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편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편  2 가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빠와나게임하기를 알려드릴게요
이플래시게임은 진짜 인기 많잖아요 인지도도 높고 말이에요~
하는법도 간단하고 재미도 있는 이게임은 중독성도 짱짱 입니당!!1
그리고 시리즈도 진짜 많아서 외계인편 군인편 등등....
하다보면 시간도 빨리가고 시간때우기에 짱짱인 아빠와나게임이죠

처음에 플래이를 눌러주시면 되구요~ 그럼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게임의 장점은 무적판이라는 점인데요
그래서 막 공격해도 무관합니다^^
저는 액션게임중에ㅓ 아빠와나게임을 진짜 좋아하는편이라
하루에도 몇번씩은 하는거같아요^^


마우스와 방향키로 이동하고
A와 S로 공격을 합니다
무적모드라서 막 하셔도 상관없어요
적들도 한두번만 공격하면 다 죽으니까요!!

처음에 이렇게 차를 끌고오는데 아들만 우선 출동합닏 ㅋㅋㅋ
캐릭터도 진짜 귀엽게 생겼어요~

 


적들도 많이나오고 그래서 더 쏠쏠한 재미를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다들 이게임은 잘 알아서 뭐 더 할말이 없네요!! ㅎㅎ

 

적들을 공격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아빠와나게임하기 무적모드를 알려드려쓴데
정말 재밌게 할수있는 플래시게임인거같아요~
이래서 남녀노소한테 모드 인기있는 게임인거같네요~^^
그럼 재밌게 즐기시기 바래요!

↓↓↓↓↓↓↓↓↓↓↓↓↓↓↓↓↓↓↓↓↓↓↓↓↓↓↓↓↓↓↓↓↓↓↓↓↓↓↓↓↓↓↓↓↓↓↓↓↓↓↓↓↓↓

 

 

 

이동 : 방향키
공격 : a,s
콤보 : A+S+S+A, S+S+A+S, A+A+A+S
아빠와나 스리즈 아들편 입니다.


A:라이트잽
S:강한공격
화살표:이동
A와B : 콤보
 
A 주먹 S 강주먹 AS 어퍼컷 [적이 누운 상태로] A 밞기 잡기 A A A A A (약) 들고 패기 잡기 S S S S (강) 들고 패기 잡기 ↑ A 위로 던지기 잡기 → A 내려찍고 던지기 잡기 → S 앞으로 던지기 →→ A 커버 [카운터] →→ S S S S S S S 회전 바람개비 A S A 칼공격 S S S 강주먹 찍기 A A A A S S S [프리즈,넝쿨채 강함] 합체 연속기 A A A A S S S ←← S S S S S S S S 회전 프리즈 AS →→ S S S S S S 회전 어퍼컷 이상입니다 .

제가아는것은 이것뿐이네요..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편

 

아빠와 나 -아빠편입니다.
좀 잔인하다고 느끼실수도 있는데요.
스트레스 해소용이나 시간때우기로는 안성맞춤인듯...
공격키는 a입니다
게임하시고 댓글하나 남기는 센스 ㅋㅋㅋㅋ

게임하러 가기 http://www.5sio.com/data/file/community_13/31497157_mHEGrCdA_06.swf

이동 : 방향키
공격 : a

아빠와나 스리즈 아빠편 입니다.
해변에서 전기톱으로 사람들을 공격하는 게임 입니다. 

시간초 안에 많이 잡는게임!! 아들편보단 별로 잼이 없음 (내생각일뿐 ~~)A로 샹쿠스 뇬들을 깜츽하게 죽이시면 됨니다 ^^ 

제가 아빠와 나 게임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아빠와 나 아들편을 올렸다가 아빠와 나 아빠편을 올렸거든요...
그런데  여러분들은 어떤게 더 재미있었나 궁금해서요...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아빠와 나 게임 제가 올려놓은거 해보시고 설문조사를 덧글에다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