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실시간tv시청 sbs실시간tv보기 mbc실시간tv시청 무료 보는방법

인터넷으로 지상파 KBS1,KBS2,MBC,SBS 를 무료 시청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kbs실시간tv시청 mbc실시간tv시청 sbs실시간tv보기 하실분들을 위해 안내합니다.
kbs,sbs,mbc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법
아래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구요. SBS, KBS 는 로그인없이 볼수있고 MBC 회원가입후 볼수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시청하수있어 마음놓고 시청 가능합니다.
혹시나 집에 티비가 없으신분은 이방법으로도 해보세요.^^ 버퍼링도 없고 화질두 좋아서 볼만합니다
저희집에는 tv가 없거든요 근데 컴퓨터는 있어가지고 집에서 컴으로 실시간tv 보는데요
인터넷으로 실시간tv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방송사 홈페이지 를 이용해보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보통 컴퓨터로 TV를 시청하려면 TV수신카드를 설치하여야 하지만 OK는 TV수신카드의 설치 없이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가입없이 홈페이지 에서 볼수있습니다
집에 TV가 없어서 가끔 필요할때가 있는데 이거 완전 티비안나올때 강추 <
tv 구입할필요도없고 이걸로 보는데 편하네요 ㅋㅋㅋㅋ 방송사 홈페이지들어가면 실시간방송을 무료 시청 하실수있습니다.모두 무료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튼데요 모르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지금 추천하는 사이트는 방송사 홈페이지 이기때문에 언제든 실시간 감상이 용이한 사이트 입니다.
바로 이용할 수 있으니 TV를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바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가끔 이용하는데요 TV를 켜지않아도 컴퓨터로 실시간 방송을 볼수있답니다. 

 


sbs ONAIR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자 그럼 SBS방송 부터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SBS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볼수있구요. 회원가입 로그인없이 볼수있어요
sbs는 케이블 방송도 나옵니다.SBS는 화질이 좋습니다..
위 링크로 홈페이지 들어가신후 우측에 보시면 채널이 보이는데 라디오 케이블 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없이 시청 가능하니 더욱 좋을것같아요.

 

 

 


kbs ONAIR http://k.kbs.co.kr


로그인 안해도 KBS1, KBS2, 라디오 까지 청취 가능 합니다 kbs 도케이블이 나옵니다.
익스플로러 이용하여 시청하려면 플러그인을 깔아야 합니다 까신후 방송 볼수있어요..
제가 다른웹브라우저로 테스트 해봤는데 Firefox 구글크롬을 이용할경우 Ativex를 깔지않아도 되네요.
KBS는 국내에서만 시청할수있고 해외에서는 시청이 제한 된다네요..저작권때문이라네요...
KBS는 초고화질 이랍니다.. 화질은 아주 좋습니다.. 버퍼링도 없고 로그인도필요없고..
저도 얼마전까지 티빙에서 돈내고 봤는데 이젠 결제를 하지않아도 되네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잇으시면 이용하시라고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해외에서 KBS를 시청하고자한다면 http://able.kbs.co.kr/live/ 여기로 가셔서 회원가입후 시청하실수있습니다.
KBS에 가입하신후 일반화질로 실시간TV를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ONAIR http://imbc.com/


mbc는 로그인 하신후에 시청할수 있어요
일부지역방송은 로그인 없이도 볼수있는데 화질이영 좋지않아서 저는 서울MBC로 시청하고있습니다.
볼때 매번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하지만 무료로 볼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MBC는 로그인을 해야 볼수있어요. 지역방송은 그냥 볼수있는곳도 있구요..
요즘 저는 나혼자산다 보는 낙으로 사는거같아요
금요일을 기대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하네요.~^^
금요일은 웬지 그냥 설레이네요, 좋은 일 없어도.이번주도 너무 기대 되네요..ㅎㅎㅎ


MBC홈페이지 왼쪽상단 MBC로고 밑에 보시면 온에어가 있는데 온에어 오른쪽에 tv 를 눌러주세요.

아이디/비밀번호 치고 로그인 합니다.(계정이 없으면 회원가입 하시기바랍니다.)  


빨간색 동그라미 친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럼 먼저 광고가 나올꺼에요. 광고2개 본후 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



무료 실시간tv보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었는지모르겠네요..
이외에도  무료 로 실시간방송보는 방법 많이있데요,
가장 편하고 좋은방법은 역시나 위에서 소개해드린 방법이겠죠.
제가소개해드린 방법으로 편하게 실시간tv보기하세요^^
저는 내일 다시 다른 유틸자료로 포스팅을 할게요
크리스마스 잘보내시고 연말도 잘보네요..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눈이안온다하네요.
화이트 꾸리스마스를 기대했는데 아쉽군요ㅎㅎㅎ