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파워포인트 2010 다운 방법

이번에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파워포인트 2010 다운 방법 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다운받는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하세요.
뭐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는 방법이에요.. 혹시모르시는분들있으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시라고
그리고 개인용도로 사용하셔야하구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방법을 몇자 적어볼께요.
첫번째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시험판을 다운받는 방법이 있구요..
시험판은.설치후 60일 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새버전이 나와서 파워포인트 2013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Ms office 2010 시험판은 없어지고Ms office 2013 버전으로 받을수있습니다.
Ms office 2010 버전은 없네요.
파워포인트 2013 시험판 버전 다운은 아래 Microsoft 사이트에서 할 수있습니다.
http://msdn.microsoft.com/ko-kr/evalcenter/jj720319

Microsoft 사이트에 로그인 해야 받을 수있습니다.ID없는분은 하단에 지금 등록 을 누르고 ID 를 만들어 주시면됩니다.

 

지금 시작하기 를 눌러주시구요.. 누르면 로그인 하는 화면이 뜰거에요.. 로그인해주시구요.
그리고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 32비트 &64비트 중에서 선택후 하단에 다음 버튼을 누르면될꺼에요.

마지막 임시제품키 발급됩니다. 제품키는 프로그램깔때 필요합니다.. 이렇게 무료 설치하실 수있구요.   

 

 

 

 

 

 

두번째방법  뭐 다아시겠지만 어둠의 경로를 이용해서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ㅋ
Ms office 2010버전을 사용하고 이방법으로 찾으셔야합니다.
토렌트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받는 방법이구요.
p2p파일공유프로그램 인데 남자분들은 다아실꺼에요.
여자분이라면 모를수도 있겠지만 이걸로 각종 파일을 다운받을수있습니다.
그런데 이방법은 불x 인거아시죠?..그렇기 때문에 집에서만 사용하셔야합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은 이렇게 생겻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수있습니다..
여기에 올리지않겠습니다. 알아서 구해쓰셈ㅋ
간략하게 쓴 내용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