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cs4체험판 설치 Adobe Photoshop CS4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Adobe Photoshop CS4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포토샵cs4체험판 다운받는방법입니다..포토샵cs4 설치 가 필요하신분들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원래네이버 자료실에 체험판이 있엇는지 지금 네이버 자료실이 바뀌어서 CS4 체험판이 사려졌네요 ㅠㅠ
그래서 여거저기 찾아보니 아직도 체험판을 다운받을수있네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받는곳 이라 혹시 필요하신분들 있으시면 쓰시라고 올려봅니다.
벌써 포토샵 버젼이 CC 까지 나왔네요 ㅋㅋㅋ
세상에나... 제가 갖고있는 포토샵책이 CS3인데...요거 체험판도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CS4 체험판 깔아놨답니다 ㅋㅋ
체험판이면 저는 충분하거드요~ 정품은 필요없어서 ㅎㅎ
잠깐 필요해서 포토샵 cs4 체험판 설치해습니다..
체험판이 모자라면 그때 정품 지르면 되니까~
포토샵이 필요하시면 Adobe Photoshop CS4 무료 체험판을 깔아보세요.
그런데 한글판은 아니고 영문판 입니다. 체험판은 30일 쓸수있습니다.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http://www.shareware.co.kr/software/Detail.asp?cid=43df6720
이 사이트에서 한달 체험판을 다운받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당.일단 위의 주소로 들어가 주세요
요즘은 많은 프로그램들이 나와서 꼭 포토샵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그래도 포토샵이 익숙해지면 나중에 훨씬 더 편하실꺼에요 :)

들어가신후 화면에서 [직접받기] 를 누르세요,

원래는 자동으로 다운로드 창이뜨는데 익스플로러가 차단해서 뜨지않습니다.. 다시 [직접받기] 를 눌러줘야 합니다.

그럼 창이뜨는데 저장을 눌르고 저장위치를 지정해주세요.그럼 자동다운이 됩니다 저희집이 광랜이 아니라 다운속도가 매우×1 느리거든요.
용량보니까 806MB정도 하더라구요. 근데 받는데 2~3시간이 걸린 ㅡ;; 전송속도가 반도안나와요

cs4.zip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 후 메뉴에서 [압축 풀기] 클릭

 


cs4 폴더가 하나 생깁니다. 더블클릭하여 새로 생긴 'cs4' 폴더를 엽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재차 압축을 풀어야 합니다.

압축 풀기 창이 출력되면 [다음] 클릭
 

'Adobe CS4' 폴더가 또 생깁니다. 실제 설치 프로그램이 저장된 폴더입니다. 폴더를 열어 주세요.
 

폴더를 계속 들어가서( >>Photoshop>>Adebe CS4 ) 'Setup' 파일을 더블클릭 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여기서 중요한데요!! 우리는 체험판으로 설치할꺼니깐 시험번으로 Adobe Photoshopcs4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주면 됩니다.

동의 눌러 주세요.

설치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가 시작되었을 겁니다

 

 

설치 성공했습니다. 종료를 눌러 닫아주세요.

정품인증은 각자 하시면됩니다 (일련번호는 인터넷에 쉽게구할수있음)
정품 CD키 가지고 계신분은 정품으로 하시면됩니다.
포토샵 CS4버전이상부터는 소프트웨어 특성상 컴퓨터를 이동하면 정품인증이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도비 측에서 1인 1PC를 목적으로 만든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건아니죠 다른 컴퓨터에 갔을때 인증이 풀리더라도 다른 CD키를 넣으면 다시 인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