설치할 필요없습니다. MS오피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으면 편집 열람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없습니다.설치를 누르고 기다리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를 모두 마쳤습니다 [네이버를 웹 브라우저 홈페이지로 설정하기] 눌러서 해제하고 마침 을 눌러주세요.
설치한 다음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파일 열기 화면에서 다운로드 받은 hwp파일을 불러오세요.

 

 

아래한글 2010 설치 방법

내려받은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같은 창이뜨는데 동의함을 눌러주시구요. 

동의함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 다 될때 까지 기다려 주시구요. .
체험판은 [설치 종류 선택]  [사용자 지정] 을 설정 할수없습니다.
체험판을 글꼴 및 일부기능은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술지원서비스를 받을수없습니다.

아래한글 2010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정 을 살포시 눌러주세요..

설정을 누르면 이런 창이 나오는데  프로그램 테마에서 스킨을 선택할수있습니다.
원하시는 스킨을 선택하고 설정을 눌러저장 해주세요. 체험판을 60일(2개월) 무료로 사용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